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도받기를 기다리는 세상 사람은 정말 조급하다

글/ 랴오닝 푸신 대법제자

[밍후이왕] 하루는 일을 보기 위해 인력거(동북의 인력거)를 타고 외출했다.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나는 ‘신 소(神牛)’선생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파룬궁이 사악한 당의 박해를 당한 진상, ‘3퇴(중국 공산당, 단, 대를 퇴출)’의 사회 조류, 중공 사당(사악한 당)의 ‘가ㆍ악ㆍ투 (假ㆍ惡ㆍ暴)’, 지난 매번 투쟁중에서 8천 여 만명의 중국 동포를 살해한 추악한 역사, 특히 파룬궁을 탄압한 10년동안에 3천 여명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해 죽인 사실, 또 더욱 사람으로 하여금 머리칼이 곤두서게 하는 우리 이 천체에서 역사상 유례가 없었던, 파룬궁수련생을 대상으로 생체 장기 적출을 감행해 판매한 하늘까지 차고 넘치는 중공 사당의 죄행을 이야기했다. ‘신 소’선생은 듣고 조급해 하며 말했다. “아이고! 저는 금방 선서회에 참가해 입당(사악한 당)했습니다. 당신이 이렇게 말하니 저는 똑똑하게 알았습니다. 저는 하마터면 그것의 희생양이 될 뻔 했습니다. 빨리 저를 도와 성명을 발표해 이 사악한 당에서 퇴출시켜 주십시오! ”

또 한 번은 택시를 타고 일을 보러 갔다. 이번에 나는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도하려고 결정했다. 급하게 입을 열어 이 기사에게 파룬궁 진상, ‘3퇴’를 권했는데, 기사는 곧 잠시도 늦추지 않고 나에게 말했다. “빨리 저를 도와 저와 우리집 가족, 친척 모두를 구해주세요. 그들을 모두 ‘3퇴’를 시켜주세요!” 이 기사 선생의 조급해하는 표정에서 나는 세상 사람들이 이미 분분히 각성하고 절박하게 구원을 바라는 강렬한 소원을 품은 것을 보아냈다. 정말 이들 각성한 생명을 위해 기뻐할 만하다!

또 어느 한 번, 나와 남편은 골목골목을 누비면서 구할만한 사람을 찾고 있었다. 이때, 바로 한 노인이 두부 한 차를 밀고 힘들고 간난하게 오르막길을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우리 둘은 즉시 다가가서 조그마한 힘이나마 보태어 노인을 도와서 산비탈까지 밀어주었다. 노인은 연속 감사의 뜻을 표했다. 우리 두 사람은 이 기회를 잡고 그에게 알려주었다. “우리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각 방면에서 다른 사람을 선량하게 대하며 모든 일에서 다른 사람을 위해 고려합니다.” 그런 다음 그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그가 중공 사당의 일체 조직에서 퇴출하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노인은 그 자리에서 즉시 ‘3퇴’를 하고 또 집으로 돌아가서 가족에게 알려주겠다고 했다.

우리 두 사람은 또 그에게 “늘 마음속으로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眞善忍好(眞善忍은 좋습니다)’를 성심으로 읽으면, 재난을 당해도 상서롭게 되며 위험한 상태를 벗어나 안전할 수 있습니다.”고 알려주었다. 노인은 떠났다. 우리는 뜻밖에 그가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眞善忍好(眞善忍은 좋습니다)’를 노래로 부르는 것을 들었다. 우리는 정말로 즐거웠다!

문장발표: 2010년 12월 11일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11/等待被救度-世人真着急-23347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