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션윈 CD를 만들며 수련한 과정

글/ 충칭 대법제자 예룡(藝龍)

[밍후이왕] 나는 대법을 수련한지 4년이 됐다. 법은 늦게 얻었으나 용기는 잃지 않는다. 나는 사부님이 배치한 수련의 길을 가고 용맹정진하여 사부의 자비로운 구도에 부끄럽지 않도록 하겠다. – 본문 작가

밍후이왕 제8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 교류회가 원고를 받기 시작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대륙 대법제자를 위해 연 수련교류의 성회다. 우리 중국 대법제자는 모두 이 얻기 힘든 성회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나는 진정한 대법제자의 수련 상태로 이번 법회에 참가하여 수련생 여러분과 함께 공동으로 교류하고 제고하려 한다.

나는 대법을 수련한지 4년이 됐다. 법은 늦게 얻었으나 용기는 잃지 않는다. 나는 사부님께서 배치한 수련의 길을 가고 용맹정진하여 사부의 자비로운 구도에 부끄럽지 않도록 하겠다.

나는 기술방면의 일을 책임지고 각 자료점에 기술을 제공해준다. 나는 우리팀이 만든 ‘2011년 션윈’ CD를 만드는 과정에서의 심득 체험을 사존께 보고하려 한다.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다

우리 지역은 매년 션윈 공연 CD를 만드는데 품질이 좋지 못하다. 올해는 수준 높은 CD를 만들어내겠다는 염원을 발했다. 수련의 길에서 우리는 스스로 길을 가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이다.

밍후이 편집부에서 발송한 2011년 션윈 공연 CD를 만들라는 통지를 다운받아보니 올해 CD제작에 대한 요구가 엄격해졌다. “션윈 CD를 개변시키지 마라(표지, 봉투, 제목)” CD마다 규정된 봉투가 있어 더 정교하고 아름다워 보면 정품 CD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션윈 공연의 관중 피드백을 수집해야 한다. 이것도 대법제자가 짊어진 신성한 책임과 사명이다. 사부님이 션윈예술단을 만든 깊은 뜻을 이해하고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것을 원용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협조를 잘해 CD 제작을 완성하고 현지에서 널리 전해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2011년 션윈 공연’ 파일, VCD판은 한 세트에 CD가 3장 든다. 한 장에 60여 개 조각 파일이 있고 600여 메가다. DVD판은 400여 개 조각 파일에 파일이 4G가 넘는다. 두 버전의 용량이 크다. 파일이 너무 크다. 이렇게 다운받으면 안전한가?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두렵다’는 물질까지 뒤섞여 마음속에서 무엇이 점점 조여 당겼고 머리에는 온통 ‘어떻게 해야 안전한가’라는 생각뿐이었다.

두려운 집착이 술수를 부린다는 것을 인식하고 즉시 발정념으로 제거했다. ‘나는 리(李) 선생님의 제자다. 나는 우주에서 가장 바른 일, 중생구도를 하고 있다. 내가 대법 일을 하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청리하고 두려운 물질을 철저히 제거한다. 나는 정념정행하여 2011년 션윈 공연을 완벽하게 다운받겠다.’ 나는 강대한 정념으로 좋지 않은 교란과 인터넷 사령 요소를 제거했다.

조정 협조를 통해 다운 받는 과정에서 내 마음 상태는 갈수록 안정되어 손에 있는 법기를 이용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마치 정사대전처럼 많은 인터넷 교란을 제거했다. 다운 속도가 여느 때보다 빨랐는데 첫 번째 CD는 느껴보지도 못하고 다운받았고 단번에 CD 두 장의 내용을 다운받았으며 안전에 관한 일을 생각할 시간조차 없었다.

우리가 자신을 진정한 연공인으로 간주하고 무사무아한 대법을 위한 중생구도를 위한 순정한 일념을 발하면 바로 신의 염두이고 사용한 것은 신통이다. 사람 이 층차의 물질생명은 당신에게 작용을 일으키지 않고 사악한 교란도 와해된다. 그리하여 표현되어 나온 것은 초상적인 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CD를 검사해보니 구워진 품질이 좋고 영상과 소리가 잘 나왔다.

관념을 갖지 않고 CD를 사다

A 수련생이 함께 CD를 사러 가자며 낡은 가방을 메었다. 나는 가방을 갖지 말고 돈만 갖고 가자고 했다. 그 수련생은 집을 나설 때 가방을 메는 습관을 내려놓았다. 나는 자신의 관념으로 다른 사람을 가늠하고 요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낡은 가방을 메면 나의 무엇이 방해하는 것 같았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었다. 이것은 나의 좋지 못한 관념이다. 나는 이 점을 의식하고 즉시 제거했다.

나는 A 수련생과 시장에 가서 CD를 샀다. 다른 수련생이 “그런 곳에 가면 감시카메라와 사복경찰을 조심해야 합니다. 한 지역에서 CD를 대량으로 사면 주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라고 권했다. 우리는 마음이 움직이지 않고 법공부를 하고 정념을 강화하여 마음을 안정시키고 두려운 마음을 제거했다. 동시에 지혜롭게 하여 문제가 생기지 않았다. 우리는 당당하게 시장을 돌았고 아무도 우리가 CD사는 것을 보지 못했다. 사람은 신을 박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현재 시장에 있는 CD는 브랜드가 눈이 부실 정도로 많다. 어느 것이 품질이 좋은가? 어떻게 구별하는가? 가짜 상품을 살까 봐 걱정된다. 나의 관념이 또 저애 작용을 일으켜 내가 CD 품질을 정확하게 식별하지 못하게 하고 우유부단하게 했다. 그래도 우리는 사부님께서 있고 법이 있어 다행이다. 사부님께서 품질이 합격한 CD를 살 수 있게 해달라고 가지를 요청했다.

수련은 자신을 수련하는 것이다. 마음을 바르게 놓고 모든 것은 중생을 위해 법 실증을 위한다. 사부는 우리에게 길을 잘 깔아놓았고 우리는 정념으로 가서 하기만 하면 된다. 우리는 순조롭게 CD를 사왔고 구워낸 품질도 모두 좋았다.

순정한 마음으로 CD를 굽다

션윈 CD를 만드는 과정은 중생을 구도하는 과정이고 수련하여 제고하는 과정이었다. 품질은 중생을 구도하는 일과 관련된다. 책임감과 정념으로 자신을 주도한다. 잡념을 제거하고 시간이 있으면 법공부를 하고 발정념을 많이 하여 중생구도에 최선을 다 했다.

션윈 CD를 배포하는 과정에 수련생의 피드백이 있었다. 지금은 DVD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며 DVD를 많이 제작하라고 했다. DVD는 화질도 더 좋고 원가도 절약할 수 있다. 배포할 때는 사람들에게 어떤 것을 가질지 물어보면 된다. 우리는 의견을 받아들이고 조정을 하여 수련생들이 배포하기 더 쉽게 했고 대법 자원도 절약했다.

대량으로 CD를 굽는 일은 노년 수련생 갑이 책임졌다. 을 수련생은 갑 수련생이 며칠을 밤낮없이 일하는 것을 보고 그를 대신해주었다. DVD를 구우면 10여 분이 걸려 을 수련생이 참지 못하고 법공부를 했다. 한참 후 보니 21%밖에 완성되지 않았다. CD라이터가 이미 ‘파업’을 했다. 안에 있던 CD는 모두 못쓰게 됐다. 다시 CD 두 장을 넣고 구워도 21%에 가서 또 멈추었다. 을 수련생은 원망하기 시작했다. “내가 하기만 하면 문제가 생겨.” 나는 “우리 모두 안으로 찾아 무슨 집착이 일었는지 보자. 발정념하여 CD라이터가 일하는 것을 저애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청리하자”라고 건의했다.

나는 우리가 CD를 만드는 항목에서 마음을 쓴 정도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마음을 21%밖에 쓰지 않았다. 마음이 순정하지 못해 조성한 것이다. 순정한 공간장을 파괴했다. 또 제작한 션윈 CD가 중생을 구도하는 바른 에너지장을 엄중하게 영향주어 기계가 굽기를 멈추었다. 나는 줄곧 순조롭게 하여 마음에서 환희심, 과시심이 일었다. 동문 제자가 하니 나는 상관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다. 위사위아한 안일한 마음이 말썽을 일으켰다. 집착심을 찾고 열심히 제거해야 제고되어 올라올 수 있으며 사부의 고심한 배치를 헛되게 하지 않고, 제거해야만 착실하게 수련한 것이다. 그 수련생도 최근 가정과 수련생간의 심성 마찰과 나쁜 집착심을 찾아냈다. 이런 순정하지 못한 마음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아 구세력에게 틈을 타게 했다. 나는 사부님께 잘못을 빌고 나의 공간장 안에 있는 모든 순정하지 못한 물질을 제거하겠다. 나는 사부님께 가지를 빌었다. 우리는 발정념하여 자신의 공간장에 있는 순정하지 못한 마음을 제거하고, 버너가 정상으로 작동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청리했다.

기계를 돌려 보니 잡음이 나왔다. 케이스를 열고 보니 하드디스크에서 나는 소리였다. 나는 하드디스크가 고장 났다고 판단하고 하드디스크 스위치를 끄고 다시 시험해 보았다. 스위치를 끄니 기계가 정상으로 가동했다. 정말 신기하다. 수련인은 사부와 법이 있으니 일반인과 다르다. 모든 것이 정상으로 회복됐고 CD를 순조롭게 구워냈다.

자신을 먼저 닦고 나중에 프린터를 수리

마지막 작업은 CD 표면 그림을 인쇄하는 것이다. 그리고 봉투를 씌우면 완제품이 된다. 프린터에 잉크를 채우고 작업을 했다. 컴퓨터에서 ‘안의 뚜껑이 열려서 인쇄할 수 없다’는 글이 나왔다. 마지막 단계에서 교란 받을 수는 없다. 천지행 기술 담론에서 관련 해결법을 다운받고, 알려준 순서대로 따라서 뜯어냈으나 고장을 찾아내지도 못하고 조심하지 않아 안쪽 뚜껑 왼쪽에 있는 플라스틱 고리가 부러졌다. 어쩔 수 없이 하는 일을 중단했다.

수련인은 문제에 부딪히면 무조건 안으로 찾는다. 안으로 찾다가 깜짝 놀랐다. 이것은 자신을 실증하는 것이 아닌가? 자신의 기술이 얼마나 높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닌가? 이 기점은 처음부터 비뚤어졌다. 기술은 속인의 물건이다. 기술을 장악하는 것을 수련으로 여기지 말아야 한다. 법을 배우고 심성을 닦으며 대법을 실증하는 것이야 말로 근본이다. 특히 기술에 의지하는 관념은 기술을 통하면 무엇이든 다 해결할 수 있다고 여기게 한다. 사상이 법에 용해되지 않고 수련인의 각도에서 문제를 보지 않아 교란을 받았다. 제때에 깨달았으나 적지 않은 시간을 지체했다. 밍후이왕에서 ‘심성을 먼저 닦고 나중에 기계를 수리하다’라는 문장을 보았다. 확실히 그렇다. 우리가 문제에 부딪히면 즉시 안으로 찾고 법에서 부족한 곳을 바로 잡아야 한다. 그 후 기술 지지를 찾으면 고장이 아주 빨리 해결되는데 이것이 대법을 실증하는 것이다.

다른 수련생들이 우리가 제작 중에서 교란이 나타난 것을 알고 CD, 기술 자료와 헌 프린터기를 가져와 부품을 뜯어 쓰라고 했다. 자료를 만드는 한 수련생은 평소에는 잘 오지 않았는데 우리가 CD 표면 그림을 출력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사람 구하는 것이 바쁘니 내가 먼저 가져가서 출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교류를 통해 아무리 바빠도 법공부를 견지해야 한다고 인식했다. 법공부를 잘하는 것은 모든 일을 잘하는 근본 보장이다. 무조건 안으로 찾고 형식적으로 하지 않으며 엄숙하게 대해야 한다.

기술에서의 제고와 수련상태의 제고는 동시에 진행된다. 이 단락 시간에 관을 잘 넘고 심성을 빨리 제고하면 기술을 빨리 장악할 수 있다. 법공부를 해서 이치를 알고, 법리를 알며, 안으로 찾아 자신을 바로 잡고 다시 닦으니 같은 상태가 아니었다. 안쪽 뚜껑을 붙이는 플라스틱 고리를 두 번을 붙여도 붙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아주 잘 붙었다. 프린터를 테스트 용지가 출력된 것을 보니 프린터는 이미 정상을 회복했다. 프린터는 이미지를 인쇄했다. 스티커 인쇄가 잘됐다. CD를 만드는 작업이 다시 회복됐다.

나는 사부님께서 단순하게 기계를 수리하라고 하신 것이 아니라, 그 속에서 자신의 수련 상태에 문제가 생긴 것을 발견하고 이런 형식을 통해 부족함을 보고 제고해 올라오게 하려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아무리 신성한 일도 제고를 위해 온 것이다. 우리 제자들이 생각해야 하는 것은 ‘무엇을 제1위에 놓아야 하는가’라는 문제다. 문제가 나타나면 기계의 문제를 먼저 조사하는지, 아니면 자신의 문제를 먼저 찾는지. 만약 자신이 문제가 없다면 기계 부품이 어디에 고장 났는지를 먼저 분석하는지, 아니면 발정념을 먼저하며 사부의 가지를 요청하는지? 이것도 신사신법을 체현이다. 일사일념에서 사람인지, 신인지는 간단명료하게 보아낼 수 있다.

CD를 배포하다

세인에게 션윈 공연을 홍보하는 것은 현재 정법시기의 중요한 항목 중 하나다. 우리는 올해 CD 만드는 시간을 앞당겼다. 수련생들이 새해에 친척 친구들을 만나면 나눠주게 하기 위해서였다.

을 수련생은 CD를 나눠주는 일을 한다. 그녀는 수련생의 상황에 따라 알맞게 수량을 나눠준다. 수련생이 CD를 가지러 오면 교류를 해서 CD가 귀중하다는 것을 말하고 배포를 잘하여, 진정으로 사람을 구하는 작용을 일으키게 해야 한다고 말한다.

우리 지역의 수련생은 현지 사정에 맞게 정념정행으로 션윈 CD를 배포해 사람을 구한다. 농촌에 있는 수련생은 사람을 마주보고 션윈CD를 배포하고, 도시 수련생은 새해에 주류사회 인사에게 션윈CD를 선물한다. 수련생들이 수집한 피드백을 보면 션윈CD가 구도하는 효과는 이상적이다. 현재 수련생은 CD를 배포하는 것도 이지적이다. 집집마다 배포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수련생은 DVD를 VCD기계에서 볼 수 없을까 우려해 어느 집에 DVD를 주고 어느 집에 VCD를 줘야 하는지 가늠했다. 나중에 법공부를 통해 진정하게 사람을 구하는 것은 사부님이라고 인식했다. 우리가 CD를 배포할 때 사부님의 법신이 우리 곁에서 우리를 보호하고 계신다. 우리는 두려운 마음이 없는 상황에서 자비, 순정한 상태에서 사부님의 가지로 CD가 중복 배포되지 않고 CD가 인연 있는 사람에게 배포된다는 것을 믿었다.

션윈 공연 CD는 사부가 우리 정법시기 대법제자에게 주신 중생을 구도하는 위력이 비할 바 없는 법기다. 우리는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사부님의 정법형세를 바짝 따라가며 정념이 충족하게 션윈CD를 사용해 사람을 구해야 한다. 이것은 누가 하고 싶으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대법제자만이 이 영광을 누릴 수 있다. 사부가 우리에게 하사하신 기회를 소중히 여기자!

이상은 나의 수련 경력과 일부 체험이다. 나는 신수련생이기에 법에서 인식하지 못한 점이 있다면 여러분이 자비롭게 시정해주기 바란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존께 허스 올립니다.

문장발표: 2011년 11월 11일
문장분류: 8회 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11/24890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