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가 아직 결속되지 않은 원인을 교류해 보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많은 동수들은 직접 말하지는 않지만 내심으로 조금이라도 빨리 정법正法)이 결속되기를 바라고 박해가 결속되기를 바라며,‘법정인간시대’ 가 다가오기를 바란다.어떤 동수들은 사부님이 설법하신 어느 한 단락은 결속되는 시간을 암시하였는데 결속되지 않으니 내심에서 조금은 실망감을 느낀다. 요즘 사부님의 최근 설법을 배울 때 깨달았는데, 사실 사부님도 박해가 빨리 결속되기를 바라신다. 하지만 대법제자가 아직 성숙되지 않았고, 아직 사람의 마음으로 문제를 보고 있으며, 더구나 구도한 사람의 수가 부족하여 현재의 박해가 계속되는 원인을 조성했다.

우리는 긴 시간을 수련해 왔어도 표준에 도달하였다고 장담할 수 없다.내 주변를 둘러보아도 어떤 대법제자는 박해 중에서 피동적으로 무질적인 것을 많이 포기했는데, 예를 들면 직업을 포기했고, 또 어떤 동수들은 피동적으로 이혼하여 가정을 포기했다.그러나, 그들은 어찌됐건 대법을 포기하지는 않았다.비록 물질적인 것은 포기했을 지라도, 많은 집착심과 관념은 내려놓지 못했다 .이처럼 확고해 보이는 동수들이 수련에서 아직도 사람이 사람을 박해한다고 인식하고 있다.아직도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각도에서 문제를 보지 못한 것이다. 또 어떤 동수들은 매일 입으로는 "구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는다.“고 중얼거린다.그러나 세 가지 일을 할 때는 효과가 떨어지고, 문제에 부딪치면 자신의 일념은 밖으로 찾으면서 ‘이것은 구세력이 배치한 것이며, 나는 인정하지 않는다.’고 한다.하지만 안으로 찾고 심성을 제고하는 것이 진정으로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였다.어떤 동수들은 장기간 한 층차에 머물러 있으면서, 문제에 부딪치면 사람의 마음으로 대하고,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을 생각조차도 하지 않고, 감히 내려놓으려 하지도 않고,사람의 관념을 전환시켜 문제를 보려고 하지 않는다.나도 이런 상황이 많이 나타난다.문제에 부딪치면 사람의 마음으로 해결한 후 나의 인식이 맞지않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이런 유사한 일은 본인과 주변의 동수들에서도 많이 발생한다.이런 상황은 대법제자가 아직 성숙되지 않았다는 것으로 볼수 있다.

사부님은 정법을 하시러 오셨고, 중생을 구도하러 오셨다.만약 우리가 그냥 사람의 마음으로 문제를 보면 어떻게 사람의 이 껍데기를 벗어 버릴 수 있겠는가? 그렇다면 어떻게 진정으로 사부님의 구원받을 수 있겠는가? 만약 지금당장 정법이 결속된다면 우리는 아직 성숙되지 않았고, 표준에 도달되지 못 했으며,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세계는 완벽하지 못해 황량하고 비참한 세계가 되기 마련이다.심지어 인간세상의 복福)만 누리려 하는가? 이렇게 되면 사부님이 배치해 놓으신 길을 걸었다고 말 할 수 없다. 나의 인식은, 대법제자는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을 잘 배워야 하며, 문제에 부딪치면 무조건 안으로 찾아야 하며, 무사무아(無私無我)해야 하며, 진정으로 성숙되어야 한다. 법에 입각하여 법을 인식해야 한다.이것도 이번 박해가 결속되지 않는 원인중의 하나이다.

그 다음 구도중생의 문제다.우리 주변의 동수들은 만나는 사람마다 진상을 알리면서, 매일 그들에게서 되돌아오는 정보가 있다고 하여, 자신들은 사람마다 모두 진상을 안다고 인식했다.나는 이번에 고향에 돌아가서 알게 된 일인데, 아직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고 있었다. 특히 중소도시에서 진상이 보편화 되지 못 했다.반면 동북 모 도시에서의 진상자료는 거의 보편화 되기도 했다. 그러나 내가 무슨 일 때문에 또 다른 도시를 갔었을 때는 진상자료를 보지 못 했다. 우리는 방심해서는 안된다! 중공악당(中共惡黨)이 사람을 훼멸시키고 있는데 대법제자가 아니면 누가 진상을 알리겠는가? 만약 우리가 다그치지 않으면 이들 중생들은 소멸되지 않겠는가?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예를들면 전단지, 소책자, 진상전화, 짧은편지 등을 배포 하거나 해야하며, 매 사람들 앞 면전에서 진상을 알려야 하고, 그 외 CD등 온갖 가능한 수단으로 많은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심태는 순정해야 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면서 자기를 수련해야 한다.세인들이 진상을 듣지 못해서 도태되지 않기를 바란다.세인들이 모두 진상을 알면 이번 박해는 결속될 것이다.우리가 박해가 빨리 결속되기를 바란다면, 본인 심성수련과 사람을 구도하는 방면에서 공을 더 들어야 한다. 스스로 자신을 수련하는 동시에 대량으로 구도중생을 해야 한다.대법제자가 모두 이 표준에 도달하면 이 박해가 있을 수 있겠는가? 자연적으로 결속하게 된다.말하자면,아직은 각자 본인의 노력 문제이다.

우리는 사부님이 연장해 주신 시간을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진정으로 시간을 소중히 여겨햐 하지 않겠는가? 개인의 체득이며 층차의 제한으로 부족한 점은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2011년 1월 22일

문장부류:수련마당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2/交流–切磋迫害还不结束的原因-2351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