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10년 9월7일】최근 명혜 교류 문장에서 어떤 수련생이 사악에게 납치 당하자 가족들이 자신을 도와주기 희망했지만 결국은 노교소 판결을 받았다. 올 해 동수의 가족이 갑자기 붙잡히자 그 수련생은 급히 발정념을 해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기세등등한 악경을 보고 아무런 방법도 없다고 생각해 즉각 속인의 관계로 해결하려다 결과는 더욱 망태기가 되었다. 그렇다, 신의 능력은 아주 크다. 일념에서 한 층의 우주가 생기고 일념에서 낡은 우주가 해체되고 하늘땅이 뒤집히는데도 왜 우리 여기서는 영험하지 못한가? 심지어 몇 악경에게 붙잡혀도 빠져 나가지 못하고 속인을 찾아 도와달라고 하는가? 내 생각에 그것은 속인의 관념이 너무 완고하고 강대해 관건적인 시기에 속인의 관념이 작용하여 완전히 신통을 사용하려는 염원을 제약해버리거나 혹은 신통을 의심했기 때문이다.
사람의 관념과 일하는 방식이 몇 천 년을 형성하여 시시각각 인간세상의 ‘실제적인 현실’에 미혹되어 있고, 십분 강대한 고집이 사람의 머리에 꽉 차 있는 것이다. 우리 머리에 신통에 대한 관념은 법을 얻은 후 십 몇 년 밖에 되지 않았고, 신통이 집적 나타나 실증하거나 가강하지 못하여 일단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치면 곧 강대한 사람 관념의 제약을 받아 그래도 사람의 방법이 쓸데있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발정념하여 즉각 효과를 보지 못하면 신통을 더욱 의심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99년7월21일 군용차에서 한 무리 총을 가진 방폭 경찰이 몇 백 명을 포위하고 있어서 우리에게 날개가 있어도 달아나지 못하게 했다. 이는 근본적으로 나갈 생각을 하지 않고 체포를 비롯한 일체를 불문한다고 생각했다. 법회 때 악경이 문 앞까지 온 것을 보고 어떤 수련생은 본능적으로 마치 나갈 수도 없고 그럴 기회도 없다고 생각했다. 높은 담장과 밀집한 철조망 그리고 총을 가진 보초병을 보고 이 감옥에서는 나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발정념을 해도 신통으로 담벽에 구멍을 낼 수 없고, 혹은 악경이 양심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아예 만기가 되어야 석방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우리는 응당 속인의 관념을 돌파해야한다. 시기를 놓치지 말고 정념으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준 이 강대한 능력을 운용하여 반박해와 중생구도에 크게 작용해야 한다. “기실 이때 대법제자가 신(神)의 일을 행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의 개인 수련은 이미 제1위적인 것이 아니며 정법 중에서 중생을 구도하고 대궁을 새롭게 조합(從組)하는 것이 비로소 목적이기 때문이다.”(《2005년 미국 서부 국제 법회에서의 설법》)
그러므로 우리는 응당:
1, 견결하게 신통의 존재를 믿어야한다. 법 공부를 많이 하여 정념을 가강하려면 속인 사회에서 오래 형성된 관념을 타파하고, 곧 사부님의 말씀을 믿고 신통이 존재 한다는 것을 믿고, 우리의 일념이 우주를 형성하고 일념이 사악과 마귀의 소굴을 소멸하고, 일념으로 현 상태를 개변하는 능력이 있다고 믿어야한다. 아무것도 볼 수 없지만 하나의 정념은 신의 위력을 나타낼 것이다.
2, 곧 기적이 나타나는 것을 견결히 믿어야한다. 불법 신통은 위력이 강대하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음을 믿어야한다. 왜냐하면 신의 세계는 신성하고 위대하여 말로서는 표현하기 어렵고 속인이 생각하지 못한 것이고 속인이 절대로 안 된다고 하는 일을 신에게서는 일체는 가늠하고 일순간에 될 수 있는 것이다. 불치병은 곧 소실되고 분쇄성적인 골절은 곧 좋아지고 다리안의 철 못은 곧 소실되고 악경은 꼭 현세 현보할 것이다. 감옥 담장이 아무리 높아도 우리를 가두어놓지 못하고 사악의 박해는 꼭 파산되고 대법은 꼭 바로 잡힐 것이다. 동수들이 성공한 사실은 너무도 많은 것이다.
3, 신통을 정확하게 대해야한다. 불법 신통은 신성하고 위대한 것이기 때문에 시람 마음으로 대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곧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다. 효과를 보았어도 환희심이 생기지 않고 (환희심의 본질은 믿지 않는다는 표현이다. 그렇지 않으면 곧 기뻐하거나 놀라지 않을 것이고 동시에 존경하지 않는 것이다)효과를 보지 못했어도 의심하지 않고(꾸준히 견지하고 한 번에 곧 성공한다고 바라지 말아야한다. 한번은 단체로 동수들이 병업이 엄중한 동수에게 고밀도의 발정념을 하였는데 7일만에야 효과를 발휘했다)그리고 실험한다고 생각하지 말아야하고 더욱이 신통을 운용하여 속인의 일을 처리한다는 마음이 생겨서는 안 된다.
4, 이지적으로 신통을 사용해야한다. 나는 신통을 사용할 때 이지적으로 속인의 방법을 사용함에 모순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안전조치, 변호사를 청해 수련생을 위하여 변호하는 등등은 응당히 해야 할 것이고 극단으로 가지 말아야 한다. 다른 방면에는 신통이 발휘하는 작용은 꼭 속인의 형식으로 출현해야하는 데 대면적으로 속인 사회의 현상을 파괴하지 말아야한다.
우리가 정념으로 신의 기적을 창조하자! 개인의 깨달음이므로 교류하고자 한다.
문장완성: 2010년 09월06일
문장발표: 2010년 09월 07일
문장갱신:2010년09월 07일 05:41:36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7/22931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