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어떻게 병 업 형식의 교란을 해체 할 것인가를 말하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정법 수련 시기, 많은 노수련생들에게 의연히 병 업 형식의 마난이 나타나는데, 사실은 모두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이 틈을 타고 기어들어 교란하고 사람을 괴멸하려고 하는 것이다. 그런데 어떤 수련생들은 수련 중에서의 문제를 장기간 중시하지 않고 제때에 해결하지 않아, 마난이 형성 되고 돌출 된 후에는 손쓸 겨를이 없게 되고 만다. 지금 나의 주위에 또 “병 업”상태가 나타난 동수들이 있다(근본 병 업이 아니고 교란 중에서 채용한 가상이다). 어떤 동수들은 매우 엄중한데 거의 암의 증상이다.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내가 일시 사오하였을 때 병 업관 같은 교란이 나타났었다. 그 당시 나는 정말 감옥에 갇힌 것처럼 괴로웠는데 아래의 경험으로 기어 일어났다. 물론 그 과정은 비교적 길었다. 주요하게는 나의 오성이 좋지 못했기에 제고하는 과정이 있었고 그 과정 중에서 나 역시 매우 큰 고통을 겪었다. 사부님께서 내가 수련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얼마나 큰 것을 감당하셨는지! 이것은 나로서는 상상할 수조차 없는 것이다. 다행히도 나는 지금 기필코 법에서 법을 인식하는 것을 배워냈다. 바라건대 병 업 상태 같은 것의 교란을 받는 동수들은 실망하지 말며, 기타 동수들은 그들을 질책 하지 말고 격려고무 해주기를 희망한다. 견지한다면 이른바 병 업의 교란을 받는 동수들도 마지막에는 정념정행하면서 수련할 수 있다.

병 업 상태가 나타나는 이러한 교란은 흔히 일에 부딪힌 수련생의 줄곧 내려놓지 못하고 장기간 형성된 사람의 관념에 부합 된다. 교란이 나타난 후 주위 동수들의 생각은 어떠한가? “병 업”에 의해 마음이 움직였는가? 우리는 수련생을 도와 줄 수 있는데 주요하게는 법리에서 교류 하고, 동수의”병 상황”에 의해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도와줄 수 있으면 도와주고 도와줄 수 없어도 마음을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한다면 구세력이 박해 당사자를 이용하여 여러 사람들이 하는 세 가지 일을 교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두 번째, “병 업” 상태가 나타난 동수의 수련함이 어떠한가? 착실하게 자신을 수련하였는가? 문제에 부딪히면 모두 대법에 비교하면서 자신의 안을 향해 찾았는가? 수련은 엄숙한 것으로 함께 있으면서 그럭저럭 지내서 관을 넘게 되는 것이 아니다. 엄중한 교란을 마주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가? 우선 견결하게 스스로 안을 향해 찾게끔 요구해야(강제로라도)한다. 어떻게 찾을 것인가? 그 어떤 문제에 부딪혀도 모두 자신이 옳지 않다고 생각해야 하며, 구세력의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사람이 사람에 대한 박해로 간주하지 말아야 한다. 동수의 질책을 마주할 때, 다른 사람이 비난 할 때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를 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집착과 문제를 본 후 그 것으로 자신을 대조하면서 자신을 대법 중에 놓아야 하며, 사부님께서 하신 말씀이 다른 사람을 말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말한 것이라고 생각 하여야 한다.

셋째: 발정념을 많이 해야 하며, 되도록 발정념의 질량을 보증해야 한다.

만약 이상의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였는데도 또 문제에 부딪힌다면 마음이 움직였는가를 보아야 하는데 마음이 움직이면 안 된다. 이렇게 한다면 자신의 정념을 점차 강화할 수 있다. 동시에 법 암송을 강화하여야 한다. 교란이 엄중한 동수들은 신체상의 병 업의 가상의 “진실”한 감수가 너무 커서 기본상 법을 봐낼 수 없다. 왜냐하면 법 공부를 할 때면 ‘자신의 “병태”가 좋아질 수 있는가, 왜 아직까지 낫지 않는가? 더는 악화 되지 않을까?’ 이러한 사람의 마음과 잡념을 가지고는 법을 보아도 근본 상 마음이 고요하지 못하여 법을 볼 수 없는 것이다. 만약 법 암송을 한다면 매우 많이 좋아질 것 이다.

또 병 업으로 인한 가상 교란이 엄중한 동수들은 반드시 밍후이왕을 더 많이 보아야 한다. 특히 밍후이왕에서 “이성 인식”란을 많이 보아야 한다. 동수들이 쓴 문장이 매우 좋기에 많이 보면서 자신을 대조한다면 자신의 정념이 조금씩 강화 될 것이다. 만약 조건이 허락 된다면 제일 좋기는 명혜망에 투고 하는 것 이다. 이 역시 자신의 수련 과정이며. 자신의 수련하려는 신심을 증강할 수 있다. 다음 이상의 몇 조목을 더하여 스스로 매일 실천하도록 노력한다면 최후에는 교란을 제거할 수 있다. 물론 세 가지 일도 해야 하며, 세 가지 일을 하는 와중에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한다.

개인 층 차의 제한이 있으므로 부족한 곳에 대한 동수들의 자비한 시정이 있기를 희망 한다.

문장완성: 2010년 12월 20일

문장 분류: 수련 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20/谈谈如何解体病业形式的干扰-23384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