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구에 대한 사고(思考)

글/ 신위(新宇)

〔밍후이왕〕자신이 매우 많은 집착심을 품고도 내려놓지 않자, 진상을 알릴 때 사악이 틈을 타고 기어들었다. 이 일은 안을 찾는 과정이었는데 수구 이 방면에 대해 더욱깊은 인식을 하게 되었다.

사악에게 박해 당할 때 악경은 나와 동수에 관련된 여러가지 일들을 파고들었다., 악경은 이런 내용에 근거하여 나에게서 본 지역 자료점의여러 증거물을얻어 내려고 생각하였다. 그런데 이런 내용은 모두 법 공부 모임에서 말한 것으로 나와 수련생을 제외하고는 아는 사람이 없었다. 사악은 나와 수련생이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전화한 틈을 타고 기어들었던 것이다.

전화 안전과 수구를 말한다면 우리 지역에서 줄곧 큰 문제가 되었다. 아울러 이 10여 년간 전화가 도청당하여 동수들이 박해 받은 일이 여러 차례 발생하였다. 그러나 오늘에 이르기까지 어떤 동수들은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의연히 평소 자신의 방법에 따라 하면서 오직 “정념”만 있으면 두렵지 않고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런 동수들도 사실 전화가 이미 도청된다는 것도 알고, 또 이로 하여 사악에게 박해당한 경력도 있다. 그녀들의 법 공부소조가 매주 고정된 시간에 법 공부를 하며, 법 공부에 참가하는 수련생은 누구라는 등등이 모두 사악에게 폭로되었다는 것 마저 다 알고 있다.

또 어떤 동수들, 특히 노년 동수들은 내왕 중에 신변에 전화가 있어도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마음대로 법 실증에관한 내용을 말하거나 혹은 전화 통화를 하는 중에 동수의 안전을생각하지 않고, 직접 동수의 이름과 동수와 관계되는 문제를 말한다. 이러한 행동은 무의식중에 사악에게 수련생을드러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수에게 박해당할 수 있는 누락을 조성하고, 박해를 받는 동수에게는 마난을 증가하였는 바, 사악에게협조하여 본 지역 동수들이 법을 실증하는데 교란을 조성한 것으로 된다. 나는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우리는 정정당당하게 수련하며 면목없는 일은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의 개인 일체 소식을 사악에게 ‘알려주다”가 아니다. 다른 한 방면으로는 만약 당신은 매우 태연하여 정말 “념이 바르기에 괜찮다”라고 할 수 있지만다른 동수도 당신처럼 “념이 바르기에 괜찮다”라고 할 수 있다고 보증할 수 없기에 역시다른 동수의 안전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또 매 개인의 안전 문제는 본 지역 동수들의 정체 안전과 세 가지 일을 잘 하는 일과 관계된다.

이 문장을 써내는 것은 우리들이 함께 안을 향해 찾고, 수구하지 않는 사람 마음을 제거하여 우리들로 하여금 세 가지 일을 잘 하여 최후의 나날에 더욱굳건히 매 일보를 걷기 위한 데 있다.

 

문장 완성: 2011년 6월 11일
문장 분류: 수련 마당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6/11/对修口的思考-24229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