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근 박해소식을 먼저 단독으로 투고하고, 다시 현지 자료로 편집하자

[밍후이왕] 밍후이왕 홈페이지에서 모 지역 모 수련생의 이름을 검색했는데 결과는 없었고 매우 찾기 어려웠다. 이 수련생이 박해당한 진상을 수집한 것이 비교적 상세하게 사이트에 폭로됐다고 생각했는데 무엇 때문에 결과를 검색해 내지 못했는가?

매우 고심 끝에 알아냈는데, 이런 소재는 모두 수련생이 편집해 현지 진상자료로만 만들었고, 박해진상을 단편 문장이나 혹은 단독 소식으로 밍후이왕에 보내지 않았는데 이렇게 하면 더욱 큰 범위에서 사악을 폭로할 수 없다. 먼저 박해진상을 대륙 종합소식에 보내고 그 다음 다운로드하여 다시 편집해 더욱 큰 범위에서 편리하게 사악을 폭로하고, 사악을 충격하고, 자원을 공유하자.

이 밖에, 우리 지역에는 또 한 가지 정황이 존재하는데, 어떤 수련생은 현지 진상자료를 편집하는 수련생이 일부 일들을 잘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지만 협조하여 제작, 배포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스스로 지역 진상 전단지를 편집해 밍후이에 보내지 않는다. 이런 자료는 글자를 잃거나, 오탈자, 당 문화, 증오심 등 많은 문제가 존재한다. 이러한 정황 하에서 모모 수련생이 박해된 진상은 은폐됐다.

수련생들은 모두 정체상에서 득실을 고려해, 어떻게 해야 더욱 적합한가를 다시 생각해보아야 한다.

문장발표: 2011년 9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2/2461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