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께서 치치하얼에서 법을 전수하셨던 기간의 기사(奇事)를 회상

– 룽사(龍沙)공원 2호문

글/ 치치하얼시 파룬궁수련생

리훙쯔 선생님께서 1993년 7월 16일 치치하얼에 오셔서 법을 전수하셨을 때, 운좋게 매우 많은 사람들이 선생님의 강의를 직접 듣게 된 적이 있다. 리훙쯔(李洪志)선생님께서는 치치하얼에서 ‘5.1빈관(중환(中環)광장 북측에 위치)’ 301호에 투숙하셨다. 아침이면 늘 룽사공원을 산책하셨다.

어느 날, 선생님께서는 공원에서 산보하시다가, 한 부인이 12~13세인 남자 아이를 업고 있는 것을 보셨다. 선생님께서 다가가셔서 물으셨다. “어찌된 일입니까?” 부인은 “마비됐어요.”라고 말했다. 선생님께서는 “이제 그 애를 내려놓으세요.”라고 말씀하셨다. 부인은 “애가 마비됐어요.”하고 다시 말했다. 선생님께서는 또 “당신이 애를 내려놓으시오.”라고 하셨다. 부인은 아이를 내려놓았다. 선생님께서 그 아이를 두어 번 움직이자 아이는 곧 일어섰다. 단숨에 많은 사람들이 주위를 둘러쌌으며 놀라 말했다. “일어섰습니다! 일어섰습니다!” 그 부인은 흥분하면서 말했다. “이 분은 신선(神仙)입니다! 저는 그분에게 감사를 드려야 합니다.” 머리를 돌려 막 “감사합니다.”고 말하려고 보니 그 은인은 이미 가셨다.

치치하얼시의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룽사공원 2호문 앞에서 늘 한 이를 뽑아 약을 파는 남방 사람을 볼 수 있었다. 그가 약을 파는 노점 위에 한무더기 뽑아놓은 이는 작은 산처럼 높았다. 리선생님께서는『전법륜(轉法輪)』제7강에서 여기에 대해 논술하신 적이 있다. “내가 치치하얼(齊齊哈爾)에서 학습반을 열 때, 한 사람이 거리에 노점을 차려 놓고 사람들의 이를 뽑아주는 것을 보았다. 보니 이 사람은 남방에서 왔는데 동북사람과 같은 옷차림이 아니었다.”“ 중국의 고대 과학을 따라간다면 오늘날의 자동차ㆍ기차가 있을 수 있는가? 오늘날의 현대화가 있을 수 있는가?” 나는 당신이 이런 환경 중에 서서 다른 상태를 인식할 수 없으며 당신의 사상관념은 혁명이 발생해야 한다고 말한다. 텔레비전이 없다면 사람의 머리 앞면에 자신이 가지고 있어 무엇을 보려면 무엇을 보며, 또한 공능도 존재한다. 기차ㆍ자동차가 없다면 사람은 거기에 앉아서 뜰 수 있는데 엘리베이터도 필요 없다. 그것은 부동(不同)한 사회발전 상태를 가져올 수 있으며, 이 틀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외계인의 비행접시는 오고감이 신속(神速)하며, 커질 수도 있고 작아질 수도 있다. 그것들이 걷는 것은 더욱 같지 않은 발전노선으로서, 또 다른 일종 과학방법이다.”

파룬따파는 중국의 오래 된 불가(佛家)의 상승(上乘) 수련대법(修煉大法)이다. 1992년 5월, 리훙쯔 선생님께서 창춘(長春)에서 전하셔서 지금까지 이미 백여 개 국가와 지역(대만, 홍콩, 마카오)에 전해졌다. 수련자들은 ‘眞ㆍ善ㆍ忍’을 따르면서, 심신의 정화와 승화를 얻었다.

그러나 이러한 고덕(高德)대법은 도리어 중국에서 과거에서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가장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중국 공산당) 장쩌민 집단은 공개적으로 파룬궁에 대한 탄압을 발동해, 각 지에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이름을 더럽히고, 경제적으로 궁지에 몰며, 육체적으로 소멸’하는 절멸 정책을 감행했다. 10여 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들은 강권과 폭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종 견고하여 꺾을 수 없는 바른 믿음(正信)과 초상적인 의지로,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박해를 반대했으며 해이해지지 않고 끝까지 참고 견디면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굴복하지 않는 의지는 천지를 감동시켰다. 또 피와 눈물로 진리를 수호하여 역사의 한 장을 썼다!

오늘날, 파룬궁은 고덕대법으로 각 국가에서 이미 3천 여 항목을 초과해 표창을 받았으며, 파룬궁서적은 이미 3천 여 종의 언어와 문자로 번역됐다. 眞ㆍ善ㆍ忍의 정신은 인종, 국경을 초월해 세상의 찬양을 받았다.

문장발표: 2010년 01월 0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주보 196호
원문위치:http://zhoubao.minghui.org/mh/haizb/196/A02/8093/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