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를 아는 사람은 모두 기적이라고 말한다

[밍후이왕]

‘전법륜’을 한 달 본 후 온몸의 병이 사라지다

글/ 허베이대법제자

나는 2001년부터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때 온몸이 심장병, 두통, 위장병 등 병투성이였다. 약을 적지 않게 먹고 돈도 적지 않게 썼는데 전혀 호전되지 않았다. 그런데 ‘전법륜’을 한 달 본 후 온몸의 질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여기서 글로 써서 다함께 나누어 보고자 한다.

첫날 ‘전법륜’을 볼 때 밤에 몸이 좀 나아진 것 같았다. 책을 보지 않으면 좋지 않고 보면 몸이 좋았다. 그때 나는 이 책은 어떻게 된 것이 이렇게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지붕 위에 파룬이 돌고 있는 것을 보았고 너무나 신기했었다. 위통이 매우 심할 때 사부님은 다른 공간에서 나의 위는 정상이 아니라며 나의 위를 가져가셨다. 이후에 나의 위장병과 기타 질병은 없어졌다. 10여 년간 약 한 알 먹지 않았다. 온몸에 병이 없는 느낌은 정말로 좋다.

대법 사부님은 나를 구해주시고 나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셨다.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린다. 사부님은 중생을 위해 너무 많은 것을 감당하셨다. 제자는 사부님의 자비 고도(苦度)를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매번 사부님이 제자에게 이렇게 많이 해주셨는데 제자의 마음은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한번은 꿈에서 사부님을 뵈었는데 사부님은 높은 의자에 앉아 계셨다. 나는 너무나 기뻐서 사부님께 절을 하고 꿈에서 깨어났다. 사부님께 감사하고 대법이 나에게 모든 것을 준 것에 감사한다. 사부님께서는 내가 앞으로 나아가는 수련의 길에서 신기하게 여러 번 점화해 주셨다.

나를 아는 사람은 모두 신기하다고 말한다

글/ 대륙대법제자

어머니 말씀에 의하면 임신 7개월 때 나를 낳으셨는데 출생 시 나는 1.2kg밖에 안되었다고 했다. 그래서 어릴 적부터 자랄 때까지 매일 병에 시달렸고 좋은 날은 별로 없었다. 열 몇 살 때 벌써 몇 가지 만성질병을 앓고 있었다. 부모님이 모두 공무원이셨기에 경제적 조건이 비교적 좋아, 부모님은 아는 사람을 통해 나에게 비교적 시간이 여유로운 직장을 찾아 주셨다. 나는 비록 여러 가지 질병이 있었지만 여전히 농촌이 고향인 좋은 남자를 찾았다. 결혼 후 남편은 나에게 힘든 일을 못하게 하였다. 하지만 필경 정상으로 출근하고 가사 일을 돌볼 수 있었다. 나는 40대가 되어 척추 질병으로 진단을 받게 되었다. 왼쪽 머리부터 발까지 근육이 위축되고 느낌이 둔해졌다. 왼쪽 소뇌가 위축되고 왼쪽 동공이 축소되었다. 의사선생님은 나에게 이 병은 보기 드문 병이고 1/100의 근육이 계속 위축될 것이며 현재 전 세계에 특효약이 없고 다만 각종 미량 원소와 항생제로 생명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정말로 천정벽력 같은 소리였다. 나는 가사 일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출근도 하지 못하게 되었고 게다가 오래 누워있으면 왼쪽 뇌와 왼쪽 몸이 아파 견딜 수가 없었다. 매번 한 시간도 앉아 있을 수가 없었다. 정말로 너무도 슬픈 나머지 죽고 싶은 생각뿐이었고 절망하고 고통스러워했다. 가족과 동료, 친구는 나를 위해 초조해하고 애석해 하였다.

2011년 5월 동료의 어머니가 나에게 ‘전법륜’과 ‘션윈’CD를 가져다주며 지금 연공을 하지 못하면 책을 보고 CD를 보라고 했다. 그때 나는 침대에 누워 단숨에 책을 한번 보고 연이어 여러 번 보았다. ‘전법륜’과 ‘션윈’CD를 바꾸어가며 보았다. 대략 한 달을 보았을 때 왼쪽 머리가 마비되지 않고 왼쪽 다리가 아프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두 달이 지나자 왼쪽 다리의 뼈에서 뜨거운 기운이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것을 느꼈고 4개월이 되자 일어날 수 있었다. 11개월이 되자 구부러졌던 척추가 천천히 똑바로 서고 골질 증식도 나아졌다. 지금은 가사일도 할 수 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모두 기적이라고 말한다. 반년이나 만나지 않은 사람은 내가 이미 이 세상에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나는 살아났고 몸도 점차 좋아지고 전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이다. 파룬따파(法輪大法)와 션윈이 나의 운명을 개변시키고 나에게 새 생명을 주었다.

나는 진심으로 세인에게 충고하는데 절대로 사악의 거짓말을 듣지 않기를 바란다. 파룬궁은 국가와 국민에게 이익을 가져다주는 대법이며 백 가지 병을 치료하는 좋은 약이다.

가사 일을 할뿐만 아니라 채소밭도 가꿀 수 있다.

글/ 산둥 노년 파룬궁수련생

나는 시골 노년 대법제자이며 금년에 72세이다. 법을 얻기 전에 글을 몰랐는데 1998년에 법을 얻고 글도 알게 되었고 대법책도 통독 할 수 있게 되었다. 전에 뇌혈전증에 걸렸었는데 법공부와 연공을 통하여 팔과 다리는 잘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아프지도 않게 되었다. 약을 먹지 않고 주사도 맞지 않고 나았다. 나는 정말로 사부님께 감사하고 대법에 감사한다.

1999년 7.20 이후 중공사당(中共邪黨)의 미친 듯한 박해에 나는 두려워 법을 계속 배우지 않았다. 병은 또 재발했고 5, 6년 동안 몸은 줄곧 나쁜 상태에 처해 있었다. 후에 사부님이 점화해 주셔서 나는 대법을 다시 배우기 시작했다. 나는 ‘전법륜’이 금빛 찬란한 것을 보았고 또 우리 집의 천장과 벽에 모두 금빛 찬란한 글이 있는 것을 보았으며 밤이 되어 글이 보이지 않을 때 자비하신 사부님께서는 글을 확대하여 나에게 보여주셨다. 내가 션윈CD를 볼 때 화면에서 여러 가지 꽃을 보게 되었고 어떤 꽃은 꽃의 테두리가 말려 있었으며 정말로 신기하였다. 매일 새벽 3시가 되면 사부님은 나를 점화하여 연공하게 하신다.

지금 나의 병은 없어졌다. 이웃을 만나면 진상을 알리고 친척과 친구를 만나면 파룬궁은 좋다고 말한다. 오늘 대법을 수련하지 않으면 내 몸, 나의 오늘이 있을까? 나는 지금 가사 일을 할 뿐만 아니라 채소도 가꿀 수 있다. 우리 집에 법공부팀을 조직하고 때로 단체연공도 하며 줄곧 지금까지 왔다.

문장발표: 2011년 12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17/2506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