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률의 각도에서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하자

글/ 대륙대법제자 스도우

[밍후이왕] 나는 밍후이 소책자 《법률을 이용하여 박해를 저지하자》를 보고 깊은 감촉을 받았다. 정법은 이미 12년이 되었고, 대법제자는 발정념을 하고 진상을 알려왔다. 사악의 요소를 해체하여 대부분의 환경이 시간이 흐를수록 좋아졌다. 그러나 일부지역은 아직도 사악이 매우 창궐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죽이고 세뇌반을 꾸리는 일도 종종 발생한다.

12년간의 정법수련에서 내가 겪은 일들이 증명하듯이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는 법공부를 착실하게 해야 할뿐 아니라 속인의 법률도 알아야 손실을 줄일 수 있다. 몇 가지 예를 들겠다.

“과장님, 어떻게 처리할까요? 그녀는 법률을 알고 있습니다.”

1999년 7월 20일, 사당의 미친 듯한 박해가 시작되었다. 나는 몇몇 동수와 북경으로 청원하러 가면서 줄곧 《논어》, 《홍음》을 외웠다. 후에 경찰에게 납치되어 수용소와 공안분국에 보내졌다. 당시 불법으로 판결당할 때 나는 말했다. “나는 법률을 안다. 나는 법을 위반하지 않았다.” 이때 경찰이 말했다. “과장님, 어떻게 처리할까요? 그녀는 법률을 압니다.” 이때 과장은 “그러면 어떻게 하겠나? 치안처벌 조례에 따라 처리해야지.”라고 말했다. 나는 “내가 법원에 있어봐서 아는데, 나는 어떠한 법률이나 법규를 위반하지 않았다”고 말하였다. 후에 종이 한 장을 가져와서 나보고 글을 쓰라고 하였다. 나는 “파룬궁은 좋다. 몸을 닦고 선을 향하여 좋은 사람이 된다.”라고 썼다.결국 불법구류 15일 후 풀려났다. 구류소에서는 범인에게 진상을 알렸고, 경찰에게도 대법을 알려주고 연공을 가르쳐주었다.

“공산당은 큰 관리는 크게 부패하고, 작은 관리는 작게 부패한다.”

두 번째로 북경에 청원하러 갔을 때 또 경찰에게 납치되어 구류소로 보내졌고, 한달 구류를 선고받았다. 그들은 법공부와 연공을 하지 못하게 했다. 10월 1일, 내가 연공을 하자 경찰은 전기 몽둥이로 감전시켰고, 수갑을 채워 만기가 되어도 풀어주지 않았다. 우리는 단식하였는데 그때는 구세력을 부정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단지 그들에게 시간을 주어 파룬궁을 이해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기한까지 기다리면서 풀어주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소극적으로 감당했다. 그때 한 경찰이 말했다. “그들은 신앙이 공민의 자유라는 법률을 모른다.” 이 말을 듣고 나는 깨달았다. ‘그래 맞아, 우리는 여기에 감금되어서는 안 된다. 여기는 나쁜 사람들이 있는 곳이다.’ 나는 모든 방법을 강구하여 경찰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들을 도와 일을 도와주면서 대장에게 진상을 알렸다. 또한 우리 모두는 법을 준수하는 공민이고, 훔치지도 않았고, 약탈하지도, 살인하지도, 방화하지도 않았으니 여기에 감금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였다.

사무실 사람들은 즐겁게 들었고, 1400예와 같은 가소로운 거짓말과 이것저것을 물어보았다. 나는 배운 법리대로, 사부님이 말씀하신 법으로,『전법륜』 중에는 어떻게 씌어있는지 말하여 거짓말을 하나하나 들추어냈다. 듣고 난후 그들은 물었다. “당신을 감전시켰는데 나를 미워하나요?” 나는 “미워하지 않아요. 당신들은 기만당했으니까요”라고 말하였다. 어떤 사람이 사부님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곧 “입을 다물라. 사부님이 좋지 않다는 말을 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 이 세상의 모래, 돌, 흙, 땅, 당신, 나, 모두는 이 법 중에 있다. 사부님께서 이 법을 전하여 사람을 제도하지 않았다면 지금 사람은 하나도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다.” 당시 방안에 있던 10명이 넘는 사람들은 아무도 말을 하지 않은 채 조용했고, 반나절이 지나도 말하는 사람이 없었다. 나는 자신의 용기에 놀라서 멍해졌다. 나는 이전에는 큰소리만 들어도 두려워했다. 그들은 듣고 난후 말했다. “빨리 물을 드세요. 식당에 유동식을 만들라고 할게요. 며칠동안 굶었는데 위를 상하게 해서는 안 돼요.” 나는 먹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말했다. “당신은 이렇게 수련을 잘했는데 식사하지 않으면 당신 사부님이 마음아파 하실 거예요. 그리고 배불리 먹어야 파룬궁을 잘 선전할 수 있잖아요.” 나는 듣고 난 후 사부님을 가슴 아프게 해서는 안 되며 배불리 먹고 대법을 선전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였다. ‘말도 하고 목적도 달성했으니 먹고 마시자. 몸이 좋아져 법을 실증해야지.’ 나는 또 알려주었다. “당신들은 앞으로는 파룬궁 수련생을 이렇게 대하면 안돼요. 그들은 眞․善․忍을 수련해요. 그들을 박해하면 죄가 있어요.” 듣고 난후 그들은 “당신들은 나온 사람이 너무 적어요. 공산당의 큰 관리들은 크게 부패하고 작은 관리들은 작게 부패해요. 당신들 모두 나오면 법은 곧 바로잡힐 거예요.”라고 말했다. 진상을 명백히 안 경찰은 집에서 과일을 갖다 주었고, 식당 사람들에게 맛있는 것을 해주라고 하고, 만기가 되면 사람을 풀어준다고 말했다.

“당신은 너무 선량해요”

2002년 겨울 어느 날 밤, 아이가 학교에서 돌아와말했다. “어머니, 아래층에 경찰차가 있어요.” 나는 괜찮으니 우리 둘이 발정념을 하자고 말했다. 2분이 채 지나지 않아 사람이 와서 문을 두드렸고, 점점 급히 두드렸다. 나는 문을 열기가 싫었다. 그들은 문을 부수기 시작하였다. 나는 이때 ‘너희들을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내가 문을 열어주자 두 사람이 들어왔다. 나는 그들에게 물을 대접하고 웃으면서 말했다.(사실 속으로 조금 두려웠지만 나쁜 일도 하지 않았는데 무엇이 두렵냐고 생각하였다.) “지금 다른 사람 집에 가서 문을 두드리면당신들을 나쁜 사람으로 여기고 열어주기 싫어할 거예요. 옛날에는 공안이 백성을 보호하였는데 지금은 반대로 토비 강도가 되었어요. 당신들은 상급의 명령을 집행할 때에도 머리를 써서 생각을 하고 실사구시적 이어야해요. 법을 집행하면서 법을 위반하면 안 되죠. 마땅히 백성들의 안전을 보호해야죠.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이에요. 당신은 좋은 사람을 박해해서는 안 되요. 좋은 사람을 박해하면 보응을 받아요. 머리 석자위에 신령이 있죠. 지금 당신들은 상부의 말을 듣지만 운동이 끝난 후 당신들은 죄인이에요. 공산당은가능한 한 운동만 하지요.” 듣고 난 후 그들은 일어서서 말하였다. “당신 말을 기억했어요. 당신은 너무 선량해요. 당신은 주소를 바꾸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붙잡으면안돼요.” 그들은 아래층으로 내려간 후 경찰차를 몰고 돌아갔다.

“장래에 내가 당신들에게 책을 써주겠다.”

2001년 중국 신년전, 악인은 나를 거짓말로 세뇌반에 납치하여‘전화’시키고 대법을 포기하게 하려고 각종 방법을 취하였다. 우리가 타협을 하지 않자 당황한 악당의 작은 두목이 말하였다. “그녀들을 모두 정신병원으로 보내 버려라.” 나는 말했다. “당신은 너무 사악하다. 정신병이 없는 사람을 정신병원에 보낸다면 당신이야말로 정신병자다. 당신이야말로 정신병원에 보내져야 한다.” 그는 얼굴이 울그락불그락 달아올랐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인민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한다고 하지 않았는가? 실사구시를 말하지 않는가? 법을 엄격히 집행한다고 말하지 않았는가?” 그는 눈만 부라리면서 아무런 말도 못하고 사라졌다.

다른 작은 두목이 우리의 자료를상부에 보고하여 노동교양소에 보내려고 한다고 하였다. 나는 듣고서 즉시 그를 찾아가 물었다. “무슨 근거로 우리를 노동교양소에 보내려는가? 우리가 무슨 법을 위반하였는가? 당신은 절대로 우리를 노동교양소에 보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크게 재수가 없을 것이다.” 나는 그에게 악당이 여러 차례 운동을 벌였다가 바꾸고, 운동 당시 인기 있던 사람은 최후에는 좋은 말로가 없었으며, 기독교 신자들을 박해하여 악보를 받은 결과를 말하였다. “대법은 세인을 구도하고, 제일 바르다. 당신은 문화가 있고 똑똑하니 마땅히 옳고 그름, 선악, 진짜와 가짜를 잘 구분하여 자신과 가족, 친구들을 책임져야 한다.” 듣고난 후 그는 말했다. “나는 당신을 보내지 않고 그녀들 몇 명만 보내겠다.” 나는 누구도 보내면 안 되며 한 사람이라도 보내면 당신에게 죄가 있다고 하였다. 마지막에 그는 말하였다. “나는 보내지 않겠다. 당신들은 수련을 잘하라.나중에 내가 당신들에게 책을 써주겠다.”

어느 한번은 법원 사람이 와서 당직을 섰다. “내가 몇 년을 판결하고 싶으면 몇 년을 판결한다.” 나는 곧 법관에게 물었다. “당신한테 가르침을 받고 싶은데, 나도 법원에 있어 본적이 있어 법률을 안다.법을 위반하지도 않고 죄가 없는 사람을당신이 몇 년을 선고한다면 어떻게 판결하는 것인가? 법원은 사실을 근거로 하고 법률로 기준을 잡지 않는가? 당신이 만약 위법하지 않은 사람을 판결하면 이것은 억울한 사건, 허위로 조작한 사건, 오심 사건이 아닌가?” 여기까지 말하자 그 법관은 즉시 말을 바꿔 말하였다. “나는 이런 뜻이 아니다. 우리는 아무런 원한도 없는데 사실은 공산당이 이치를 따지지 않는다. 공산당은 그들이 정한 법을 준수하지 않았다. 법은 백성들에게 정해놓은 것인데 백성들이 재수가 없는 것이다.” 나는 “어느 날 당신도 백성이 되면 어떻게 하겠는가? 얼떨떨해서 되겠는가? 국가 주석도 박해를 받지 않는다고 보증할 수 없다. 당신이 오늘 사람을 괴롭히면 내일은 다른 사람이 당신을 괴롭힌다.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은 眞․善․忍을 말하고, 수신수양하여 마음이 좋고 몸이 좋은데, 이것은 누구한테 좋은가? 사람을 속이지도 않고 괴롭히지도 않는데 얼마나 좋은가? 어찌 용납할 수 없는가?”라고 말하였다. 듣고 난후 그는 이 일을 담당하는 사람에게 파룬궁 수련생은 매우 좋은 사람들이니 풀어주라고 하겠다고 말하겠다고 하였다.

이 세뇌반에서 악인들은 우리를 정신병원, 노동교양소에 보내 판결하려고 꾸몄지만 모두 실패했다. 만일 법률적인 측면에서 진상을 알리지 않았더라면 그들은 우리가 말하는 것이 너무 높아 알아듣지 못한다. 그러면 결과가 같지 않을 것이다.

나는 깨달았다. 진상을 알리는 것은 속인들이 알아듣고, 접수할 수 있고, 속인들이 대법에 대한 태도를 개변하게 하는 것이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시켜 지지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악을 행하는 것을 저지할 수 있고 세인을 구도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그 사람은 세간과 천상에서 천명을 부여받았으니, 두터운 德(더)를 갖추었을 뿐더러 그 마음 착하고, 큰 뜻을 품고서도 작은 일에 소홀하지 않고, 법리에 해박하여 미혹을 타파하나니, 세상을 구하고 사람을 제도하여 공이 절로 크도다.’(『정진요지』「성자」) 대법은 원용하며, 높은 곳에서 낮은 곳까지 관통되었다. 모든 것은 법을 위해 온 것이고 법을 위해 사용되는 것이다. 우리는 조사정법하는 대법제자이고 일사일념, 일언일행도 대법으로 고려하고, 일이 생기면 속인들의 사유를 따라 가지 말아야 하고 사악을 따라가면 안 된다.

우리는 대법제자이고 대법의 입자이다. 우리의 책임은 바르지 못한 일체를 바로잡고, 일체 바르지 못한 것을 대법에 따라 귀정해야 하며, 속인이나 사악에게 이끌려 가서는 안 된다. 정법 진행은 이미 12년이 되어간다. 우리는 마땅히 성숙해야 하고 속수무책으로 사악의 박해를 감당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사람 중에서 수련하므로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당당하게 사람의 정상적 생활환경을 유지해야 하고, 어떠한 교란도 받지 말고, 대법에 부합되지 않는 어떠한 물건도 승인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일체 관념을 내려놓고 정념정행하여 정진하자.

개인의 깨달음이니 적절하지 않은 곳이 있으면 시정하여 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 2011년 3월2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24/23801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