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0월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경문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에서 명확하게 지적하셨다. “현재 오로지 소수의 사악한 썩은 귀신들이 낡은 세력에 의해 노교소(勞敎所), 감옥 등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검은 소굴에 집중되어 있다. 때문에 사악의 박해는 여전히 국부적인 곳에 엄중하게 존재하고 있다. 대법제자에 대한 흑수, 썩은 귀신과 낡은 세력의 박해를 철저히 제거하기 위하여, 전 세계 대법제자들 특히 중국 대륙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이런 사악한 곳을 향해 집중적으로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해체시키고, 중국 대륙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형세를 깨끗이 제거해야 하며, 세인을 구도하고 대법제자의 책임을 원만히 하여 신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법공부를 통하여 우리는 사악의 검은 소굴에 발정념을 해야 하는 중요성을 더욱 알았다. 그리하여 우리 많은 동수들은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각 감옥, 노동교양소, 파출소, 구류소 등 불법감금 되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곳을 향해, 장시간 근거리 발정념을 하여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중생을 구도하였다. 우리는 늘 다른 공간의 광경을 봄으로써 더욱 사부님을 믿고 대법을 믿게 되었다. 아래는 수련생이 발정념할 때 본 다른 공간의 광경을 써 내어 동수들과 교류하는 것은 여러분들이 발정념을 중시하고 공동으로 정진하길 바라기 때문이다.
검은 소굴 부근에서 발정념을 할 때, 검은 소굴에 사악의 요소가 비교적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온통 그 공간 마당은 어둑어둑하고 희미하고 곳곳에 연무가 가득했다. 어둑어둑한 커다란 검은 연못에 아주 많은 난잡한 음성동물이 있었는데, 어떤 것은 악어이고, 어떤 것은 고기이며, 어떤 것은 뱀과 같은 게 새까맣게 꿈틀거리며 움직이려 하였다. 또 천목을 통해 본 노동교양소의 감옥은 다른 공간에서는 하나의 큰 봉분인 것을 알았다. 봉분은 온통 그지없이 낡았으며 그 안에는 두 마리의 큰 뱀이 숨어 있었고 아주 많은 패화(败花), 패물(败物)들이 뱀 위에 덮여 있었다. 우리는 깨달았다. 뱀 위의 그 꽃은 사악의 ‘감언이설’을 상징하고 위선으로 대법제자를 속이려는 것이다. 우리는 감옥에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들이 구정물에 잠겨 있었고, 그들은 난간을 손으로 붙잡고 묵묵히 밖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그 눈에는 기대와 갈망이 충만해 있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정력을 집중하여 강대한 정념을 발했더니 무수한 금광이 공중에서 내 뿜어져 나오며 깊이가 보이지 않는 마굴을 향해 쏘는 것을 보았다. 그러자 공격하려고 꿈틀대던 것들이 모두 배를 뒤집고 쓰러지는 것이었다. 또 매우 많은 흩어진 영체, 패물은 마치 천오라기처럼 떨어졌다. 장시간 계속 발정념을 한 후, 다른 공간의 영체는 매우 빨리 소각되어 골격잔해 같은 것만 남았다. 동시에 만 갈래 금광이 검은 소굴을 쏘니 단번에 검은 소굴의 빌딩이 무너져 내렸다. 우리는 공간마당 전체가 깨끗해진 것을 느꼈다. 그때 다른 공간에 하나의 극히 높은 나무가 나타났는데 가지와 잎이 매우 무성하고 나무에는 매우 많은 각양각색의 큰 꽃이 가득 피었고 수많은 선녀들이 흰 옷을 입고 아름다운 꽃 속으로 날아다니고 있었다.
단체 발정념을 할 때 우리는 발정념하는 모든 수련생이 채색의 큰 파룬과 연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사존께서 거대한 손으로 발정념을 하는 매 하나의 대법제자를 받치고 보호하시는 것을 보았다. 발정념하는 매 대법제자는 가슴에는 모두 꽃 한 송이를 달았는데 아름답기가 비할 바 없이 신성하고 순결하였다. 우리는 또 발정념하는 동수의 다른 공간의 신체가 여러 겹겹으로 겹쳐있는 것을 보았는데, 이 층층겹겹의 대법제자 모두가 입장하여 발정념을 하는 그 모습은 정말이지 신성하고 장관이었다.
사존께서 우리에게 이런 광경을 보게 한 것은 우리를 격려하여 근거리 발정념을 계속 잘하고 충분히 신통을 응용하여 더욱 많은 사악을 제거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라는 것임을 깨달았다.
우리가 정념으로 신통을 사용하는 중에, 또 아주 많은 기타 광경을 보며 깊은 진동을 느꼈으며 동시에 이것을 통해 수련의 엄숙함을 더욱 깊이 체험하였다.
우리는 또 매우 거대한 법선이 한창 운항하는 것을 보았는데, 갑자기 세 명의 수련생이 법선에서 풍덩 떨어지는 것이었다. 그 모습을 보았을 때 눈물이 끊임없이 아래로 흘러 내렸는데 아주 오래,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눈물이 흘렀다.
우리는 그 대법제자들이 검은 소굴에서 사악의 거짓말에 미혹되었음을 알았다. 법에서 우리는 이미 대법제자가 모두 법을 위해 온 것을 안다. 한 대법제자는 무량한 중생, 방대한 체계를 대표한다. 그러면 이때 생명이 법을 이탈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비록 사부가 낡은 세력의 배치를 인정하지 않지만 당신이 일단 반면으로 향하여 나아간다면 나중의 결과는 끔찍한 것이며 천만년을 기다린 것이 하루아침에 무너지게 될 것이다.” 『정진요지』 <건의> ) 우리가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의 사악의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면 사악이 다시는 대법제자를 미혹할 수 없는데 이것이 바로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것이고 사악이 제일 두려워하는 것이다.
우리는 또 하나의 광경을 보았다,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하늘의 신들이 눈을 깜박이지도 않고 대법제자의 일거일동, 일사일념을 보고 있었는데 그 표정에는 기대를 나타내고 있었다. 마치 사부님께서 법에서 말씀하신 것과 같이 “우주 중에 무수하고 무량한 중생들이 모두 세인을 보고 있으며 공기의 매 입자 중에는 모두 눈이다. 뿐만 아니라 빽빽하게 붐비면서 일체를 주시하며 이 속 생명의 약간의 동향이라도 보고 있다. 왜냐하면 여기는 정법의 초점이기에 전 우주 중생의 미래에 관계되기 때문이다. 사람의 눈은 이런 것들을 볼 수 없으며 마치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느껴진다. 그러나 무수한 신들, 종래 그렇게 많아본 적이 없는 신들이 모두 삼계를 주시하고 있다.” 『2007년 뉴욕 법회설법』 신구(新旧)우주가 교체하는 위대한 시각, 오직 대법제자만이 기회와 인연이 있어 조사정법 할 수 있고 하늘의 신에게는 모두 이런 기회가 없다. 우리는 이 만고에도 만나지 못하는 신성한 인연을 아껴야 한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근거리 발정념을 하는 중, 매우 많은 광경을 보았고 또한 발정념의 중요성을 더욱 인식하였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세 가지 일을 잘하라고 하셨는데 발정념은 그 중의 한가지로써 아주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도 발견하였다. 비록 사부님께서 재삼 발정념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며 우리에게 정념을 잘 발하라고 하셨지만 여전히 어떤 수련생은 발정념에 대해 아직도 중시가 부족하고, 발정념 할 때 졸고, 손이 넘어지고 때로는 4개 정각 전세계 발정념 시간을 놓치고 만다. 수련생은 대법제자가 발정념을 하는 중 손이 넘어질 때, 다른 공간의 사악한 영이 손을 물고 있는 것을 보았다. 연화수인을 할 때 어떤 수련생은 염력을 집중하지 못해 손이 합해질 때 원래 이미 제거한 사령, 패물은 사그라진 재가 다시 타오르듯 위로 에워싸기 시작한다. 우리는 발정념을 형식적으로 하면 안 된다!
열린 동수들에게 이런 광경을 보게 한 것도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는 수련생을 경고하기 위한 것이다, 동수들이여, 우리는 반드시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여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시었다 “매 대법제자마다 모두 정확하게 발정념을 대할 수 있다면, 평소에 정념이 아주 족하고, 아주 빨리 전반 세간의 사령(邪靈)을 전부 해체시킬 수 있다. 모든 대법제자가 모두 명백해지고 모두 진지하게 정념이 십분 충족함을 해낼 수 있다면, 하루면 문제가 해결된다.” 『따지웬(大紀元) 회의에서의 설법』
우리가 이 문장을 쓰기 위해 동수와 교류할 때, 투구와 갑옷을 입은 한 신이 우리에게 허스 하는 모습을 보았다. 또 다른 공간의 두 어린이가 하늘에서 내려와 발정념을 하는 대법제자 앞에 꿇어앉아 대법제자에게 머리를 조아리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비록 그에 대한 더욱 깊은 함의를 모르지만 진심으로 무거운 책임을 느낄 수 있었다. 현재 사악을 모조리 제거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일은 바로 제일 긴요한 일이며 매우 긴급하며 몹시 촉박하다.
사부님은 우리를 “당신들은 혼탁한 세상[濁世]의 금빛이며, 세인의 희망이며, 사부를 돕는 법도(法徒)이며, 미래의 법왕(法王)이다.” 『축사』 라고 비교하셨다. 우리 매 대법제자는 반드시 정념정행하여야 하고 계속 정진하여야 하고 사부님께서 우리더러 하라고 한 세 가지 일을 잘 하여야만 진정으로 ‘조사정법’ 할 수 있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으며 이 우주 중의 무상한 영광에 어울릴 수 있다!
문장발표: 2011년 5월2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5/29/2416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