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얼마 전, 아침 무렵에 누군가 전화로 파출소에서 나를 붙잡으려 하니 어서 집을 떠나라고 알려주었다. 전화를 내려놓고 나는 간단하게 옷가지를 정리해 가방에 넣고 자전거를 타고 집을 떠났다. 집을 떠나 얼마 안 되어 경찰차가 우리 집에 도착했고 집에 사람이 없자 가버렸다.
이 일이 발생한 후, 나는 반복적으로 생각해 보았다. 어떻게 경찰차가 우리 집에 올 수 있었는가? 현재 사악이 갈수록 적어지는 정황 하에 왜 아직도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일까? 나는 우선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았다. 하나는 평소에 진상을 알림에 이지적이지 못했고, 다른 하나는 평소에 이웃에 진상을 알리는 것을 중시하지 않았다. 때문에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한테 무고하게 신고당한 것이다. 이 일이 발생하여 얼마 안 돼 마을은 시끌벅적하게 이 일을 떠들어댔다. 촌민들은 모두 이 일을 알게 됐고 그들 속 어떤 사람은 아주 분개하였다. 마치 내가 그들한테 알린 진상과 그들을 위한 삼퇴가 그들을 우롱한 것처럼 됐고, 내가 공산당과 맞서서 싸워 정부를 무너뜨리려는 행위로 여겼다. 이런 정황에서 나는 절대 침묵할 수 없으며 마땅히 걸어 나와 정정당당하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했다. 이미 구도된 중생이 훼멸되게 할 수 없었다. 동시에 나를 신고한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하루빨리 벼랑 끝에서 머리를 돌려 더는 사당을 위해 목숨을 걸지 말게 해야 했다.
하여 나는 우선 촌 대대의 촌장한테 찾아가 진상을 알렸다. 그때 촌장이 없었고 촌 위원회의 두 사람이 사무를 보고 있었다. 하여 나는 그들한테 ‘파룬궁(法輪功), 真善忍(쩐싼런)’을 현재 전 세계에서 다 알고 있는데 왜 우리 중국에서만 믿지 않는가? 내가 파룬궁을 수련함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함인데 왜 아직도 나를 붙잡으려 하는가? 뿐만 아니라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종래로 국민에게 미안한 일을 하지 않았고 촌에 시끄러운 일을 저지르지 않았다 등을 이야기 했다. 두 위원은 묵묵히 듣고 있었고 아무런 말이 없었다. 나중에 내가 말했다. 당신들이 촌민을 파견하여 파룬궁 수련생을 감시하라 했고 나를 신고하라 했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이 일이 발생할 수 있겠는가? 그들은 딱 잘라 부인했다. 나는 그들이 진실된 말을 하지 않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촌장은 낮에 집에 있지 않기에 밤에 그 집으로 찾아갔다. 그날 밤 촌장 집에 들어서자 촌장의 아내는 아주 놀라워했다. 내가 그의 집에 시끄러움을 줄까 두려워했다. 나는 그녀의 심사를 알아챘고 직접 내가 찾아 간 목적을 명백히 알려줬다. 그녀도 더는 까다롭게 대하지 않았다. 집에 들어가서 나는 촌장한테 말했다. “당신이 나한테 제때에 소식을 알려준 것에 감사합니다. 그러나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왜 자유롭지 말아야 하는지 알 수 없군요.” 촌장은 내가 자신의 마음을 훤히 꿰고 있자 억지로 말했다. “당신이 집에서 어떻게 수련하든지 나도 상관하지 않는다. 그러나 밖에 나가서 선전하지 말라.” 나는 “내가 뭘 선전했는가? 당신은 촌장으로서 대법제자의 자유를 제한할 수 없다.”고 했다. 촌장은 나의 이 말에 자신이 어떤 방법으로 파출소에서 나를 잡아가지 못하게 했는지 화제를 돌렸다.
며칠 뒤, 나는 이웃을 모두 찾아다녔다. 나는 그들한테 전 세계는 모두 대법이 좋음을 알고 있으며, 중공만 반대하며, 뿐만 아니라 장쩌민 건달집단이 반대하고 있으며, 그들은 나쁜 일을 너무 많이 하여 전 중국인이 모두 진선인을 공부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는데 이는 더욱 그들의 추악한 몰골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때문에 그들은 민중을 선동하여 민중더러 투쟁하게 하며 백성지간에 모순이 있게 하여 그들은 그 속에서 어부지리를 얻고 있는 것이라 했다. 이 몇 년간 무릇 파룬궁 수련생의 이웃은 모두 그들에게 이용당하고 있다. 그들더러 파룬궁 수련생의 일거일동을 살피라 했는데 이는 백성을 불구덩이 속으로 밀어 넣는 것이 아닌가? 현재 백성들은 모두 진상을 알았고 누가 아직도 하늘에 죄를 짓는 그런 일을 하겠는가. 몇 년간 무릇 사당을 견정히 따른 사람들은 모두 악보를 받았다. 선악에 보응이 있음은 천리이다. 공산당이 선한 것을 타격함은 그것이 바로 사한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들이 사당의 소용돌이에 말려들지 말고 대법이 정법임을 믿기 바라며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기를 바란다. 이렇게 하면 당신들의 미래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참을성 있는 나의 말에 나를 신고한 집의 아내가 말했다. “당신은 마음을 놓으세요. 우리는 이후에 더는 그런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나머지 두 집도 대법제자에게 불리한 일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동시에 촌민들이 전에 나를 감시했던 일을 숨김없이 모두 말했다. 이로써 나는 중생들이 진상을 알고 난 후의 희열을 보게 됐고 사부님께서 왜 우리더러 진상을 알리라 하셨는지 그 중대한 의의도 느끼게 되었다.
문장발표: 2011년 1월 3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31/讲真相就是反迫害-2355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