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1년 1월 1일】
자오위안(招遠)시 한 대법제자가 온 가족 10여 명을 대표하여 자비하고 위대한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1995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한 여자 대법제자로서, 올해 72세입니다. 법 공부를 한 10년 동안, 사부님의 자비한 가호 아래, 저는 한 순간도 방향을 잃지 않았습니다. 저는 거대한 압력 앞에서 사악한테 머리를 숙이고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한 원인은 저의 마음속에서, 사부님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부님이고, 대법은 가장 바르고 좋은 법이기 때문입니다. 사부님과 대법은 저의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상의 어떠한 사람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중공사당이 날조하고 산포한 그런 거짓말 가상은, 저한테 어떠한 작용도 일으키지 못하며, 저는 그런 수단을 믿지 않았습니다.
저는 다만 자비한 사부님과 대법만 믿습니다. 십 몇 년 동안의 광풍폭우 속에서, 형세가 얼마나 엄중했던지 간에 저는 시종 법공부와 연공을 견지하였으며, 하루도 멈춘 적이 없습니다.
대법은 온몸에 병인 오래된 환자였던 저를 단시일 내에 심신이 건강한 정상인으로 변하게 하였습니다. 저는 완전히 사람이 변했고, 십 몇 년 이래, 다시는 약 한 알도 먹지 않았고, 주사한대 맞지 않았습니다. 성격이 쾌활해졌고, 흉금도 넓어졌으며, 젊어졌습니다.
전에 저를 알고 있던 사람들은 모두 저의 변화가 아주 크다는 것을 느꼈고, 그들은 저의 확실한 사례를 통하여 모두 대법이 진짜 좋다는 것을 믿었고, 그들의 생명도 구원되었습니다.
대법은 부단히 저의 지혜를 열어주었고, 총명하게 하였습니다. 이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탄압 속에서 저도 중공사당의 가(假), 악 (惡), 투 (斗)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저도 정중하게 세인한테 알려줍니다. 다시는 사당(邪黨)의 거짓말에 미혹되지 말고, 반드시 대법을 믿으며, 마음속에 파룬따파는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진선인이 좋다는 것을 기억하여, 자신의 미래를 위해 좋은 위치를 선택하세요. 대법은 모든 사람을 가늠하고 있습니다.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탄압 속에서, 사부님의 자비를 천언만어(千言萬語) 이루다 말할 수 없습니다. 저는 오직 정진, 정진, 또 정진해야 할 뿐입니다!
저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사부님께서 새해에 유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여, 꼭 사부님을 따라 돌아갈 것입니다.
산둥자오위안 대법제자 추밍(初明) 허스
农历庚寅年冬月十五日
음력경인년동짓달 15일
—————————————————————————-
창춘(長春)대법제자 –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2011년이 다가올 즈음, 우리 창춘 한 자료점의 전체 대법제자들은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우리들은 수천수만의 대법제자들과 마찬가지로, 사부님께 많은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가장 중요한 한 마디는 “사부님, 우리는 당신을 아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당신께서는 우주중생을 위하여 천신만고를 겪으셨고, 우리 대법제자들은 당신의 가르침대로, 일체 역량을 다하여, 진상을 더욱 많은 세인들에게 전해줄 것입니다. 그들이 겁난 속에서 구원받게 하겠습니다.”
쑹사오융(宋邵雍)의 >에서 예언하기를, “뜰 안의 기묘한 꽃 봄은 주인 있으니”
라고 했습니다. 우리들은 이 봄날이 곧 도래할 것임을 깊이 믿으며, 우리들은 견증할 것입니다. 이 봄날의 어느 날 오전, 창춘 상공에 상서로운 구름과, 천만갈래의 상서로운 노을빛과 광채가 널리 퍼져있으며, 수많은 창춘 대법제자와 시민들은 전부 거리에 몰려나가, “리훙쯔대사님께서 고향에 돌아오신”것을 공손하게 맞이할 것입니다. 집집마다 모두 사람들이 거리로 뛰어나오고, 이런 장관은 감동적이어서 보통 언어로는 묘사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날은 창춘 사람들의 타고난 복이 가장 큰 하루이고, 또 가장 영광스러운 하루로서, 역사책에 영원히 기재되어, 사람들이 고난을 해탈하고 행복을 모색하는 길을 계시해줄 것입니다.
이날 이후, 파룬따파 법광의 두루 비춤 하에, 새로운 창춘이 사람들 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어찌 하나의 창춘에 그치겠습니까? 더 나아가서 중국대륙, 더 나아가서 전 세계, 전 인류, 모두가 대법 법광의 두루 비춤 아래 새로운 모습을 펼쳐 보일 것입니다.
《홍은을 받다(沐洪恩)》
洪恩盖宇宙,홍은이 우주를 뒤덮고,
众生齐叩首。중생은 모두 머리를 조아린다.
沐恩师永报, 사부님 은혜 영원히 보답할 방법이 없고,
穹固天地久。창공이 견고하여 천지가 영원하리라
창춘시 모 자료점 전체대법제자 허스.
머리 숙여 인사 드립니다.
2010년 12월 12일
—————————————————————————–
푸순(抚顺)지역 대법제자들 – 자비하고 위대한 사존님께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명절 때가 되면 가족을 그리는 마음이 더 심해지는” 이때, 푸순지역 대법제자들은 사존님의 자비한 고도(苦度)에 더 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위대한 사존께서 우리를 지옥에서 건져내셨고, 우리에게 하늘로 오르는 사다리를 주셨으며, 또 우리한테 제고하는 수련의 길을 배치해주셨고, 자비하게 우리를 가호하시면서 오늘날까지 걸어왔습니다.
우리는 인류의 언어로는 사존님에 대한 감격의 정을 표달할 방법이 없습니다! 오직 사존님의 가르침대로, “세가지 일”을 잘하는 동시에, 자신을 잘 수련하고, 중생을 잘 구도하면서, 마지막 길을 잘 걸어갈 뿐입니다. 사존님께서 기쁨과 안심을 조금 더 드리고,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겠습니다.
문장발표: 2011년 01월 01일
문장분류: 대륙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一院奇花春有主”-2344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