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치에 대한 약간의 인식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진상을 잘 모르는 속인은 대법제자라는 말을 들으면 정치에 참여한다고 하고 수련생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변명한다. 혹은 이렇게 저렇게 해석하는데 그 범위를 벗어나지 못한다. 사실 ‘정치’라는 단어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없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 전에 이미 “변이된 정치는 사람을 타격하는 몽둥이”라고 말씀하셨다.(2007년 뉴욕법회설법) 현대인의 눈에는 당신이 요구를 제기하거나 항의만 하면 정치를 한다고 생각한다.

대법제자는 조사정법의 제자이며 사명을 짊어진 수련인으로 다만 사람을 구하는 몫만 있다. 만약 정치가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면 그것도 할만하다. 만약 세계 각국 지도자와 관료가 모두 대법제자라면 인류사회에 얼마나 많은 이로움을 가져다주고 인류사회에 얼마나 많은 혜택을 줄까. 다만 이 일에 집착하지 않으면 된다. 사부님께서는 “정치를 통해 사람을 구원할 수 있다면 그럼 우리도 사용할 수 있는데 안 될 것이 어디 있는가? 방금 나는 이야기하였다. 이 삼계 내의 일체는 모두 대법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며 대법을 위해 이뤄진 것이며 대법을 위해 온 것이다.”(2007년 뉴욕법회설법) 다만 우리 내심 깊은 속에서 진정으로 불법의 위대함을 인식하지 못했을 뿐이다.

‘9평 공산당’이 나온 후 아직 인식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 예를 들면 봉신연의에 보면 하늘의 신은 모두 원시천존(原始天尊)의 제자 강자아(姜子牙)가 뭇신을 데리고 주문왕(周文王)을 도와 주왕(紂王)을 토벌하러 온 것이다. 지금의 표현으로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닌가? 사실 그것도 달기와 주왕이사람들을 해치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모두 공능을 사용했다. 우리 대법제자는 왜 이 방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가.

만약 우리가 정치를 한다고 하면 우리가 하는 ‘정치’는 명을 구하지 않고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며 속인의 권리와 지위를 탐내지 않고 더욱 속인식의 암흑 정치거래를 하지 않으며 폭력을 사용하지 않고 다만 진상을 알려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하여 스스로 선악에서 정확한 선택을 하게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사람마다 모두 선을 선택하면 사람은 구원되고 사람마다 모두 선을 선택하면 사악은 해체된다.

중공 사당이 해체되면 사람을 구할 수 있는데 만약 정치의 관념에 좌우지 되면 우리는 어떻게 사람을 더욱 많이 구할 수 있을까? 불법은 각 층차의 생명을 개척했고 인류에서도 마땅히 그의 위덕이 있어야 한다. 대륙은 정법의 주요 장소로 더욱 많은 사람, 중국인을 구할 수 있는지는 대법제자의 책임이다. 이 유일한 기회는 법에 말씀하신 것처럼 다만 우리 대륙 대법제자가 인식할 수 있는지 여부다. 줄곧 적으려 했는데 늘 주저했다.

오늘 마침내 글로 적어 수련생들과 인식을 교류해공동으로 제고하려 한다.

문장발표: 2012년 2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2/26/2534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