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2년의 시간에 집착하지 말자

글/ 산시 (陕西)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2012년에 관한 화제가 많아지기 시작했고, 속인 중에서도 모두 말 하고 있다. 2012년의 동지 날은 마야 역법에 기재된 이번 인류 문명의 종결기이다. 그런데 어떤 수련생은 이 날을 미래 법정인간의 날로 여기면서 아직 수련 종결이 며칠 남았다고 계산하는데 이런 인식은 분명 법을 빗나간 것이다.

예언이 정한 시간은 모두 구세력이 우주 중생을 도태시키기 위하여 배치한 것으로서 수많은 예언 중에 말한 일은 모두 구세력의 배치인데 예를 들면 도태 당할 중생의 수를 규정 하는 것들이다. 그러나 정법 중에서 이런 배치는 모두 이미 사부님에 의하여 근본적으로 부정 되었다. 인류 문명이 어느 때에 갱신되는지의 구체적인 시간은 사부님께서 안배하신다. 우주의 일체 생명은 모두 최후의 그 시간을 보아낼 방법이 없으며, 구세력도 단지 그들 자신이 배치한 이른바 ‘정법’의 최후 진행을 볼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그건 진정한 시간과 결과가 전혀 아니다.

예언이 유전된 것 역시 우리가 최후 시각에 중생을 구도하는데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예언의 존재는 사람들에게 역사는 고급 생명에 의해 안배된 것이며, 인류는 반드시 하늘의 뜻을 따라야 하고, 하늘과 신을 공경해야만 아름다운 미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기 위함이다.

사실, 지금의 시간은 이미 사부님께서 지연 시키신 것이며, 우리가 중생구도를 위해 위덕을 건립하기 위한데 쓰고 있다. 그러므로 일체 구우주 중의 예언은 모두 미래의 상황을 묘사할 수 없으며, 2012년은 단지 구우주 법칙 아래 하나의 날짜에 불과하므로 우리는 절대 그것에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분배해 법 공부를 더 많이 하고 정념으로 가득 차 정진해야 한다. 사부님의 요구대로 더 많은 사람을 구하자!

문장발표 : 2010년 10월 1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15/2309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