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표어로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효과가 좋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중소 도시에서 살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이다. 나는 늘 밍후이왕에서 모든 진상을 알리고 중생구도를 한 경험을 보고 자신의 정황에 맞춰 중생구도를 한다.

2011년 9월 9일 밍후이왕에 ‘진상표어로 중생을 구도하자’란 한 편의 교류문장이 실렸는데 읽은 후 나는 매우 좋다고 느꼈다. 이튿날 나는 수련생 문장에서 말한 것처럼 쌍두(雙頭) 유성 마크 펜을 샀다. 내가 산 것은 박사상표이고, 상하이 영웅 만년필 원저우화리즈비(溫州華立制筆) 공동경영공장에서 생산한 것이다.(나는 먼저 5개 공장의 각 상품의 쌍두 유성 마크 펜을 사서 시멘트 위에 테스트했는데 이 모델과 이 공장의 제작품이 효과가 가장 좋은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선택했다.)

9월 11일 나는 나가서 진상표어를 썼다. 첫날 저녁 7곳을 쓰고, 매 장소마다 다음 중 한 가지를 썼다. ‘천멸중공, 탈당하면 생명을 보존할 수 있다(天滅中共,退黨保命)’, ‘늘 파룬따파는 좋다, 진선인이 좋다를 염하면 재난이 왔을 때 신이 보호해 준다(常念法輪大法好,眞善忍好,災難來了有神保)’, ‘파룬따파는 좋다, 부처 수련하고 제일 좋은 사람이 되며, 병을 물리치고 백가지 이로움이 있고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 기억하면 큰 복을 받는다’. 진지하게 매우 깔끔하게 썼다. 이튿날 13곳을 썼다. 이렇게 평균 하루에 10곳을 썼고 20일 동안 200여 곳을 썼는데, 10월 2일에 이미 전 시내 지역 모든 사람들이 왕래가 많은 길가에 한 번씩 다 써 놓았다.

낮에 나는 진상표어가 중생구도에 일으킨 효과를 관찰하러 갔는데 내가 상상한 것보다 좋았다. 나는 한 보행상가 길옆 근처에 가서 내가 쓴 진상표어를 보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진상표어를 본 다음 떠나는데 하루에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진상을 볼 수 있었다. 동시에 나는 진상표어를 본 사람들의 범위가 매우 넓은 것을 보았다. 나는 또 9월 1일에 쓴 진상표어가 10월 2일까지 90%이상이 모두 그대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표어는 물에 젖어도 괜찮고 또 지울 수도 없다. 내가 이전에 종이로 쓴 진상표어는 이렇게 오래 유지할 수 없었다.

밍후이왕 수련생들이 중생구도의 좋은 방법을 교류한데 감사를 드린다. 나도 자주 보는데 적지 않은 이익을 얻어 사람을 많이 구할 수 있다.

문장발표: 2011년 10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0/8/24760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