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근 진상을 알린 체험

글/대륙 파룬궁수련생

나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때, 삼퇴에 더 많이 편중했고 진상내용에 대해서는 그리 중시하지 않았다. 최근 두 달 동안 법공부를 하고 동수들이 사이트에 발표한 문장을 보는 가운데서 자신이 진상을 알림에 있어 깊이 있게 하지 못했음을 발견했는데 바로 인권과 신앙자유에 대한 장쩌민 집단의 짓밟음을 이야기 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나는 진상을 알릴 때 장쩌민이 어떻게 법을 위반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은 어떻게 법을 수호했는가 하는 내용을 적당하게 넣었는데 진상을 알리는 효과가 아주 좋았다. 그저께 진상을 알릴 때 나는 갑자기 약간의 새로운 인식이 있게 됐다.

그는 30여세 되는 채소 파는 젊은이었는데 내가 그에게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실한 정황을 아느냐고 묻자 그는 가치 없다는 듯이 말했다. “저는 그런 것을 믿지 않아요!” 나는 그에게 알려주었다. “이것은 젊은이가 믿고 안 믿고 하는 문제가 아니고 중국에서 이렇게 큰 일이 발생했는데 3천여 명이 감옥, 노동교양소, 구류소에서 박해 받아 사망했어요. 한 공민으로서 사실 진상을 알 의무가 있는 거예요.” 그런 후 나는 장쩌민이 어떻게 헌법, 입법법을 위반했고, 어떻게 고급법원과 고급검찰원을 통제해 형법 300조에 대해 권한을 벗어난 해석을 했는지, 어떻게 ‘610’을 통제해 각지 공안, 검찰, 법원, 사법을 조종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을 억울하게 감옥살이를 시키는지를 이야기했다.

젊은이는 방금 전 표정을 고치고 열심히 들었다. 나는 계속 말했다. “젊은이가 보다시피, 현재사회가 부패한 정도는 큰 강에 더러운 물이 넘쳐나는 것과 같아요, PC방에는 학교 다니지 않은 아이들로 차있고, 환경 오염, 자원 고갈, 탐관오리 등 도덕은 밑바닥까지 파괴되어 있어요. 인류가 이 정도까지 나빠지면, 인류는 대재난에 직면하게 되는 거예요!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眞ㆍ善ㆍ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데, 사회도덕이 승화되어 올라 올 수 있어요, 당신이 좋은 사람이 되고 나도 좋은 사람이 되고, 모두가 좋은 사람이 되면 도덕은 제고되지 않겠어요? 나쁘지 않는데 어떻게 멸망되겠어요? 공산당이 와서 여러 가지 운동을 일으키고 옛 문화를 파괴했기에 도덕이 무너져버렸어요. 우리들은 모두 도덕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하고 신이 다시 문화를 만들면 우리 자식과 후대들도 살아가야 되지 않겠어요.” 나는 또 그에게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한다는 것과 삼퇴하면 평안을 얻을 수 있음을 말했다. 그는 소선대에서 퇴출했다.

마지막에 나는 그에게 말했다. “반드시 이 일을 가족들과 친척 친구들, 이웃들에게 알려주세요. 그러면 큰 덕을 쌓을 거예요. 속담에 사람을 한번 살리는 것은 7단 불탑을 쌓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어요. 사람들에게 TV에서 나오는 선전을 절대 믿지 말고 장쩌민을 따라 불법(佛法)을 비방하지 말라고 알려주세요.” 젊은이는 몇 번이나 그러겠다고 대답했다.

이 일에서 나는 진상을 할 때 삼퇴에만 국한되면 안 되고 우리는 응당 세인을 깨우치게 하여 그들도 정의를 위해 존재하게 해야 함을 인식했다. 밤에 『2003년 정월대보름날 설법』을 배우다가 사부님의 한 단락 법이 나를 깊이 촉동했다. “그 밖에 하나라면 당신이 구원한 그 중국 사람은 그 자신이 또 가서 말할 것이므로 이 역시 그에게 공을 세울 기회를 준 것이다. 왜냐하면 이 한 차례 박해 중에서 사람들은 모두 죄를 범했고 모두 이 한 차례 박해 중에서 부채질했으며 그 사악의 기염(氣焰)을 부추겼다. 그러므로 그들에게 속죄할 기회를 줄 것이다. 그들이 진상을 안 다음 역시 가는 곳마다 이야기할 텐데 그것이 바로 속죄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되도록 잘하도록 하라.”

나는 매일 법공부를 하고, 『2003년 정월대보름날 설법』도 한 두 번 배운 것이 아닌데, 지금껏 사부님의 이 한 단락 법을 주의하지 않았다. 진상을 알릴 때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전파하라고 깨우쳐주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었는데 내가 중시하지 않았던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말씀하셨다. “나는 법(法)을 전하고 공(功)을 전하는 모든 과정 중에서 사회에 대해 책임지고 수련생에 대해 책임짐에 따라 거둔 효과가 좋았으며, 사회 전반에 미친 영향도 비교적 좋았다.”

오늘 사부님의 이 단락 법을 배우니 자신이 진상을 알릴 때의 태도가 너무 엄숙하지 못했음을 깨달았다. 자세히 생각해보니 사악한 중공은 모든 사람을 속였고 사람들이 대법에 죄를 짓게 했는데 심지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데 참여하게 했다. 오늘 우리 파룬궁 수련생들은 어깨에 중생을 구도하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사람들의 정의감을 불러일으키면 사람들은 자신이 진상을 명백하게 알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람들을 도와서 진상을 알게 한다.

약간의 인식으로 부족한 점이 있으면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12월 16일

문장분류: 밍후이주간 466기>진상을 똑똑히 알려 중생을 구도하자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