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예전 수련생을 찾아 삼퇴시키다!

글/허난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우리 사이트의 삼퇴인원수를 보고 나는 사람을 구하라는 사부님의 요구보다 아직 거리가 매우 멀다는 것을 느꼈다. 처음 법을 얻었을 때를 회상하고 나는 약간의 계시를 받았다. 당시 직업 때문에 나는 농촌에 몇 년 있었는데 내가 살던 마을에는 3개의 연공장이 있었고, 약 30여명이 법공부와 연공을 하였다.

99년 사악한 중국공산당이 대법을 박해 한 후 대부분 사람들이 수련을 포기하였는데, 지금까지 견지해 온 사람은 3, 4명에 불과하다. 떨어져 수련하지 않는 사람, 돈벌이를 나간 사람, 작은 사업을 하는 사람 등이 있는데 이 사람들은 대부분 삼퇴를 하지 않았다.

제작년에 나는 집으로 돌아가서 잘 아는 사람을 만났는데 나는 그들 부부와 산책을 하면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시켰다. 그의 아내는 이전에 파룬궁을 수련했는데 지금은 불교를 믿고 있다.

내가 말하자마자 그들 부부는 재빨리 사당 조직을 탈퇴하였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지금 연공하지 않는 사람들 대부분은 삼퇴를 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 사람들의 배우자와 자녀들까지 합하면 상당이 많은 숫자다. 그들을 찾아내어 삼퇴를 시키면 구도된 사람들의 숫자는 크게 늘어날 것이다.

문장발표:2011년2월08일

문장분류:수련마당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8/找到昔日的同修办理三退-2359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