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신을 잘 수련하면 일체는 순리적으로 해결된다

글/퉁전

[밍후이왕] 1999년부터 사악(邪惡)이 대법(大法)을 박해한 후, 대륙의 많은 대법제자는 가정, 생활, 직업 등 방면에서 서로 다른 손실과 교란을 받았다. 어떤 부모는 불법 감금된 후, 아이가 친척집에 맡겨져 아이의 학업이 엄중한 교란을 받았다. 어떤 대법제자는 불법 판결을 받은 다음, 돌아왔을 때 수입이 없게 되어 생활이 매우 곤란해졌고, 심지어 온종일 생활 때문에 골치 아파한다. 또 어떤 제자는 돌아온 후 자녀의 손실을 보완하기 위해, 매일 자녀의 학업, 취업 문제로 분주하다. 당연히 이 일체는 모두 사악의 박해로 인해 조성된 것으로서, 사악의 박해가 없었다면 대법제자는 각 분야에서 모두 제일 잘 하였을 것이고, 결코 일자리를 잃지 않았을 것이다. 대법제자의 아이도 대법제자가 데리고 법공부를 함으로써, 한편으로는 학업을 완성하며, 또 한편으로는 법에서 승화하였을 것이다. 그러나 사악한 구(舊)세력은 이와 같은 파괴적인 고험을 배치하여, 오늘 이러한 하나의 국면을 초래하였다.

나는 다른 하나의 각도에서 약간의 인식을 말하려 한다. 우리가 법에서 명백해지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진정으로 대법제자의 역사 사명을 완수하고, 사부님께서 배치한 길을 걸으면, 사부님께서는 반드시 우리에게 제일 좋은 것을 배치해 주시며, 우리가 만난 일체의 곤란도 우리가 법에서 승화한 후에 순리적으로 해결된다.

내가 잘 아는 한 북경 수련생은 그녀의 아들이 중학교 1학년에 갓 들어갔을 무렵인 2003년 9월에 불법 노동교양 처분을 받았다. 이 아이는 소학교 때 성적이 그리 좋지 않았고, 그녀가 노동교양 처분을 받게 되어 아이의 학습을 챙겨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아이의 학업 성적은 점점 나빠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이 수련생은 노동교양소에서 수련을 포기하지 않고 견정하게 시시각각 정념으로 법을 실증하였다. 그녀의 아들은 그녀의 몸에서 대법의 위대함을 보게 되자, 법공부를 하기 시작했고, 성적도 점점 좋아졌다. 그녀가 두 번째로 노동교양 처분을 받았을 때, 아이는 이미 고등학교에 들어갔고, 성적은 북경의 모 고등학교에서 학년 10등 안에 들었다. 그녀가 북경, 마싼쟈에서 사악의 박해를 겪고, 노동교양소에서 정정당당하게 뛰쳐나온 후, 아이도 순조롭게 북경 모 대학교에 들어갔다.

이 일은 일반인의 각도에서 말하자면 조금은 불가사의하지만 수련의 각도에서 가늠하면 이해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사실 사부님께서 일찍이 말씀하셨다. “그리고 우리의 많은 수련생들이 사상 중에서 고려하고 있는 많은 문제들, 이런 일 저런 일들은 사실 생각만 하면 이미 경지가 떨어졌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아무것도 상관하지 말라. 사부는 자비로운 것으로 반드시 당신에게 가장 좋게 배치해 줄 것이다.(박수) 당신은 그것은 사부가 우리에게 자비한 것이라고 생각할 필요가 없는바 그것은 당신이 수련해 낸 것이며 그것이 당신 자신의 위덕이 조성한 것이기 때문에 사부는 비로소 당신들에게 해주는 것이다.” (각지설법2 – 2003년 캐나다 밴쿠버법회 설법)

우리는 흔히 곤란과 교란에 직면하게 되면, 사유는 늘 어느 한 가지 일을 어떻게 해결하겠는가에 집중하게 된다. 사악은 이 점을 잡고서 우리의 생활, 직업 등 각 방면에 교란을 조성하며, 우리가 세상일 속에 빠져서 대법제자가 마땅히 잘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소홀히 하게 한다. 그 가운데서 나는 우리가 어떠한 환경에 있는지를 막론하고, 수련과 정법 중에서 얼마나 큰 곤란과 교란을 만나더라도, 우리가 자신을 잘 수련하고, 전적으로 대법의 요구에 따라 하면, 일체는 모두 순리적으로 해결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개인의 체득이니 부당한 곳은 수련생 여러분이 자비로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10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3/2486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