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대법제자 징씬(淨心)
[밍후이왕] 타성에서 온 70여세 할아버지는 늘 우리 이동식 매점을 지난다. 그는 총참모부를 퇴직했고 아들이 우리 지역에서 공정을 맡게 되어 공지를 지키러 왔다. 나는 늘 그에게 진상자료를 주었고 사당조직에서 탈출하게 했다.
2011년 정월 17일 그가 또 지나고 있었다. 그는 시간이 있다면서 함께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에게 션윈 CD를 건네주고 우리 집 수련 정황을 이야기하고 진상을 알렸다. 또 천안문가짜분신자살사건에 관련되는 진상자료를 보여주었다. 그에게 사당은 박해를 유지하기 위해 세기적인 거짓말을 조작한 자작극임을 똑똑히 알렸다. 이때 그는 마음을 열고 말했다. “나는 공산당이 아주 나쁜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나쁜 일만 하고 있다. 전에 파룬궁에 인상이 나빴었다. 원인은 천안문 가짜분신자살사건이다. 그때 베이징에서 출근하고 있었고 천안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살았다. 그날 나는 아내와 자전거를 타고 광장을 지나다가 연기가 솟구치는 것을 목격했다. 오늘 당신에게서 이렇게 상세하게 듣고 이 자료의 사진을 보니 마음의 매듭이 정말로 풀렸다. 천안문가짜분신자살사건이 나를 속였고 이로써 파룬궁에 오해가 있었다. 공산당은 정말로 가짜를 만들었구나! 나도 수차례 운동을 거쳤는데 공산당은 언제나 사람을 해칠 때 우선 속임수를 쓰고 다시 가짜를 만들었고 나중에 일부분 사람을 이용해 다른 일부분 사람을 죽이게 했다. 당신이 나에게 파룬궁이 박해당한 진상을 알려주었기에 내 사상 중에 어두운 그림자가 없어졌다. 파룬궁은 정말로 억울함을 당했다. 나는 이 몇 십년간 사당이 만들어놓은 가짜 환경 속에서 살아왔다. 당한 독해가 너무나 깊다. 70이 넘어서야 진상을 알았다. 정말로 당신들 파룬궁에 감사드린다.”
수련생 여러분, 사부님께서 구도한 사람 숫자가 아직 모자란다고 말씀하셨다. 이 사례는 우리가 사람을 구도하는 책임은 대단히 크며 임무가 아주 중함을 증명하고 있다. 이 사실을 통해 나는 자신이 사람을 구도하는 중에서의 부족함을 찾았다. 비록 많은 사람을 삼퇴시켰으나 어떤 이는 진정으로 진상을 안 것이 아니었다. 내가 생각하건대 삼퇴한 사람이 만일 정말로 진상을 알았다면 그들은 우리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하는 것을 지지하고 도울 것이며 심지어 어떤 사람은 수련의 길에 들어설 것이다. 이후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나는 반드시 세인의 부동한 매듭과 집착에 근거해 진상을 알리겠다. 심도 있고 세밀하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 진정으로 사람을 구도하겠다.
자그마한 체득으로 수련생과 교류한 것이며 부족한 점은 자비롭게 지적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3월 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6/2372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