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기회를 놓지지 말고 진상을 알리자
글/ 허난(河南)대법제자
어느 하루 아파트 단지에서 나올 때 나와 나이가 비슷해 보이는 사람이 매우 친절하게 “너는 오면서 나한테 말도 안하니?”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사람을 잘못 본지 알았다. 갑자기 밍후이왕에서 기회를 놓치지 말고 진상을 알리자는 생각이 떠올랐다. 나는 재빨리 자전거에서 내려 그에게 말했다. “우리는 연분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웃으며 “당신은 내 친구와 비슷하네요”라고 말했다.
“이렇게 연분이 있는데 당신에게 중요한 일을 알려드릴께요.” 그는 “당신이 말하면 나는 믿습겠니다”라고 말했다. “지금 천재인화가 많은데 다 공산당이 신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문화대혁명 때 불상을 부시고 절을 부셨기에 이런 재해가 옵니다. 우리는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퇴출하면 재해가 있어도 우리와 관계가 없고 신불이 당신을 보호해주어 겁난을 넘을 수 있습니다.” 그는 “나는 단원입니다. 나를 퇴출시켜 주세요. 우리 남편은 당원인데 당비를 내지 않은지 오랜데 그도 퇴출시켜 주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퇴출은 본인이 동의해야 퇴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서로 이름을 알려주고 헤어졌다.
빨리 사람을 구하자
글/장쑤(江蘇) 대법제자
며칠 전 오전, 문을 열고 밥을 지을 때 문앞에 어떤 사람이 움직이는 것을 느꼈다. 문 앞을 보니 주민회의의 40세 되는 부녀주임이 윗층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윗층으로 올라가십니까?”라고 물었다. (전에 그에게 진상을 알린 적이 있다.) 그녀는 “당신 복도에는 등이 하나 밖이 없습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등이 없어도 누구도 상관하지 않네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웃으며 “내가 여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왔으면 즉시 어서 들어오시라고 말했다. 그는 윗층에 가서 한번 보고 오겠다고 말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오늘 꼭 그녀를 구할 것이다. 사부님 도와주세요’라고 빌었다. 나는 가스를 끄고 올라가서 그녀를 데려와 접대를 좀 하고 단독직입적으로 말했다. “당신들은 진짜 모릅니까, 아니면 모르는척 하는 겁니까? 일단 파룬따파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람은 장래 누구도 도망칠 수 없습니다.” 그녀는 깜짝 놀랐다. “지금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장쩌민을 기소하고 있습니다. 구이저우(貴州)성에 천연적으로 형성된 비석에는 하늘에서 공산당을 멸망시킨다는 글이 있습니다. 지금 천재인화 얼마나 많습니까?” 그녀는 지금 북방에는 큰 한파가 닥쳤다고 말했다. 나는 이름을 지어 빨리 탈퇴하라고 말했다. 그녀는 웃으며 동의했다. 갈 때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나도 당신을 보호해 주겠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4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4/2385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