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친구의 갑작스러운 변화

글/청아(淸兒)

[밍후이왕] 저녁 퇴근하여 금방 집에 돌아오니 한 친구가 허둥지둥 달려와 집에 들어서면서 말했다. “나도 파룬궁을 배우겠다!” 나는 이상했다. 1년 전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 진상을 알려 그는 아주 인정했을 뿐만 아니라 또 리훙쯔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테이프를 보았으나 당시 그가 이미 불교를 믿고 불교에 대한 정을 놓을 수 없어서 우물쭈물 결단을 내리지 못했다. 오늘 왜 갑자기 자발적으로 배우려 생각했을까?

그는 낮에 비교적 고급 학술강좌에 참가했는데 대륙에서 최고수준의 대학 부교장이 강의를 했다. 그 부교장은 강의 중에서 파룬궁을 아주 좋게 평가했으며 파룬궁은 전혀 당국이 말한 그런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그가 파룬궁을 이해한 과정을 말했다. 당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할 때 그들 학교에 노교수 부부가 있었는데 역시 학술계에서 명성이 높았다. 이들 학자 부부가 바로 파룬궁을 수련했다. 이 노교수 부부에게 수련을 포기하려 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전문적으로 이 부교장을 파견해 설득하게 했다. 노교수 부부는 그의 말을 들은 후 호의적으로 말해 그를 깨닫게 했다. 그들은 말했다. “파룬궁이 좋고 나쁨은 정부가 말할 것이 아니며 자신이 체험해야 비로소 압니다. 내가 지난 몇 년간 중병에 시달린 것을 학교에서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병원에서 가장 좋은 약으로 가장 선진 치료수단으로 모두 내 병을 치료하지 못했는데 이후에 파룬따파를 배워 돈 한 푼도 쓰지 않고 아주 빨리 좋아졌습니다. 당신이 말해보세요, 파룬궁이 도대체 좋은가 나쁩니까?” 부교장은 들은 후 아주 이치가 있다고 느껴 집에 돌아와 모든 파룬궁 서적을 찾아 다 본 후 그때부터 그는 태도를 바꾸었다.

그 부교장 말에 강의를 듣는 사람들은 모두 놀랐으며 아주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이해하고 싶어 했다고 친구는 말했다. 그리하여 친구는 돌아온 직후 나를 찾아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한 것이었다.

내가 알고 있는 한 이모는 일찍이 1995년에 병원에서 사형선고를 받았다. 백혈병과 자궁근종 및 신경성 피부염 등등 중병에 시달렸다. 당시 병원에서는 2년도 살지 못할 거라고 말했다. 1995년 말 그녀는 운 좋게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해 지금 17년이 지났어도 약 한 알 먹지 않아도 여전히 잘살고 있다. 더욱 불가사의한 것은 그는 2002년과 2005년 두 차례나 자궁에서 큰 혹을 배출했으며 두 번째는 두 근 넘는 혹이어서 많은 피가 흘렀다. 속인이면 벌써 목숨을 잃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셋째 날 침대에서 내려와 활동하고 일주일이 지나니 가족을 위해 옷을 빨고 밥을 할 수 있었다. 한 달 후 내가 그녀를 보았을 때 만약 그녀가 말하지 않았다면 나는 전혀 그녀가 몸소 겪은 이런 재난을 생각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만약 사부님과 파룬따파가 아니었다면 나는 일찍 황천객이 되었을 것입니다.” 사부님께서는 그녀에게 돈 한 푼도 요구하지 않았으며 그 암환자에게 새 생명을 다시 얻게 했다. 이것은 얼마나 좋은 것인가? 일반인이 할 수 있겠는가?

파룬궁은 고덕대법이며 ‘진선인(眞善忍)’이란 우주특성으로 사람을 지도해 도덕수준을 제고하는 동시에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5장 공법을 배합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데 도달하며 심성이 승화하게 한다. 진정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은 다만 파룬따파의 요구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면 돈을 내지 않아도 즉시 심신의 건강을 얻는다.

파룬따파의 전파는 일반인이 표면상에서 보는 것처럼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니다. 불가(佛家)와 도가(道家) 및 기독교 경서와 교의 중에서, 세계 각지에서 전해진 예언 중에서도 대략을 파룬따파를 나타내는 부분이 있다. 지금의 세계에서 아주 많은 공능이 있는 사람도 파룬따파의 전파를 예견했다.

지금 60세가 되는 한 이모도 나에게 파룬궁을 수련한 경험을 말했다. 그는 8~9세부터 할아버지를 따라 미래불을 수련하기 시작했으며 몇십 년을 수련했다. 당시 할아버지는 그에게 알려주었다. “미래불이 오면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복이 있으며, 미래불은 공중에 사다리 하나를 세우는데 그것을 하늘로 오르는 사다리라 부르며 이 사다리는 솜처럼 부드러운 것이 있고, 강철처럼 단단한 것이 있단다.” 그녀는 할아버지에게 무엇 때문에 이럴 수 있느냐고 물으니 할아버지는 알려주었다. “신불(神佛)을 믿는 사람, 잘 수련한 사람이 하늘에 오르는 사다리에 오르면 그 하늘에 오르는 사다리는 강철 같아 그는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나쁜 일을 한 사람, 신불을 믿지 않는 사람이 하늘에 오르는 사다리에 오르면 그는 목화솜처럼 끊어져 올라가지 못한다.” 할아버지는 미래불은 성이 ‘리(李)’씨이고 ‘지린(吉林)’에서 태어났다고 그녀에게 알려주었다. 할아버지는 세상을 떠나기 전 그녀에게 말했다. “미래불이 바로 진불(眞佛)이고 세간에 내려와 손에 큰 파룬(法輪)을 돌리고 진법을 전하니 너는 따라잡고 꼭 놓치지 말아야 한다.” 할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후 이모는 줄곧 찾았다. 도대체 어디에서 할아버지가 말씀한 진법을 찾을 수 있을까? 90년대 초 기공 붐 중에서 매 공법이 전해질 때마다 이모는 모두 가서 알아보았으나 듣고 들어도 모두 그가 찾는 진법이 아니었다. 1996년 봄, 어떤 사람이 그녀에게 알려주었다. “새로운 공법이 전해지는 것이 있는데 파룬궁이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파룬’이란 두 글자를 듣자 두말없이 가서 찾았다. 그녀가 찾았을 때 사부님의 비디오테이프가 바로 제5장 ‘파룬도형’을 말씀하시고 있었다. 그녀는 ‘파룬’이 두 글자를 듣자 마음속이 만 개 등불을 붙인 것처럼 환히 밝아졌다. 이때부터 그녀는 결연히 자기가 몇십 년 수련한 정토법문을 포기하고 확고하게 파룬따파 수련의 길에 들어왔다. 중공 사당이 십몇 년 박해한 기간, 설령 노동교양을 당하고 고초를 겪어도 그녀는 시종 확고부동하다. 세간의 어떠한 것도 모두 파룬따파와 비할 바 없으며 파룬따파를 얻은 것은 그녀가 이생에 간절히 추구한 것이고 역시 이생에 가장 큰 행운이다!

얼마 전 한 대륙의학계의 모 영역에 매우 유명한 교수가 방문했는데 교수도 파룬따파 제자이며 지금까지 수련한지 16년이 된다. 파룬따파의 좋은 점을 말할 때 교수는 나와 이런 말을 했다. “당신이 보세요. 지금 사회는 명리를 위해 싸우고 다투며 심지어 파리 대가리만한 이익을 위해 친척도 몰라보고 싸우고 다투다 마지막 갈 때는 두 손이 텅 비고 맙니다. 그러나 파룬궁 사부님은 이렇게 좋은 법을 전해 한 푼도 요구하지 않고 다만 사람들이 성심으로 선을 향하고 수련하면 무엇이나 다 관할해주십니다.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며 사람을 도와 업을 없애고 게다가 사람에게 이 법에 따라 천국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하는데 이것은 정말 인간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도 비할 수 없는 엄청난 혜택이나 사람들은 오히려 어리석게도 가지지 않습니다.”

어찌 이러한 것뿐이랴? 요즘 사회는 ‘돈’을 위주로 이익을 유도하며 사람들이 세상에서 명리를 추구하고 심지어 사람을 평가하는 표준을 모두 금전과 지위 등 현실의 것으로 평가한다. 오직 파룬따파만이 이 난세에 전해져 명예와 이익이 없이 어떠한 사람이나 다만 그가 진심으로 선을 향하면 아주 적은 돈도 필요 없이 신체의 건강과 도덕의 승화 및 마음의 평온함을 얻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데 이것은 정말 엄청난 혜택이다!

문장발표: 2012년 4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26/2562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