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을 구출하는 정념을 게을리 하지 말자

글/ 대륙 대법제자 청련

[밍후이왕] 대법제자는 정법(正法) 수련에서 정체다. 수련생이 난이 있으면 발정념하여 수련생을 구출하는 것은 사부가 부여한 법력으로 악을 제거하는 것이고, 대법의 신성한 체현으로 사악을 진섭(震懾)하고 난을 멸하는 것이다. 많은 수련생는 박해 받는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할 때 처음에는 다그치다가 시간이 길면 느슨히 하고 소홀히 한다. 느슨하고 소홀히 하는 자체가 마의 교란이다. 당신이 소홀히 하면 누가 가장 기뻐하겠는가? 마가 가장 기뻐한다. 그것이 견디지 못해 끊임없이 사악한 역량을 소집해 보충한다. 당신이 소홀히 하면 그것은 재빨리 강화해 표면으로 보면 인간 세상의 일이 대치하고 있으면서 진전이 없다.

2009년 수련생 왕즈원(王志文)이 감옥에서 이쑤시개를 손톱에 찌르는 고문을 받았을 때 수련생들이 함께 발정념해서 고통을 악을 행한 자에게로 돌렸다. 순간 나는 천목(天目)으로 이쑤시개가 한꺼번에 악인을 찌르고, 악인은 찔려서 공 모양이 된 것을 보았다.

한번은 한 수련생이 감옥에 있는 가족 수련생에게 돈을 부쳤는데 경찰이 돈을 억류했다. 수련생이 이 말을 할 때 나는 “발정념하여 배후의 사악을 멸하자. 돈은 그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대법제자에게 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발정념할 때 나는 돌덩이 하나가 경찰의 재물을 탐하는 신경에 떨어진 것을 봤다. 나중에 수련생은 경찰이 돈을 대법제자에게 돌려주었다고 말했다. 사부님의 경문 『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는 것이다』를 우리는 외워야 한다.

한 수련생은 외지에서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의 신고로 구치소에 끌려갔다. 수련생들이 발정념할 때 나는 구세력이 동수에게 죄를 정하려는 문서에 더러운 검은 물질이 있는 것을 보고, 발정념으로 이런 물질을 제거했다. 소위 판결은 흐지부지 됐으나 시간이 길어지자 정념을 소홀히 하여 1년 후 수련생은 강제노동수용 됐다. 1년간 사악은 시간을 끌면서 대법제자를 마비시켜 사악한 속셈으로 우리가 길고 긴 소식 없는 기다림 속에 정념을 게을리 하게 하고 손을 썼다. 우리가 소식을 들었을 때 사악은 이미 목적에 달성했다.

올해 한 자료점 수련생이 박해 당해 여러 수련생이 릴레이로 발정념하여 사악을 제거했다. 발정념하면서 나는 박해받는 수련생의 몸에 많은 좋지 않을 것이 제거된 것을 보았다. 정념 중에서 한 악인에게 악보를 받게 할 때 공능이 그의 주변에 방금 도착하면, 그 사람 몸에서 구세력의 악한 신이 나와서 공능을 가로막았다. 이 사람은 구세력이 통제하고 있어 마비되어 나쁜 일을 하고 있다. 우리가 발정념하는 것은 이 사람을 통제하는 사악한 요소를 겨냥하는 것이지 표면 사람을 겨냥하는 것이 아니다. 사람 배후의 요소가 제거되면 그 사람은 어디로 갈 것인지 선택할 것이다. 끊임없는 발정념 중에 그를 통제하는 큰 마는 작은 마로 변해 계속 그가 나쁜 일을 하도록 지탱했다. 시간이 길어지자 불법 수감된 수련생의 상황이 좋아지지 않고, 악인이 악보를 받지 않자 일부 수련생은 동요했다. 이 정념은 소용없는 것이 아닌가? 일부 수련생은 “이렇게 오랜 기간 발정념해도 효과가 없다. 힘이 다 빠진 것 같다”고 했고 일부는 어쩔 수 없이 낙심하면서도 격려했다. “계속 발해서 사악을 멸하자. 모모모는 왜 아직 보응을 받지 않는가?” 일부는 심지어 “모모 악인은 왜 아직 죽지 않는가?”라며 의심과 원한을 품어 신통이 작용을 일으키지 못했다. 발정념은 신이 지휘해 일을 하고 있는 것이지, 사람 마음의 지배를 받는 것이 아니다.

수년간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사악은 이렇게 일부 수련생의 의지를 소침하게 한 것이 아닌가? 수 년 동안 사악은 우리와 힘을 겨루고 있다. 우리가 소침하지 않고 느슨하지 않으면 일은 좋은 방향으로 변하고, 우리가 확고하지 못하면 사악은 한동안 행패를 부리는데 이런 교훈은 너무 많다. 수련생들은 반드시 깨어나야 한다. 다시는 사악에게 틈을 내주지 말고, 일심불란하게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하며 표면현상에 이끌리지 말아야 한다. 이런 생각은 있지 말아야 한다. ‘많은 사람이 이렇게 오래 발정념했는데 무슨 소식이 있는지 물어보자.’ 소식이 좋으면 기뻐하고 소식이 나쁘면 낙심하며 신심이 부족해 발정념하여 산을 쪼개는 효과에 도달하지 못한다. 수련자의 정념이 어찌 표면 현상에 이끌릴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사악을 멸했는지 아는가? 난귀(爛鬼)는 악인의 세포에도 있다. 그러나 수련자의 매개 세포에도 공능이 있어 발정념할 때 대량의 공이 밖으로 나간다. 우리가 악을 제거하는 자체는 사람의 표면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조종한 흑수와 썩은 귀신을 겨냥한 것이다. 사람 배후의 요소가 제거되면 사람의 일면도 각성한다. 이것은 수련자의 대선(大善)이다. 수련생을 구출하는 전경을 보지 못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마음을 움직이지 말고, 정념을 강화하여, 사부를 믿고 대법을 믿으며 사악이 있기만 하면 정념을 멈추지 않는다. 마음이 고여 있는 물처럼 조용해 사악을 부단히 멸해야 비로소 우주의 신이 칭찬하는 행위다.

정념을 의심하는 자체가 사부와 대법에 대한 믿음에서 이미 부족한 것이다. 매번 발정념에서 우리는 많은 사악한 마와 난귀를 제거해 우주의 쓰레기를 청소했다. 대법제자를 미혹시키기 위해 구세력은 밑천을 아끼지 않았다. 매번 모 사건에 대해 발정념할 때마다 정사대전이 시작되어 양쪽의 역량이 대량으로 모인다. 사악은 이 일을 빌려 죽을 힘을 다해 일격을 가하는데 소멸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닌가? 매번 발정념은 모두 한 차례 정사대전이다. 우주에는 전문적으로 이런 일을 기록하는 신들이 있다. 당신이 매번 발한 정념도 기록되는데, 이것은 대법제자의 위대한 공적이며 정법에서 수립한 위덕이다. 사부도 우리는 보고 계신다!

우리 수련생은 함께 삼계에서 인류사회까지의 아름다운 시문을 창작했었다. 역사의 오늘 그가 난을 겪고 있다. 우리는 어찌 못 본척하며 구조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배후에 수련생이 무슨 결점이 있다고 말하는데 그라고 결점이 있기를 원했겠는가? 그것은 구세력의 배치가 아닌가? 그러나 수련생은 또 그렇게 큰 정념이 없어 그것을 녹이지 못한다. 구세력은 이 구실로 또 그를 박해하는데 우리가 동수의 결점을 고른다면 이것은 구세력을 승인한 것이 아닌가? 구세력의 편에 선 것이 아닌가? 우리는 순정한 일념이 있어야 한다. 우리 수련생이 결점이 있으면 법에서 바로 잡아야 한다. 우리는 사부의 관여에 속하지 구세력의 관여에 속하지 않는다. 모든 사악을 멸하고 그것을 해체하자.

우리 모두 박해받은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을 견지하자! 사부가 우리에게 부여한 법력을 잘 운용하며 사악을 쳐부수고,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나중에 자신을 생각하는 수련자가 되자.

이상은 개인 층차에 한한 소견이니 부당한 곳은 수련생들의 자비로운 시정을 부탁한다.

문장발표: 2010년 10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22/2313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