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법회] 가정 자료점 설립을 도우며 사명을 이행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자비하고 위대한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동수님들 안녕하십니까!

나는 장기간 자료점 기술을 책임진 대법제자다. 수년간 비바람 속에서 각종 마난을 경험했다. 사부님의 자비와 가호 하에 한번 또 한번 곤란한 환경 속에서 마난을 돌파하고 나는 대법의 위대함과 기적을 목격했다.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수련의 길은 걸을수록 확고하다.

걸은 길을 돌아보면 너무 감사하고 감개무량하다. 여기에서 최근 한시기 나는 수련생들에게 기술을 가르치는 과정 중 수련소감을 써내 우리를 자비로 구도하신 사부님께 보고하고 여러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1. 사명을 이행하다

자료점을 곳곳에 꽃피우기 위해 협조인 수련생이 안배하면 나는 한 집 한 집 찾아가서 수련생에게 기술을 가르치고 그들을 도와 자료점을 만들었다.

어느날 나는 설비를 갖고 갑 지역 부부수련생 집으로 갔다. 수련생은 아주 바빠 나는 그의 집에 입주해 한편으로 자료를 만들고 틈이 있으면 수련생에게 기술을 가르쳤다. 더욱 중요한 것은 나는 자신의 수련 상태를 조절하고 다른 수련생과 잘 협조해 함께 제고했다.

장기간 봉쇄된 자료점 수련환경에 이미 습관 돼 이곳에 오니 아주 큰 환경 차이가 있었다. 나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심해 법공부에 노력하며 발정념하고 안으로 찾으며 자신을 수련했다. 동시에 이 두 수련생과 교류하는 과정에 부단히 간격을 제거하고 정체를 형성했다.

여자 수련생은 학교에 다니지 않아 문맹이었다. 남자 수련생은 중학교 정도 학력이었지만 병음을 공부하지 못했으며 컴퓨터는 만져보지도 못했다. 수련생들에게 부담감과 난처해하는 마음이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나는 우선 수련생들이 마우스에 익숙하도록 하고 당장 무엇을 기억하라고 하지 않았다. 매번 인터넷에 접속하면 옆에서 어떻게 하는지 하나 하나 알려주었다. 우선 어떻게 인터넷에 접속하는지 몇 번 가르쳤는데 그는 아주 홀가분하게 느꼈다. 다음 나는 그에게 다운로드하는 것을 가르쳤다. 그는 비록 잠시 기억하지 못했지만 너무 큰 압력은 없었으며 신심이 가득해 꼭 배워내겠다고 밝혔다.

2,. 기술을 가르치는 중에 수련생과 배움을 비기고 수련을 비기다

한 주가 지나 수련생의 아이가 방학이 되어 돌아왔다. 생각밖에 좀 불편했다. 협조인 수련생은 또 다른 한 곳에 자료점을 만들라고 했다. 나에게 잠시 을 지역에 가서 기술 지도를 하고 한 시기 지나 다시 돌아오라고 했다. 그날 밤 우리는 설비를 갖고 그곳으로 갔다.

이 가족은 농촌 수련생이었는데 매일 밭에서 바쁘게 일했다. 이들 부부와 수련생 병도 함께 기술 공부를 했다. 병 수련생은 낮에 일하고 저녁에만 공부할 수 있었다.

수련생들이 매일 아침 일찍 밭에 가서 온 종일 일하고 힘겨운데 또 시간을 짜내 법공부 하는 것을 보고 나는 자아를 놓고 수련생을 많이 이해하고 입장을 바꾸어 그들 현실 상황을 생각해 그들에게 어떠한 심리적 압력과 장애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시간 안배에 따라 함께 이 일을 잘하자고 몰래 다짐했다.

이 수련생들은 사실 너무 노고가 많았고 어떤 때 바쁘기 시작하면 심지어 밥먹을 시간도 없었다. 병 수련생은 저녁 9시 좌우에 또 기술 공부를 해야 했다. 그러므로 매일 10시 30분 넘으면 나는 차마 더 할 수 없어 그를 돌아가라고 재촉했다. 이틀이 지나 병 수련생은 “제가 저녁 12시 발정념이 끝나고 돌아가도 되겠습니까? 기술 수련생이 한 번 오는 것이 쉽지 않을 텐데 매일 짧은 시간에 얼마 배우지도 못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했다. 나는 듣고 너무 감동해 바로 동의했다.

이렇게 병 수련생은 매일 밭일을 하고 나서 저녁이면 제때에 와서 기술 공부를 했는데 밤 12시 발정념을 하고야 비로소 돌아갔으며 비가 오나 바람이 불어도 거침이 없었다.

농촌 조건은 간고했다. 농가 일은 바쁘고 피곤했는데 수련생들이 기술 공부하는 적극성에 영향이 없었다. 그들이 이로 인해 지불한 고통은 나를 깊이 감동하게 했고 역시 나를 더욱 정진하도록 추진했다.

여 수련생은 초등학생 학력이고 병음을 거의 잊었다. 그러나 기술 공부를 하려는 결심은 매우 높았다. 그녀는 “스스로 자료를 제작하는 것을 배우니 너무 좋습니다. 어느 때 필요하면 수시로 만들 수 있으니 기다리지 않고 당신들이 보내기를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내심으로 그들을 가르쳤으며 컴퓨터 다루는 것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데 따라 기록하도록 했다. 매일 다루는 것을 가르치는 동시에 한 면으로 실천하고 한 면으로 어떻게 기록해야 확실히 알 수 있는가 토론했다. 어떤 때 나는 한 단계를 반나절 말해도 그는 알아듣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조급한 정서를 나타나지 않았고 늘 인내 있게 가르쳤는데 백번 물어도 귀찮아 하지 않을 정도로 가르쳤다. 나는 수련생에게 기술을 가르치는 과정은 역시 내가 수련하여 제고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었다. 많은 시간 수련생들과 함께 컴퓨터를 둘러싸고 공부하면 사부님의 가지를 확실하게 감수할 수 있었고 그 장은 매우 순정했다.

한 번 나는 옆에서 여 수련생이 프린트 연습하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어떻게 조작하는가 물어 내가 막 알려주려고 하는데 그녀의 손은 이미 그 동작을 하고 있었다. 내가 그에게 알려주려는 것보다 더 간단했다. 그녀에게 기술을 가르치려 했는데 오히려 나가 한 수 배운 셈이었다. 사실 내가 다른 수련생들에게 가르치는 이 조작법은 당시 한어 병음도 제대로 모르는 여 수련생에게 배운 것이었다. 사실 많은 기적이 출현했는데 모두 대법제자의 정념과 마음 씀씀이에 크고 작음에서 오는 것이다. 오직 우리들의 내심이 순정하면 사부님께서 우리를 도와주신다.

몇몇 농촌수련생들이 가장 바쁜 계절에 ‘0’으로부터 시작해 한 달 되지 않는 시간에 인터넷에 접속하고 다운받는 것을 배웠고 여 수련생도 지금 역시 독립적으로 각종 자료를 프린트할 수 있다.

수확을 보았고 성적을 보았으며 나는 사부님의 자비와 세심한 안배를 경험했다.

을 지역에 있던 기간 자신은 기술을 가르치는데서 일정한 경험을 쌓았을 뿐만 아니라 몇몇 수련생과 함께 하는 과정 중 여러모로 매우 귀중한 점을 보았으며 역시 나 자신의 많은 부족함을 드러나게 했다. 그러므로 심성에서 많은 돌파가 있었다.

막 시작할 때 수련생들은 아주 많은 칭찬을 했었다. 나는 한 면으로 수련생들을 주의하라고 깨우치고 한 면으로 자신을 찾았는데 자신에게서 아주 깊이 감추어진 다른 사람을 지도하려는 마음과 과시심을 찾았다. 그러므로 자신을 과시하려는 낌새가 있으면 나는 경계를 하고 신속히 청리했다.

농촌 수련생들이 고생스럽고 힘든 상황에서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그렇게 열심히 하는 것을 직접 보고 나는 수련생들의 장점으로 자신의 부족함을 보완했다. 그리하여 자신은 더욱 정진하고 괴로움을 참으며 힘든 일을 견뎌 낼 수 있었다.

사부님께서 『2004년 뉴욕국제법회 설법』중에서 이야기 하시기를 “왜냐하면 당신들은 대법이 육성한 다른 사람을 위한 정법정각(正法正覺)이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하지 않는다면 모든 생명은 역시 역사에 따라 결속된다. 그러므로 한 생명으로서 일을 할 때 다른 사람을 고려할 수 있는 것과 표현된 관용은 기점이 바로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고 이야기 하셨다. 나는 늘 자신을 최선을 다해 위타, 무사무아의 경지에 도달하려고 깨우친다. 반드시 자아를 놓고 무조건 동수의 수요에 협조하려 한다. 그러므로 기술을 가르치는 전반 과정 중 나는 늘 내심 수련생을 매우 격려하고 수련생들의 각도로부터 문제를 고려했으며 과격한 말로 조급한 정서를 표현하지 않았다. 몇 명 수련생들은 감동해서 말하기를 “당신이 얼마나 큰 인내심으로 가르치는지, 그렇지 않으면 제가 어찌 배울 수 있었을까요”라고 말한다.

그 기간 역시 일부 교란이 있었다. 사악은 속인을 이용해 일부 가상을 제조했으며 우리들이 이 일이 성사되는 것을 막으려고 기도했다. 우리는 함께 안으로 찾고 아직 수련하지 못한 두려운 마음, 우려하는 마음을 찾아냈으며 아울러 정념을 아주 빨리 확고히 했다. 나도 부부 수련생의 책임성을 보았으며 특히는 남자 수련생은 교란 앞에서 기타 수련생의 수련과 안전을 위해 책임지는 태도를 보았다. 다시 말하자면 곧 문제에 봉착했을 때 여러분은 모두 법을 위해 책임져 이 일대 수련생들은 비바람 속에서 확고하게 오늘날까지 걸을 수 있었고 세 가지 일을 확고하게 할 수 있었다.

이런 환경이 다시 사악의 교란을 받지 않고, 순리롭게 수련생들에게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나는 매일 더욱 발정념을 강화해 사악이 나쁜 일을 할 기회를 타지 못하게 했다. 수년간 자료점에서 매번 사악이 교란할 때 우리들은 모두 발정념으로 그것을 해체할 수 있었다.

예를 들면 한번 우리 자료점의 한 수련생은 사악의 납치를 당했는데 그 때 이 소식을 나만 알고 있었다. 나는 연속 하룻동안 매 정각 장시간 발정념을 했다. 몸이 뻐근하면 좀 누워 있거나 법공부를 했다. 다음 잇달아 다시 발정념을 했다. 나중에 너무 피곤해 잠들었다. 그런데 어떤 사람이 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소리는 납치당한 수련생의 목소리 같았다. 나는 나를 점화하고 있음을 의식하고 이 관건적 시각에 동수에게 정념의 가지가 매우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바로 즉시 일어나 잇달아 발정념을 했다. 사부님의 가지 하에 머리가 청성하고 정념이 아주 강대함을 경험했다. 바로 이렇게 두 번째 날 이른 아침, 사악들의 중점 박해 대상자인 수감된 수련생은 신통과 정념으로 뛰쳐나와 돌아왔다. 나중에 듣고 보니 동수도 소굴에서 진상을 알리는 외, 역시 거의 한 시각도 멈추지 않고 발정념을 했다고 한다.

실천 속에서 나는 한번 또 한번 정념의 위력을 목격 했으므로 나는 발정념을 아주 중시했다.

을 지역에 있는 기간 수련생들은 농가일이 아주 바빠 낮 시간은 제한됐으며 저녁에는 또 기술 공부해야 하고 법공부를 해야 했다. 이 환경을 수호하기 위해 나는 자신의 유리한 조건을 이용해 되도록 매 정각에 모두 발정념을 견지했다. 나중에 여기는 다시는 교란을 받지 않았다.

어떤 때 우리는 함께 단체 연공을 한다. MP3를 확성기에 연결하면 아름다운 연공음악의 우렁찬 소리가 아주 멀리까지 전해진다. 처음에 나는 습관이 되지 않아 아주 엄숙하게 수련생들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알리고 음량은 작게 조절했다. 장기간 자료점 환경에 있어 나는 이어폰을 걸고 연공하는 것이 습관이 됐다. 나중에 알게 됐는데 이 마을 다수 촌민들은 모두 진상을 알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는다. 여기 수련생들은 법공부하고 연공하는 것을 모두 공개적으로 할 수 있다. 어떤 수련생들은 이른 아침에 누구 집에 단체 연공하러 가다가 마을사람들을 만나면 그들은 서로 인사말을 건네면서 “연공하러 가나요?”라고 묻는다.

장기간 간고한 자료점 환경 속에서 나와 자료점 수련생들은 부단히 법공부하고 착실한 수련을 통해 차츰 우리들이 정법시기에 마땅히 담당해야할 책임을 알게 됐다. 나는 각종 곤란과 압력을 감당하면서 시종 자료점을 굳게 지켰으며 몇 개 지역에 자료가 정상적인 공급을 보장했는데 그 중 을 지역을 포함한다.

자료점을 굳게 지키던 밤낮, 나는 늘 장기간 적막이란 고험과 사악의 압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수 차례 대법정체 수요와 개인적인 득실취사의 고험에 직면했다. 그러나 나는 자신의 일체를 아끼지 않고 확고하게 걸어 지나왔다. 2006년 자료점은 여러 방면의 교란에 봉착해 거의 해산되는 상황 앞에서 나는 여전히 자료점에 남았다. 이왕 사부님께서 관건 시각 나를 선택했다면 나는 바로 무조건 사부님의 요구에 원용해야 한다. 나중에 나는 오히려 의외로 거액의 돈을 얻었다. 그때부터 생활상 친구에게 의지해 구제받는 상황을 끝냈다. 그때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계속 걸어가도록 격려하심을 깊이 느꼈다. 동시에 오늘 사부님께서는 또 나에게 여기서 수년간 우리들이 장기간 협력했으나 지금껏 만나지 못했던 이 일대 수련생들을 만나보게 했다. 내 마음은 수련생들에 대한 감탄으로 충만됐고 자신의 수년간 지불에 대해 기쁘게 생각했다. 나는 이 일체는 모두 사부님의 안배라는 것을 알게 되고 우리들에게 이 기회에 서로 협력해 마지막의 길을 잘 걸어가도록 하셨다.

나는 사부님께서 우리들의 제고를 위해 하신 고심한 안배에 감탄했다. ‘이 몇 년 자신은 특수한 환경에서 걸어왔다. 만약 자신도 이런 농촌 수련생들처럼 매일 얼굴을 황토에 맞대고 등에 하늘을 지고 일해 힘들고 고되어도 세 가지 일을 견지해 잘할 수 있는가? 사명을 완성하려면 역시 같은 결심, 의지력과 고통스러운 정진이 필요하다. 수련의 길은 다른데 그러나 법은 우리에 대한 심성표준과 요구는 마찬가지로 엄격하다.’

그러므로 그 단락 시간 안일함을 구하는 마음은 나 여기에서 머리를 쳐들 그 어떤 기회가 없었다. 수련생들은 매일 밭에서 일하고 나만 집에 있었다. 어떤 때는 졸려 누워 있으려고 했는데 이 염두가 나오자 매우 불안한 감을 느꼈다. 수련생들은 모두 일하러 갔는데 내가 집에서 잠을 잘 수 있는가? 수련생들은 일하고 그렇게 고된데 나는 하루 종일 집에 있으며 어찌 더 안일함을 구할 이유가 있는가. 이때 나는 1-4조 동작을 연마하고 조절해 왔으며 힘닿는 대로 가사 일을 도와 수련생들의 시간을 절약하려 했다.

이렇게 한 달이 되어 몇몇 수련생들은 기술을 기본상 장악했다. 나는 그들에게 독립적으로 한 시기 일해 한 가지 익숙해지고 문제를 발견하는 과정이 있도록 결정하고 나는 갑 지역에 돌아와 계속 그들에게 기술을 가르쳤다.

3. 수련생지간의 연분을 아끼고 사부님을 도와 정법 길에서 함께 제고

갑 지역 부부수련생은 화목한 대 가족이 있었다. 집에는 노인과 아이들은 모두 대법을 아주 지지했다. 두 수련생은 수 년간 자신의 언행으로 노력해 ‘진선인(眞善忍)’을 실천했고 친구와 이웃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음을 실증했으며 이 일대 중생을 구도하고 아주 많은 사람들의 존중을 받았다.

그들의 근검함과 선량함은 사람들의 칭찬과 공경을 받았다. 그들을 언급하면 사람들은 모두 “참 좋은 사람들입니다”라고 모두 말할 것이다.

내가 여기를 떠나 한 달도 되지 않아 부부수련생은 많은 생각을 했었다. 이번에 나하고 말하기를 만약 필요하면 자료점을 그들 집에 옮겨오면 생활상 문제가 없고 또 집세를 낼 필요 없이 10년 있어도 괜찮으며 그들이 틈이 있으면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수련생의 소박하고 진실한 말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동시에 내가 그들과 손잡고 함께 앞으로의 길을 잘 걷도록 격려했다.

나중에 수차례 교류를 통해 나는 대법제자 정체형성의 중요함을 더욱 분명히 인식했으며 이것은 사부님께서 희망하신 것이고 사악한 구세력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방법을 다해 우리를 교란하고 서로 간격이 나타나게 하려 한다.

내가 오기 전 수련생은 이미 교란을 받았다. 어떤 사람은 그에게 마을이 그를 어떻게 하련다고 말을 전했다. 동시에 내가 금방 그의 집에 도착해 아직 기계를 배치하지도 못했는데 그날 밤 수련생은 어떤 수련생이 납치당했다는 전화를 받았다. 나중에는 자료를 처음 프린트할 때 전선까지 이웃집 나뭇가지에 걸려 끊어졌다.

이런 일련의 가상은 내 마을을 좀 불안하게 했다. 부단히 긴 시간 발정념을 하고 교란을 청리하는 과정 중 나와 수련생들은 부단히 법리상에서 교류하고 서로 격려하며 아주 빨리 확고해졌다. 우리들은 수련인이기 때문에 우리들이 하는 일은 우주에서 가장 바른 것이다. 우리는 대법이 있고 사부님께서 주체하고 계시며 누구도 교란과 파괴할 자격이 없다. 우리들은 모두 안으로 찾고 어떤 상황이 나타나든지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우리는 함께 협력하며 우리가 응당해야 할 일을 잘할 뿐만 아니라 또 수련상 서로 장점을 받아들이고 단점을 보충하고 서로 원용했으며 함께 있은 이 기간 귀중한 기연을 아끼고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안배한 일체를 아끼며 함께 제고했다.

우리는 매일 단체 법공부를 했고 그들은 가장 바쁠 때 단체 연공을 견지했다. 밥상에서 우리는 교류하고 반성했다. 일부 수련생들이 심성을 제고한 극적인 이야기를 들고 나는 웃음을 참지 못했으며 아울러 아주 큰 이로움이 있다고 느꼈다. 자신은 개인의 수련시기부터 아주 적게 수련생들을 접촉해 교류가 부족했고 줄곧 이런 허물로 인해 유감스러웠다. 사부님의 안배 하에 여기에서 아주 잘 보완했다.

두 수련생은 관념이 적고 사상이 순정하며 어떤 때 그들이 나타낸 그런 순정함은 하나의 거울처럼 나 이 방면 경지에서의 차이를 비췄다. 수련생과 공부를 비기고 수련을 비기는 중 나도 근본적으로 착실하게 자신을 개변했다.

협조인 수련생은 매번 여기에 오면 꼭 자신의 수련을 잘하라고 깨우쳐 주었다. 서로 마음으로부터 자신을 더욱 순정히 해야만 비로소 수련생과 잘 협력할 수 있으며 얻기 힘든 수련환경을 수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느 한번 나의 사상은 사람 속에 빠져 사상업의 교란을 크게 당했다. 이때 나는 즉시 마땅히 신처럼 문제를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와 수련생들은 함께 미래의 대각자와 같이 우리들이 해야 하는 것을 하는 것이다. 이 일념은 그런 더러운 사상을 모두 해체했으며 마음이 즉시 안정 됐다. 이런 순정함과 신성함은 나는 이전에 경험한 적이 없었다.

사부님께서 『전법륜』중에서 말씀하셨다. “장래에 사원에서 수련하는 전수제자(專修弟子)는 반드시 속인 중에 가서 행각해야 한다.” 수년간 자료점의 정상적 활동을 수호하기 위해 자료점이 사악의 박해를 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나는 설비를 지니고 정말 행각하는 것처럼 생활해 왔다. 물질상 고생은 그래도 괜찮은데 가장 힘든 것은 얹혀사는 것과 정한 거처가 없는 정신적인 고통이었다. 어떤 때 돌아다보면 모두 나중에 좀 두려웠다. 만약 대법의 지도와 사부님의 가호 하에 자신의 사명을 이루자는 확고한 신념이 없고 법에 동화하고 심성상 부단한 제고가 없다면 정말 걸어오기 힘들었을 것이다.

오늘 수련생 집에서 이런 느슨하고 평온한 환경 속에서 정신상 아주 즐겁고 홀가분했다. 그러나 동시에 나도 다른 일종 고험에 직면하게 됐다.

어떤 때 수련생 집 아들딸들이 그들을 보러 오면 집의 기분은 따뜻하고 들끓었다. 나는 갑자기 매우 비참함과 쓸쓸함을 느꼈다. 자신은 이런 외로운 외부인이라고 생각되고 여기에서 너무 쓸데없는 존재 같아 괴로워 정말 가버리려고 생각했다. 나는 구세력이 한 짓이고 나를 여기에 있지 못하게 하려고 한 것임을 깨달았다. 나는 즉시 자신이 여기에서 수련생들과 함께 협력해 최후의 이 일을 잘하는 것은 대법의 수요이고 사부님의 희망이며 자신은 사부님을 도와 정법의 사명을 이행하고 지불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들이 한 모든 일은 전 우주에서 모든 신들이 흠모하고 모두 감탄하는 위대한 것인데 나는 왜 비굴해 지는가? 또 왜 쓸쓸한가? 설마 아직도 속인 중에 무엇을 구하고 있단 말인가? 사부님은『맨해튼 설법』에서 말씀하시기를 “이 세속 중에서 전적으로 당신 자신에 의해 바르게 걸어야 하고, 이 복잡한 환경 중에서 어떻게 속인으로부터 걸어 나오는가 하는 것이다. 속인이 추구하는 것, 속인이 얻으려 하는 것, 속인이 하고 말하며 행하는 것은, 당신으로 말하면, 그것은 모두 수련해서 제거해야 할 것들이다”라고 하셨다. 법공부를 통해 나는 이런 나쁜 마음은 서서히 소실됐다.

사부님께서 우리들에게 타이르기를 “환경이 느슨해질수록 해이해져서는 더욱 안 된다. 느슨해질수록 쉽사리 일종 안일한 사상이 더욱 생겨 쉽사리 느슨해지는데, 이러면 안 되며 반드시 그를 잘 해야 한다.”[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에서의 설법]

자료점에서 내가 나와서 기술을 가르치기로 결정한 후 협조인 수련생은 나를 수차례 깨우치기를 “꼭 자신의 수련을 잘하고 정진하며 집에 있는 수련생을 위해 책임져야 한다. 오직 자신이 수련한 순정한 경지로 수련생들에게 바른 것을 가져다주어야 한다. 자신이 심성에 누락이 있어 사악이 틈을 타게 하여 수련생들에게 교란을 가져다 주어서는 안 된다.” 나는 수련생의 깨우침을 명심하고 자신에 대해 각 방면의 요구를 조금도 늦추지 않았다.

사실 이 점에서 부부 수련생과 나는 같은 생각을 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함께 있으면 아주 자연스럽고 아주 강한 정체의식이 있었고 자신에 대해 더욱 엄격히 요구했다.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일사일념 일언일행 중 경험하게 된다. 법공부 교류 중에서 우리는 법리에 대해 이해가 부단히 깊어지고 심성은 승화해 신속히 돌파하고 용맹정진했다. 노력해 안으로 찾고 또 진실하게 교류하는 과정 중 그런 사람마음의 집착은 숨을 곳이 없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남긴 단체 법공부와 연공 이런 형식이 매우 좋다는 것을 경험했다. 동시에 우리는 대법제자 사이의 연분은 가장 귀중하고 동수 이 호칭은 비할 수 없이 위대하고 성결함을 진일보로 인식하게 됐다.

우리는 갈수록 우리들이 함께 협력한 이 시간이 귀중하다고 인식한다. 부부 수련생은 그들에 대한 촉진이 너무 크며 지금 그들 지간에도 말이나 행동을 모두 수련인의 표준 요구에 따라 요구하려고 생각한다고 감동해서 말했다.

부부 수련생은 법이 없이도 살아가는 전통적인 유형이다. 대법수련 중 더욱 순정하게 변했다. 이런 순정한 환경 중 나는 자신의 일부 아주 감각하기 힘든 변이된 것들도 바로 잡게 됐다.

이 기간 나는 여전히 션윈 CD를 굽는 일을 책임지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어떤 때 긴 시간을 일해 되도록 수련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려고 했다. 동시에 나도 틈을 이용해 수련생들에게 기술을 가르쳤다. 우리는 사부님의 정법이 이미 최후로 닿았음을 더욱 분명하게 인식했으며 우리는 더욱 시간을 다잡고 중생을 구도해 장래 자신에게 유감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술을 가르치는 기간 나와 수련생들도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일체를 모두 아주 순서 있게 안배함을 경험했다. 우리들은 각자가 걸어온 길에서 경험한 것은 모두 우리들이 오늘의 협력을 위해 심성 상에서 아주 좋은 기초를 닦았다. 우리는 서로 원용하고 서로 보완하며 공동 사명을 위해 견고하고 무너뜨릴 수 없는 정체를 형성했으며 사악은 간격을 두게 할 수 없었다.

이 한 떨기 작은 꽃이 피게 됨은 사악을 쓰러뜨리는 한 자루의 검이 됐을 뿐더러 이 일대 수련생들의 정체제고에 대해 상상할 수 없는 촉진 작용을 하게 되며 이 일대 중생구도에 더욱 많은 기연을 제공했다.

4.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선택

자료점이 곳곳에 꽃이 피게 되는 것을 사악이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구세력은 매번 모두 교란의 가상을 만들었으며 그러나 자료점이 곳곳에 피게 하는 것은 정법의 수요이고 사부님께서 희망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악은 막을 수 없다.

자료점을 설립하는 것과 기술을 가르치는 것을 책임진 수련생의 책임은 아주 중요하다. 자료점을 설립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다. 관건은 어떻게 그에게 온정하게 사부님의 정법이 종결될 때까지 진행해 나가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들이 고려할 것이고 우리들의 책임이다. 수련생의 가정환경이 좋은 것은 유리한 조건인데 또 수련생의 수련 상태를 보아야한다. 안전 의식이 있는지, 수구에 주의하는지, 이런 것들은 모두 아주 중요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들이 무사무아 선타후아의 경지를 수련하라고 하셨다. 이것은 바로 무엇 때문에 우리 자료점 수련생들이 곤경과 압력의 상황에서도 종래로 수련생에 대해 무리하지 않고 더욱 뒤돌아보지 않고 자신의 책임을 밀어버리지 않은 원인이다.

자료점을 설립하는 과정 중 나는 자료점을 견지하는 원칙은 비밀 지키기, 수구, 진상 자료내원의 장악(밍후이왕에서 발표한 경문, 진상자료, 스스로 정리하지 않고 출처가 불분명한 것을 만들지 않음) 중대한 문제는 밍후이왕을 보고 자료점이 바르게 걸어가도록 보증한다. 이것은 속인의 기술을 장악하는 것보다 더욱 중요하다.

협조인 수련생은 나에게 말하기를 또 한 곳에 자료점을 설립하려 한다고 했다. 혹시 나는 또 새로운 곳에 가서 수련생들을 도와 자료점을 설립하고 기술을 가르쳐야 한다.

나중에 길을 어떻게 걸어야 하는지 막론하고 나는 일체는 모두 대법과 우리 지역 정체 수요를 보고 모든 것을 다 사부님께서 안배하신다는 일념을 확고히 했다. 나는 대법이 만든 생명이고 자신의 모든 것은 대법에 속한다. 나는 자신의 모든 것을 대법 중에 용해시켜 자신의 일체 노력을 다해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구도을 중생하며 사전의 서약을 완성하겠다.

위대한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동수님들 감사합니다!

(밍후이왕 제 7회 중국대륙대법제자 수련심득 교류회)

문장발표: 2010년 11월 3일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3/23175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