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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관을 돌파하고 사명을 완수하다

[밍후이왕]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려 삼퇴를 권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사명으로 인해 이미 매우 많은 중생들을 구원했다. 그러나 성취를 얻는 동시에 상응하게 약간의 부족함을 발견했다. 현재 내 관찰에 의하면 우리 지역의 실업자들, 소를끄는 사람, 개인 매매상, 택시기사, 각 서비스업 등 사람을 많이 접촉하는 중생들은 구원됨이 비교적 많고 기관 공무원, 교사, 특히 중등 전문학교나 전문대학 학생들이 구원될 기회가 비교적 적다. 아마 그들은 장래에 가련하게 도태될 것이다.

나는 교육 계통에서 일하는 대법제자라 그들을 접촉하는 기회가 많다. 비록 자신이노력했지만 상당히 부족하며 특히 수많은 학생단체에 직면해 책임을 다한 것이 너무나 적음을 더욱 느꼈고 일정한 난도가 있음을 느꼈다. 때문에 나는 동수들과 특별히 이 계층과 직업에 종사하는 동수들과 의논해 이 방면에서 우리가서로 협조하고 공동 노력하고 난관을 돌파해 이 부분 중생들에게 구원될 기회를 더욱 많이 주려 한다.

먼저 공무원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 자신이 사당 기관에 일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이는 자신이 안정된 수입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고, 어떤 이는 수중의 권력을 이용해 부유한 생활조건을 얻었으며, 어떤 이는 사당의 몇 년간의 주입과 교육관념을 아주 강하게 받았고, 게다가 직업 환경으로 인해 비교적 오성이 올라오지 못해 구도의 난도가 크다. 이것은 우리가 공동으로 방법을 생각함이 필요하다. 예를 들면 공공기관에서 일하는 대법제자는 마땅히 자신의 편리한 조건을 더욱 많이 이용하고 그들을 아는 기연을 이용해 삼퇴를 권하는 것이다. 기타 대법제자도 많이 관심을 갖고 각종 경로로 그들과 친분을 맺고 진상을 그들에게 전해주어야 한다. 또 이 계층 사람들은 대부분 집이 고급단지에 있으니 여러분들은 이지적으로 대법 진상자료, 삼퇴의 이유, 이미 탈당한 인원수를 각 공원, 광고란 등 공공장소에 붙여 그들이 모두 진상자료를 보게 해야 한다. 가장 좋기는 그들의 실제정황과 이해 정도에 근거해 말하고 그들이 집착하는 관념을 잡아 매듭을 풀고 사당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하는데 착수해야 한다.(가장 좋기는 그들에게 ‘9평 공산당’을 보게 함) 그들을 계발해 ‘당을 사랑’하는 것과 ‘나라를 사랑’하는 두 개의 개념을 똑똑히 구분해 그들이 진정으로 무엇 때문에 삼퇴는 평안을 보존하는 것이고 ‘정치를 함’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어야 한다. 혹은 지금 동시에 발생하는 이상한 현상 및 천재인화를 통해 무신론을 타파해 그들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려야 한다.

교사와 교육계통 근무자들은 상대적으로 말하면 문화계층으로, 그들에 대해 진상을 알리는 것은 우리, 특히 교육계통에서 종사하는 대법제자들이 마땅히 중시하고 돌파해야 한다. 말할 때 가장 좋기는 그들의 실제 정황과 이해 정도에 따라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시간이 있고 조건이 있으면 역사 중의 신전문화, 고대 예언 및 유가, 석가, 도가의 화하(華夏) 문명으로 깊이 들어가 그들이 ‘무신론’을 타파하게 일깨워 주어사당의 사악한 본질을 정확히 인식해 시비를 명백히 가리게 해야 한다. 이 부분 사람들 중 어떤 이는 사당의 박해를 받았고 또 어떤 고등학교 교사는 일찍이 ‘6.4’ 학생 민주화 운동에 참가했기에 어떤 사람들은 사당의 사악한 본질 인식이 비교적 똑똑하기 때문에 그들 각자의 생활 경험과 문화 축적을 겨냥해 말해도 된다. 또한 진상편지를 부쳐 일부 교사와 교육 종사자들이 대법을 대한 두 가지 부동한 태도에 의해 목격한 인과응보 및 분신자살 거짓사건 중의 류스잉의 사망진상을 예로 삼아 그들이 선악을 명백히 구분하는 것을 계발해야 한다. 대법제자 자녀의 교사에 대해 만약 조건이 있으면 가장 좋기는 그들을 구도하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학생에 대해 진상을 알리는 것은 현재 보편적으로 어려운 부분이다. 하나는 학생 숫자가 비교적 많고 또 미성년자 초등학생들은 단순한 일면이 있기도 하며 동시에 또 쉽게 믿고 속임을 당한다. 학교에서 그들은 직접 사당의 선전 독해를 받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 학생들은 학교에서 일찍이 직접 교과서 중에 넣은.대법을 중상하는 거짓말을 받아들였다. 어떤 미성년 학생은 아직 판단능력이 부족한데다가 실증과학의 교육으로 그들은 왕왕 미신이라고 여긴다. 어떤 학부모는 어린이 장래에 영향 줄까 봐 어린이가 진상을 받아들이는 것을 두려워한다. 때문에 아이들을 구원하는 것은 우리 대법제자, 특히 교육 계통 대법제자들이 반드시 대면해야 할 난제와 마땅히 돌파해야 할 난관이다. 이것은 우리가 공동으로 짊어질 것을 요구한다. 이지적인 지혜로 이 환경과 이런 정황을 대면하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해 아이들을 구원하자!

교사인 대법제자는 마땅히 이 신분과 편리한 조건을 잘 이용해 자신의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해야 한다. 우리는 되도록 어린이들의 심리적 특성, 문화 정도 및 이해능력에 근거해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중학생들이 배우는 ‘반고가 천지를 열다’, ‘편작이 채환공을 만나다’, ‘서유기’ 등 과목으로 학생들을 계발해 무신론을 타파하고 더 큰 아이들은 고대의 예언 및 유가, 석가, 도가의 전통문화에 착수해 그들이 사당이 하늘을 반대하고 땅을 반대하며, 중국인의 본질을 박해한 것을 인식하게 해야 한다.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밍후이주보’(신광후어-晨光煦語), 격월간 ‘혜성(慧聲)’, ‘신희(晨熙)’는 전문 청소년 학생들을 겨냥한 진상자료다. 길에서 진상을 알릴 때, 각 환경 중에서 그들을 많이 주의하고 그들이 진상을 잘 알고 구도될 기회를 더 많이 주자.

난관을 돌파하려면 우선 우리 자신이 반드시 법공부를 잘하고 안으로 수련하고 사람 마음을 내려놓아야 한다. 자신이 처한 환경이 자신에게 영향주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심을 돌파해 대법의 위력을 발휘하고 자비로운 심태로 그들을 구도해야 한다.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곳곳에 꽃을 피우고 부동한 사람, 부동한 정황에 대해 부동한 기회와 부동한 방법으로 그들을 구도하자. 동시에 또 청성하게 이 수련환경을 대면하고 한편으로 되도록 노력해 개간하고 한편으로 이지적으로 이미 개창한 환경을 아끼자. 하는 과정 중, 그들의 고려심을 주의해서 제거하고 가능한 그들을 위해 비밀을 지켜야 하며 곳곳에서 그들을 위해 생각해야 한다. 열심히 해야 하고 너무 얕게 해서는 안 되며 말할 때 가장 좋기는 무엇 때문에 삼퇴를 해야 하는지 원인을 똑똑히 말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들이 공동으로 노력해 한다면 우리의 정념과 책임으로 자신을 주재하고 하나의 자비로운 마음으로 그들을 구도하고 대법이 우리에게 부여한 일체 지혜와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한다. 나는 어떠한 환경에 대면하고 어떠한 복잡한 정황에 대면해도 최종에는 모두 난관을 돌파하고 우리의 사명을 잘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처음에 내려와 조사정법 구도중생의 서원을 생각하고, 또 우리가 아직 다하지 못한 책임과 그 구원받지 못한 가련한 중생을 생각하며, 오직 우리가 모두 노력해 한다면 이 ‘사각(死角)’은 우리가 자비로운 마음으로 구도한 생명들의 새로운 향기로운 풀밭이 될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4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12/2388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