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을 구출함에 세 가지 체득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12년간 지속된 박해에서 각지에서 모두 끝임 없이 수련생을 구출했다. 일부 지역은 매우 잘했고 각 방면에서 모두 매우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는 마음을 다하지 못한 곳도 있다. 우리 법공부 팀은 수련생을 구출하는 문제에서 교류를 진행했고, 이 체득을 써서 여러 사람들과 토론하려는데 틀린 곳이 있으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수련생이 납치당한 직후 사악을 폭로해야

수련생이 사악에게 납치당할 때, 이를 안 수련생은 마땅히 즉시 파악한 정황을 밍후이왕에 보내 사악을 폭로하고, 또 현지 수련생에게 통지해 발정념을 하게 해야 한다. 이것은 수련생을 구출하는 가장 좋은 시기(수련생 구출에 늘 참여한 수련생은 이 방면의 체득이 있다)이다. 예를 들면 박해당한 수련생 가족(가족이 수련생이면 더욱 좋다)이 협조해,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현지 ‘6.10’에 사람을 요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관건적인 시각에 참여한 모든 수련생들의 정체 정념이 강할수록, 진정으로 법에서 깨달아 철저히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할수록 효과가 더욱 좋다. 일체 피동적인 상태는 모두 사악이 빈틈을 타 우리의 정체적인 힘을 약화시킨다.

수련생을 구출하는 것은 바로 구도중생이고 지속적으로 뒤따라야

수련생 구출은 동시에 박해자와 민중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하나의 기회이며, 이것은 우리가 이 항목을 하는 하나의 기점이다. 만약 납치당한 초기에 구출에 성공하지 못하면 이어서 반드시 바짝 뒤따라야 한다. 납치된 수련생의 각 방면의 자료, 성명, 성별, 나이, 가정주소, 직장 및 납치된 수련생이 대법을 배운 후 어떻게 이익을 보았고 가족, 이웃, 동료, 동창의 평론 등등을 깊이 파악해야 한다. 동시에 악인 및 그 부문의 자료, 현지 ‘6.10’, 파출소 인원, 주소, 전화 등등을 수집해야 한다. 악인의 자료가 상세하면 상세할수록 좋고 최저한 기본 자료는 있어야 한다. 자료를 다 수집한 후 즉시 현지 진상, 특간 등으로 만들고 가능한 빨리 멀티 메일로 만들어 휴대폰 진상문자 메시지와 멀티 메일로 발송하고 진상 전단지를 배포하거나 우편으로 부치는 등등 방식으로 대면적으로 현지 민중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한다. 만약 현지 진상자료를 잘 만들면 더욱 힘 있게 사악을 충격할 수 있다.

수련생을 구출하는 항목에서 자신을 수련

수련생을 구출하는 것도 역시 대법제자가 이 항목에서 자신을 수련하고 자신의 위덕을 건립하는 것이다. 한 대법제자로서 법으로 우리가 하는 이 일체를 대하는 것은 관건 문제다. 왜냐하면 항목을 하는 것은 협력, 협조를 말하고 또 수련생마다 심혈을 얼마나 기울이는가 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보통 효과가 좋은 것은 모두 협력, 협조가 비교적 좋고 수련생마다 모두 매우 자발적으로 하고 모두 자신의 책임으로 간주하는 것이다. 일시적인 열정이 아니며, 이 수련생이 나와 비교적 익숙하기에 나는 심혈을 기울이고 익숙하지 않으면 즉시 한 쪽으로 팽개치는 등 사람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자비심으로 수련생을 대하지 않아서는 안 된다. 이전에는 이러했기에 일부 수련생은 사악에게 감금 되어 아주 장시간을 박해 당했다.

오직 사악이 여전히 박해하면 수련생을 구출하는 항목을 중지하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전면적으로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하라고 하셨다. 사악에게 불법 노동교양, 판결을 받은 수련생에 대해 우리는 절대로 구세력의 이런 배치를 인정하지 말고, 그들을 구출함을 견지하고, 그들이 박해당한 정황을 현지 진상자료로 편성해 끝임 없이 폭로해야 한다. 이 과정은 참여한 수련생을 성취시킬 수 있다.

문장발표: 2011년 11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12/2490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