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를 폭로하는 것은 박해를 제지하는 유효한 방법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가 만났던 많은 사람들은 노동교양소, 감옥에 갇힌 수련생들이 매를 맞고, 체벌을 당하고 잠을 못 자게 하는 등 박해를 당한 후 상급기관에 신고해도 소용없다고 여긴다. 나는 이런 관념이 옳지 않으며 소극적으로 감당하지 말아야 한다고 여긴다. 사부님께서는 『이성』에서 말씀하셨다. “현재 그것들이 수련생과 대법을 파괴하고 해치는데(破害) 채용한 행위는 모두 극히 사악한 것이고, 면목 없는 너절한 것이라, 노출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반드시 그것들의 사악함을 세인들에게 알도록 해야 하는데, 이것 역시 세인들을 구도(救渡)하는 것이다.”

노동교양소에서 면회를 시키지 않고 무고하게 편지를 압수하는데 대해 모두 옥중에 주재하는 규율검사 위원회, 소장, 감옥장에게 반영하며, 그리고 편지로 가족에 알려야 한다. 편지를 무고하게 압수하는 것은 위법이므로 가족도 밖에서 성 직할시 감옥 관리국, 노동교양국, 검찰원, 인민대표, 성 위윈회, 성 정부에 가서 여러 번 반영하고 고소해야 하며, 이런 경찰들의 위법 행위를 처리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악경은 그의 악행이 노출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한 수련생은 가족과 면회할 때 그가 당한 학대를 가족에게 알려 주었으나 가족은 어쩔 수 없다는 듯 당신 스스로 방법을 생각해 보라고 했다. 악경은 가족이 소극적으로 감당하는 것을 보고 이튿날 마음 놓고 대담하게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가중시켰다. 어떤 수련생은 그렇지 않았다. 악경이 가족과의 면회를 하지 못하게 하자 가족은 성 직할시 감옥 관리국, 노동교양국, 검찰원, 인대, 성위, 성 정부를 포함해 여러 번 악경의 상급 관리 기관에 가서 반영했는데 그 후에 곧 면회를 하게 했고, 면회하면서 가족은 그가 받은 박해, 학대를 알게 된 후 또 여러 번 그런 기관에 고소해 악경의 위법 행위를 처리할 것을 요구했고, 범위가 넓어지자 알게 된 사람이 많아졌으며, 결과적으로 악경도 더 이상 감히 박해하지 못했다.

인터넷에 노출하는 것은 한 방면이고, 이런 기관에 찾아가서 고소하고 박해를 폭로하는 것도 아주 필요하다. 악인은 노동교양소, 감옥에 집중됐고 가족은 밖에서 협력해 고소하면 사악을 유력하게 놀라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한 반(反)박해를 통해 사회 각계 인사들이 진상을 알게 됐고, 노동교양소, 감옥의 암흑을 알게 됐으며, 박해를 경감할 수 있었다. 박해당한 수련생이 돌아온 후, 나 자신도 이런 기관에 가서 반영해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하고, 악경의 위법적인 박해 죄행을 폭로함으로서 내부의 수련생들이 당하는 박해를 경감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됐다.

또 있는데 가족이 감옥에서 면회할 때 악경은 모두 암암리에 가족의 동태를 관찰하고 박해 정도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가족이 소극적으로 감당하고 어쩔 수 없어하면 그들은 시름놓고 대담히 박해를 감행하고, 가족이 확고하게 체벌 박해를 저지하고 반복적으로 사악을 폭로하면 그들은 감히 박해하지 못한다. 안의 동수들도 슬기롭고 이지적으로 진상을 똑바로 알려 그들이 진상을 알게 함으로서 박해 구실이 없도록 해야 한다. 가족이 고소하고 사악을 폭로하는 것은 대륙 변호사가 법률로 수련생을 변호하는 것과 마찬가지로서 아주 훌륭한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악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붙잡히고 맞아도 묵묵히 소극적으로 감당하는 사람인데 어찌했던 붙잡히고 매를 맞는 사람은 법률을 운용해 그를 고소하고 폭로하지는 않을 것이므로 이러면 그는 하고 싶은 대로 할 것이다.

우리는 묵묵히 소극적으로 감당할 수 없다. 오직 박해가 있기만 하면 우리는 발정념 하는 동시에 각종 방식을 통해 박해를 제지시켜야 하며, 영향을 확대해 악인으로 하여금 한 짓이 합법적이 못될 뿐더러 위법이라는 것을 알게 하고, 그들이 한 짓을 폭로해야 한다. 대륙에서는 모든 사람이 다 박해에 참여한 것은 아니며, 대다수 사람은 박해에 참여하지 않았고, 다만 일부분이 참여했을 뿐이므로, 방법을 채취해 영향을 확대하면 관련 부서가 많아질 것이고 사회적인 영향도 클 것이므로 악인은 마음대로 암암리에 조작하려 해도 곤란할 것이다. 이는 악인에 대해서는 큰 타격으로 될 것이며, 악인의 두뇌 속에도 하나의 개념 – 구타 체벌은 위법이라는 것이 형성될 것이므로 이후의 비슷한 상황에 대해 모두 적극적인 정면 작용이 있게 될 것이다.

문장발표 : 2010년 10월 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9/2307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