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밍정(중국 쓰촨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떤 기회든지 사람을 기다리는 법이 없다. 우리가 머뭇거리고 자기 나름대로 하다가 언제 깨달음이 있는 그때야 정법이 비로소 다음 단계로 진입하는 것은 아니다.
지난 2월 6일 왕리쥔이 미국 영사관에 정치 피난한 사건으로 충칭 보시라이가 낙마되면서 최근 인터넷에서 모 고위층 인사가 내부 통제당했다는 소식과 고위층 인사가 ‘6.4천안문사건’과 ‘파룬궁’의 누명을 벗길 것을 제출한 등 일들이 떠돌고 있다. 이런 일은 원래 좋은 일이나 우리 일부 대법제자는 마음이 부풀어 올라 매일 인터넷에서 우선 새로운 소식이 있는지 검색해본다. 며칠간 모 악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마음에서 기뻐하고 어떻게 되지 않았을까 추측한다. 그러다가 며칠 뒤 다시 나타나면 속으로 좀 실망한다. 게다가 어떤 사람이 2012년에 정법이 종결된다고 전하자 마음이 부풀어 속으로 일부 세인이 어떻게 손을 쓰기를 기대하고 있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이런 반응이 2002년의 정황과 얼마나 비슷한지를!
그때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해주셨다. “당신들은 수련자이며 일체의 변화는 모두 당신들의 수련과 정법 중에서 생성된다. 당신들 자신이 깨달은 일체, 당신들이 얻게 될 일체는 모두 당신들 자신이 걷고 있는 이 한 길에서 생성된다. 절대로 구세력이 우리에게 그 무슨 은혜를 베풀어 줄 것으로 생각하지 말아야 하며, 사회가 우리에게 무엇을 도와줄 것으로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바로 당신들이 사회를 구도(救度)하고 있는 것이며, 바로 당신들이 중생을 구도하고 있는 것이다!” (각지역 설법2-2002년 미국필라델피아법회설법) 그러므로 우리 대법제자는 반드시 세상사에 따라 흔들려서는 안 되며 확고하게 자신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해야 하며 자신의 서약을 잘 완성해야 한다.
대법제자는 조사정법(助師正法)하러 왔기에 반드시 정법노정을 긴밀히 따라야 한다. 개인의 이해로는 인간세상의 이런 일이 발생한 후에 우리는 마땅히 정법노정이 인류공간에서 더욱 뚜렷이 나타나고 있음을 뚜렷하게 보아내야 한다. 이런 일의 출현은 절대 우연이 아니며 단지 세인에 따라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우리 대법제자는 집착할 수 없으며 심성수련에서 이탈할 수 없다. 그러나 동시에 반드시 이 시기를 잘 틀어쥐고 이런 유리한 기회를 틀어쥐고 이런 사례를 잘 이용해 지혜롭게 세상 사람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 진일보 사악의 본질을 폭로해야 한다. 예를 들면 사회 안정 유지를 위해 타흑(打黑-범죄 집단 타격)함은 민중을 속이고 사리사욕을 도모한 흑타(黑打)에 지나지 않는다. 그 무슨 홍가(紅歌-혁명 가요) 부르기도 사당 문화일 뿐이며 중국 인민을 속이고 체계적으로 중국 인민을 세뇌하는 당(黨)문화다. 우리는 이런 현실을 이용해 진일보 중생들이 “진상을 알게 되니 선악이 분명해지고” (홍음 3-선악을 분명히) 되게 해야 하며 중생을 사당의 거짓말 속에서 구해내야 한다.
그러므로 개인적으로 여기건대 우리는 중국에서 최근 발생한 이런 세상사에 따라 흔들리거나 미혹되지 말아야 할 뿐만 아니라 반드시 정법형세의 변화를 이용해, 사람을 구도하는 역량을 강화해 정법노정을 긴밀히 따라 시세에 맞게 행동해 다그쳐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자신의 사명을 잘 완성해야 한다.
———————————————————————————————————————————————————————————-
사당 내란에 대한 옅은 인식
사당 내란의 문제에 관련하여 많은 사람은 악마 저우융캉이 도태되기를 바라는데 이는 잘못이 없다. 대법에 대한 박해는 인정할 수 없으며 이 사악의 우두머리는 반드시 청리되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사람이 매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그 속에 사람 마음이 들어있다. 예를 들면 세인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되어 우리의 환경이 좀 느슨해지기를 바란다. 만일 우리가 매우 열정적으로 이런 변화에 관심을 돌린다면 마음이 움직인 것이 아니겠는가.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왜 그렇게 관심을 갖는가? 사회의 일이 아무리 커도 우리로 놓고 말하면 법 공부보다 중요하거나 큰일이 될 수 없다. 그러나 일부 사람은 이런 것 때문에 법 공부할 때 마음을 조용히 하지 못한다. 그럼 세인의 일을 중하게 본 것이 아니겠는가. 그럼 그 속에 희망을 세인에게 맡기고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만약 그러한 마음이 있다면 매우 심각한 문제다. 만일 집단적인 파동을 보이면 정말로 일이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는데 영향 주게 된다. 이 사건에서 그렇게 많은 대법제자의 심태는 기복이 심해 안정되지 못하고 있는데 원인은 우리가 이런 것을 너무 중하게 여기기 때문이다. 세인을 주인공으로 여기고 우리는 연극을 보는 사람으로 여겼다.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며 이 일을 두고 자신이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잊었다.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사실 우리야말로 세간에서 정법의 주인공이고 세간의 일체는 모두 대법을 에워싸고 돌아가고 있으며 이는 신이 정한 것이지 사람이 정한 것이 아니다. 만일 이 관계를 바로잡지 못하면 그 속에 빠지게 되며 자신의 위치를 바로 할 수 없다. 악인이 악보를 받은 사실을 중생구도에 선하게 이용할 수 있으나 절대 어떤 의지하려는 생각이 있을 수 없으며 세인을 어떻게 대단하게 보아서는 안 된다. 사회의 운동은 천상의 변화이며 모두 큰 변화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또한, 다른 공간의 사악이 거의 청리되었기에 비로소 이런 표면형식의 변화가 발생한 것이다. 세인이 갑자기 정의감이 있어서 발생한 일이 아니다. 이것이 문제의 실질이다!
주선(主線)은 변하지 않는 것으로 사악은 반드시 해체된다. 모든 죄악은 정의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며 과정에서 천변만화는 모두 사존의 손바닥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러나 이 변화는 외부의 요소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고 사부님의 정법홍세의 추진이며 대법제자가 정념으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해 이룩해낸 변화다. 이것이 진정한 내재적인 원인이다. 그러므로 절대 외부의 형세변화에 미혹되어서는 안 되며 진정으로 작용을 일으키는 것은 대법의 위력과 대법제자가 함께하는 노력이다. 진정으로 세 가지 일을 잘하면 일체는 모두 가장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그렇게 하지 않고 당신이 사회의 변화에 집착할수록 더욱 반대로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닦아버려야 할 사람 마음이기 때문이다! 이때에 이르러 우리의 사람 마음이 더는 그렇게 많아서는 안 되며 그렇게 강렬해서는 안 된다!
문장발표: 2012년 4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9/2553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