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감옥에 발정념할 때 천목으로 본 것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천목이 줄곧 잠겨져 수련했고 거의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 한 번 나는 집에서 감옥에 장시간 발정념을 했는데 매우 똑똑히 보았다.

전말은 이렇다. 남편 수련생이 고열이 나면서 병업 상태가 나타났는데 처음에 나는 모두 노제자이니 이것을 작은 일이라고 여겨 개의치 않았다. 이후에 보니 그가 출근을 하는데 걸음걸이가 흔들리는 것을 보고 나는 좀 마음이 조급해졌다. 한밤중 12시 발정념을 한 후 그를 교란하는 흑수(黑手)와 난귀(爛鬼)를 깨끗이 청리하려 했다. 한 시간 발정념을 한 후 조금도 피곤하지 않아 감옥에 감금된 수련생을 도와 계속 발정념을 하려고 생각했다.

그 때는 사악이 도망가 찾기 어려운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검은 소굴마다 씌우개를 씌우고 씌우개 안에서 그것들을 해체하려 생각했다. 이렇게 발정념을 한 지 거의 4, 50분 정도 됐을 때 갑자기 일부 부처, 신과 일부 보살 형상의 생명들이 우리 집에 달려와 두 줄로 섰는데 뒤에 아직도 얼마나 되는지 보지 못했지만 그들이 선하지 못하다는 것을 명확히 느낄 수 있었다. 온 후 그것들은 의념으로 나에게 알려주었다. “당신이 남편을 도와 그렇게 장시간 발정념을 해도 우리는 상관하고 싶지 않았지만 당신이 감옥에 대고 줄곧 발정념을 하다니, 그 사람들은 당신과 관계가 없는데, 가장 좋기는 멈추고 발정념을 하지 말라…… (이후에 말하는 것은 잘 듣지 못했다. 대략 뜻은 내가 계속 발정념하면 그것들은 나에 대해 예의를 차리지 않겠다는 뜻이다.) 이런 것을 듣고 나니 나는 더욱 정신이 났다. 평소에 갑갑하게 발정념을 하고 자신이 수련에 정진하지 못한 것을 분명히 알고 있어서 자신이 발정념을 한 것이 도대체 위력이 얼마나 큰지, 얼마나 큰 작용을 일으켰는지 몰랐는데 이번에는 오히려 나에게 확신이 더욱 들게 했다.

나는 장시간 감옥에 대고 발정념을 했는데 씌우개 안의 흑수와 난귀는 또 도망가지도 못하고 또 한동안 보충되지 못하니 견딜 수 없자 당황해서 나에게 달려와 위협하며 담판하려 했다. 내가 계속 발정념을 하자 그것들은 매우 많은 부패한 물질을 던져 우리 집에 쌓아 놓았다. 뜻은 내가 옥 중 수련생을 도와 발정념으로 악을 제거하면 내가 대신 이것을 감당하라는 뜻이었다. 나는 그때 “누구든 나에게 던진 것을 그 자신이 감당하고 전부 그에게 되돌려준다”라고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미국 플로리다법회 설법’에서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계속 할 수 있는 모든 원인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에게 있다.”

그것들이 우리 수련생을 박해하고 수련생이 조사정법, 중생 구도하는 것을 교란하고 있다.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시간을 길게 하고 횟수를 늘여 감옥에 발정념을 해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마굴을 철저히 해체하고 구세력의 일체 배치를 부정하고 불법 감금된 모든 수련생을 도와줘 정념정행으로 마굴을 벗어나게 해야 한다.

개인 층차의 국한으로 깨달은 것이며 만약 타당하지 못하면 자비로 시정해 주시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2/1/2525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