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을 구한 숫자 아직도 모자라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밍후이왕에는 지금의 대법형세에 대해 수련생들이 각자 느끼고 있는 견해가 올라와 있다. 사악 소멸과 법정인간 시대의 도래는 모두가 막을 수 없는 정법추세이다.

나의 개인적인 견해는, 왜 사악을 단번에 심판대에 보내어 박해를 종결하지 않는가? 그것은 사람을 구한 숫자가 모자라기 때문이다./ 우리는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우리는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러 왔다./ 창세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중생을 구원하기 위한 것이다. 그런데 우리가 현재 구도하려는 큰 소원을 완수했는가. 그 정도는 어떠한가? 지구에는 70억 사람이 있는데 우리는 도대체 그 중에서 얼마나 구도했는가? 절반을 말한다 해도 엄청 모자란다! 지금 당장 종결된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원될 기회를 영원히 잃게 될 것인가? 그러므로 대법제자는 오직 계속 노력하여 중생을 구도하여 사람을 구하는 속도를 빨리하고 또 사람을 구하는 역량과 수량을 강화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일에 부딪히면 언제나 방향을 잃어서는 안 된다.

지금의 형세에서 대법제자는 정말로 청성해야 하고 자신의 책임을 보아내며 사람을 많이 구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종결하는 시간은 오직 사부님께서 안배를 하시는 것이니 우리가 고려할 문제가 아니다. 사부님께서 바로 오늘 종결하시겠다고 말씀하신다면 어찌되겠는가를 생각하고 우리는 가슴에 손을 얹고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구원되지 못한 중생에게 미안하지 않는가? 자신이 세간으로 올 때의 대원에 미안하지 않는가? 사부님의 거대한 지불과 감당하심에 대해 미안하지 않는가?

사실 대법제자와 뭇 신들도 모두 이 일체가 바야흐로 마무리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정법형세는 막을 수 없는 것으로 우리에게 주어진 중생구도의 시간은 많지 않다. 우리가 고려해야할 것은 우리가 어떻게 사악이 모두 소멸되기 전에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할 것인가이다.

이상은 개인의 깨달음일 뿐이다.

문장발표 : 2012년 4월 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3/2550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