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서둘러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자

글/ 헤이룬장(黑龍江) 대법제자

[밍후이왕] 예전에 나는 성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공의 당, 단, 대를 퇴출)를 권했다. 금년 6월 하순부터 나는 학생들에게 진상 알리기를 시작했다. 주로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었는데 효과가 아주 괜찮았다.

이것은 사존님의 정법홍세의 추진에 따라 발생한 것이다. 대다수 학생들의 명백한 일면은 파룬따파에 대해 정확한 인식이 있었고, 사리에 밝았고, 두 세 마디만 말하면 진상을 이해하고, 아주 빨리 단, 대에서 삼퇴했으며 어떤 학생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여기에서 몇 가지 실례를 들어 교사직에 있는 동수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어느 날 나는 학교 밖에서 학생들이 모여서 놀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세 명의 학생에게 진상을 알렸다. 내가 퇴직교사라고 말했더니 그들은 곧바로 다가왔다. 나는 ‘쩐싼런’ 대법의 법리로 어떻게 공부를 잘하겠는가를 일깨워 주었는데 그들은 귀 기울여 들었다. 나는 그들에게 사람을 진실하고 자비롭게 대하고 모순에 부딪치면 참고 양보하며 따지지 않는 것을 배워야 하는데 이것은 높은 자태의 표현이라고 알려주었다. “다른 사람을 관용하기 때문에 자신의 득실을 고려하지 않는데 이것이 높은 경지의 태도가 아닌가? 그러면 너희들의 심금이 넓어져 필연적으로 유익한 것을 많이 받을 것인데 공부를 못할 수 있겠느냐? 그러므로 늘 아홉 글자의 상서로운 말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은 좋습니다!’를 암송하면 차츰 지혜가 열릴 것이다. 그러면 공부 뿐 아니라 각 방면에서 선두가 될 것이다.” 이어 단, 대에 가입했는지 물었더니 모두 가입했다고 대답했다. 나는 그것에 가입하여 무슨 소용이 있는가? 공부에 교란이 된다고 말했더니 학생들은 듣고 모두 웃었다. 나는 중공의 부패함과 단, 대 역시 그것의 부속품이라고 알려주었다. “중공이 해체되어 청산될 때 그것의 순장품이 되지 말아야 한다. 가명을 지어 단, 대에서 삼퇴하여 재난과 멀리하면 얼마나 좋은가” 라고 말했다. 그들은 듣고 삼퇴에 동의했다. 그리고 친구들을 데려와 진상을 듣게 해서 네 명의 학생이 삼퇴했다. 15분 동안 일곱 명의 학생을 삼퇴 시켰다.

또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을 만났다. 그는 호주머니에서 담배를 꺼내 피우려고 했다. 나는 그에게 담배를 피우면 기관지와 폐 기능에 영향을 준다고 알려주었다. “독소들이 혈액에 용해되어 온 몸을 상하게 하는데 건강할 수 있는가? 결국 머리는 마비 상태에 처하게 되는데 네가 공부를 잘하려고 생각해도 어렵지 않은가? 성장기인데 왜 이런 불량한 습관에 오염되는가? 이것은 학생의 품행이 아니다.”라고 알려주었다. 그는 듣고 즉시 담배를 버렸다. 그에게 ‘쩐싼런’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면 그 나쁜 것을 꼭 끊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진상을 알리고 단, 대 조직에서 삼퇴를 권했다. “‘파룬 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은 좋습니다.’를 암송하면 공부에 향상이 있고 꼭 담배를 끊게 된다. 네가 학교로 가는 길은 내가 늘 다니고 있으니 나는 네가 담배를 끊었는지 관찰할 것이다.” 그는 감사하다고 말하고 웃으며 떠나갔다.

한번은 길에서 대학생을 만났는데 통학생이었다. 대학생이기 때문에 그에게 좀 많이 말했다. 그는 구이저우성(貴州省) 핑탕셴(平塘縣) 장부샹 타오포춘(掌布鄉桃坡村) 장자석에 관한 일을 모르고 있었고 믿지 않았다. 나는 진나라 시기 ‘멸진석’으로 그를 깨닫게 했다.

“이 돌도 역시 자연적으로 새겨진 여섯 글자인데 ‘멸진자는 호인’이라고 했다. 진시황은 멸진하려는 사람이 북방의 흉노(匈奴)인 줄로 잘못 알고 전국 각지에서 징집하여 만리장성을 세워 북방 흉노인을 막았다. 사실 이 ‘호인’은 그의 둘째 아들 호해였다. 호해는 황제가 된지 3년 만에 유방에게 전복되었다. 이 멸진석이 얼마나 영험한가? 이는 당시 하늘의 뜻이다! 진나라가 너무 엄혹하여 국민들은 살 수 없었기 때문이고 이것은 역사의 필연적인 결말이었다. 다시 중공사회의 상태를 보자. 현재 무엇이든 모두 가짜이고 광대한 민중은 커다란 격차 속에서 생활하고 있다. 농민은 땅이 없고, 공장은 도산되고, 대학생은 졸업하여 취직할 수 없으며, 실업하여 구직자는 비일비재하다. 많은 사람은 밥 먹는 것조차 심각한 문제가 되었다. 특히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것은 천인이 공노하고 있다. 파룬궁에 많은 죄명을 씌워 거짓말로 세인들을 기편하고 미혹시킴은 파룬궁을 미워하게 만들려는 것이다. 중공의 부패와 죄악은 글로 다 쓸 수 없다. 이 장자석도 자연적으로 새겨진 여섯 글자로 ‘중국공산당망’이라고 씌어져 있는데 역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오늘날 이것도 하늘이 정한 것이고 천멸(天滅) 중공은 날을 세어가며 기다리고 있다.”

내가 이렇게 말하자 그는 단, 대 조직에서 삼퇴할 것을 동의하고 사당에 가입하지 않겠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은 좋습니다!’를 암송하면 좋다고 알려 주었다. 그리고 학교에 가서 친구들과 만나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 좋은 미래를 선택하게 하자고 말했다.

어떤 학생은 진상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 부딪치면 즉시 법에서 자신을 찾았다. ‘학생에게 자비롭게 대했는가? 자비로 그들의 선량한 마음을 깨우쳤는가?’

사부님께서『전법륜』에서 ‘정법을 수련해 나온 에너지는 순정(純正)하고 자비롭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에 앉아 있으면 모두 상화하고 자비로운 장(場)을 느낀다.’고 하셨다. 사존님의 법으로 가늠하여 이렇게 했는가?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했다면 막다른 곳에서도 길이 열린다!’(『전법륜』)

학생에게 진상을 알리는 이 일을 반드시 서둘러야 한다. 내가 알고 있는 몇몇 수련생은 퇴직교사로서 70세가 넘었다. 부족한 이 문장을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빨리 걸어 나와 대량으로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구도하기 바란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아직도 다그치지 않는다면 정법이 결속하는 그 날 우리는 어떻게 사부님을 대하겠는가? 중생을 구하기 위해 빨리 걸어 나오라. 시간을 다그쳐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자.

문장발표: 2010년 10월 5일
문장분류: 진상 알리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5/23057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