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법제자 서술, 동수정리
[밍후이왕] 2008년 5월, 나는 진상으로 ‘삼퇴’를 권해 사람을 구도하려고 고향으로 갔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진상을 이해하고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정확히 인식한 후 중공 사당의 부속품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등 조직에서 퇴출해 자신의 아름아운 미래를 선택했다.
당시, 올림픽 위해 중공 사당은 각지 공안, 경찰에게 사처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을 불법 납치하도록 지시했다. 나는 파룬따파를 확고히 수련한다는 이유로 현지 경찰들의 중점 감시 대상이 됐다. 집 전화 및 친척들의 집 전화까지 전부 도청 당했다. 전화 도청을 통해 이들은 내 행방을 알아내고 내가 친정에 있을 때 불법 납치해 노교 1년을 당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동수들 발정념 가지, 자신도 정념정행으로 사악한 구세력의 배치를 철저히 부정한 결과 나는 또 순리롭게 사부님을 돕는 정법의 홍류 속으로 돌아오게 됐다.
여기서 나는 내가 박해에 참여한 자들에게 진상을 알린 후 그들의 변화를 말하려 한다.
경찰이 나를 납치하려 했지만 나의 친정의 구체적인 주소는 모르고 있었다. 그러나 향 정부의 비서인 청즈(가짜이름)는 내 고향 사람이었다. 그는 슬며시 악경을 데리고 나의 친정으로 와서 나를 납치한 후 향 파출소로 보냈다. 내가 장기적으로 밖에 있다보니 몇 년간 청즈를 만나보지 못했으므로 그에게 진상할 기회가 없었다. 내가 납치된 후 이웃과 고향 사람들은 모두 청즈가 경찰들을 이끌고 와서 저지른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진상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그가 의리가 없이 못된 일을 했다고 욕했다. 이웃의 한 대법제자는 직접 청즈를 찾아가 파룬궁 수련생은 쩐싼런(眞善忍) 우주 법리에 따라 행하는 좋은 사람들이고, 국가, 사회. 인민, 가정 등에는 백가지 이로운 점이 있지만 한 가지 나쁜 점도 없는 이렇게 좋은 사람들인데 도리어 억울하게 중공 사당의 참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고 알려주었고, 또 중공 사당이 60년 동안에 한 나쁜 일들, 토지개혁 시기에 지주, 부농을 때리고, 공상개조에서 자본가를 죽였고, 종교 신앙자를 진압하면서 절을 부수고 신부, 승려들을 죽였고, 반우파 숙청 운동 등 각종 정치 운동에서 대량의 고급 지식인들을 죽였으며, 대약진에서 3000만명의 농민들이 굶어 죽었고, 문화대혁명 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학살당했다고 말했다. 또 89년 ‘6.4’운동에서 많은 학생과 시민을 죽였으며, 지금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대학살하고 있다. 중국 인민은 중공의 통치하에 8천만 인민들이 아주 힘든 환경에 처해 있었다. 지금 국민은 이미 각성했으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중공 사당의 본질을 확실하게 인식했다. 이미 7천여만 명이 중공의 당, 단, 대 등 조직에서 퇴출했다. 중공은 이미 전부 부패해 해체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패망의 시간은 멀지 않았다고 알려줬다.
청즈는 진상을 이해한 후 아주 큰 진동을 받고 다시는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표시했다. 최근 나는 친정으로 간 후 그곳에서 열린 연회에 참석하게 됐는데 청즈와 그의 부인도 그 자리에 앉아 있었다. 나는 연회에 참가한 모든 고향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또 매 집에 한 세트 진상 자료를 주었다. 내가 청즈 부인 앞에 갔을 때 그녀는 의도적으로 거절했다. 청즈는 다급히 “빨리 받아요, 우리는 마땅히 교훈을 섭취해야 해요”라고 말했다. 그의 아내가 진상자료를 받자 청즈는 나에게 감사하다고 표시했다. 당시 나는 정말로 그의 변화에 흐뭇했다.
사존께서는 “대법제자들이 한 일체는 오늘 모두 사람을 구도하기 위해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그것을 해서 뭘 하겠는가? 정정당당하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바로 대법제자의 일이다. 나도 당신들에게 알려주겠다. 오늘 세상의 일체 생명은 모두 법을 위해 온 것이다. 당신이 그로 하여금 청성(淸醒)하게 이 한 점을 인식하게끔 하려면 당신은 가서 진상을 알려야 한다. 이것은 하나의 만능열쇠이며, 중생이 오랫동안 봉해져 있었던 이미 오래 전부터 기다려온 일을 열 수 있는 열쇠다.”(각지역 설법4-2003 애틀란타법회 설법)고 말씀하셨다.
진상은 확실이 속인의 매듭을 열어주는 열쇠다. 보통 국민이라도 좋고, 또 대법제자 박해에 참가한 악인이라도 좋고 일단 진상을 이해하기만 하면 바로 현명한 선택을 해서 자신의 미래를 위해 기초를 닦는다. 천만 년에도 만나기 힘든 정법시기에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있다. 우리는 마땅히 자신을 얽매인 울타리에서 벗어나 사람들 앞으로 걸어나와 정정당당하게 진상해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문장발표:2010년 7월 2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7/25/2275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