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원고모집 선정】 연공장에서 발생한 신기한 이야기

글/ 대륙 대법제자 칭저우(輕舟)

[밍후이왕 2010년 5월 11일] 본문에서 서술한 것은 1999년 이전에 우리 연공장에서 발생한 신기한 일이고 법을 실증하는 진정한 초상적인 과학, 『전법륜』의 내용은 전부 진실하고 허위적이 아니라는 점을 증명하고 있다.

우리가 연공장을 시작할 때 사부님의 설법반에 참가한 수련생 몇 명으로부터 짧은 2년 동안 100여 명으로 증가됐고 이후에 또 3,4개 연공장이 독립했는데 이로부터 파룬궁의 발전이 아주 신속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공장을 연 시작에 아주 많은 신기한 일이 발생했다. 만약 직접 경험하지 않았다면 정말 믿기 어려울 것이다.

한 젊은 부부가 아침에 6살도 안 된 여자아이를 데리고 법공부, 연공했는데 여자아이는 연공장 주위에서 놀고 있었다.

갑자기 어느날 이 부부가 연공장 보도원에게 어제 연공테이프를 사갔는데 겉면의 파룬도형을 보고 아이가 “왜 돌지?”라고 말했다는 것이다. 보도원은 그에게 “아이의 천목이 열렸습니다”고 말했다. 한 번은 이 여자아이가 아빠 엄마를 데리고 새로운 법공부 팀에 갔다. 엄마와 아빠는 대략 위치를 알고 있을 뿐 구체적인 위치를 모르고 있었다. 여자아이는 아빠 엄마에게 “내가 알아요, 법공부 지점의 위에는 큰 파룬이 돌아요!”라고 말했다.

한 수련생은 원래 모 기공을 다년간 연마하고 후에 파룬궁을 연마했다. 그는 사부님의 설법을 들을 때 시작에 눈을 감고 강의를 들었는데 다른 기공을 연마하는데 습관이 됐다. 이때 갑자기 사부님의 말씀이 들렸는데 모든 눈을 감은 사람은 모두 눈을 뜨라고 하셨다. 이 수련생은 마음이 덜컥하더니 단번에 ‘와, 이 기공사는 평범하지 않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다년간 무신론 교육으로 세뇌돼 여덟 날의 학습반에서 진정으로 사부님의 강의 내용을 알지 못하고 다만 사부님의 강의가 심오하다는 점만 기억했다. 학습을 마친 후 외출 과정에도 아주 신기한 일이 발생했다. 당시 이 수련생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서 부모님 집에 들려 부모님을 뵙고 시내버스를 타고 기차를 갈아타려고 했다. 길에서 각종각양의 차량들이 시내버스 앞뒤로 빽빽이 섰다. 버스가 천천히 철길 어구에 도착했을 때 철길에 올라갔는데 갑자기 시동이 꺼졌다. 앞을 보니 차들이 세 줄로 섰고 뒤에도 세 줄로 서서 진퇴양난이었을 뿐만 아니라 차가 시동이 걸리지 않았다. 이때 화물열차가 빠르게 달려오고 있었다. 차에 앉은 사람들은 모두 조급했고 한 사람은 창문을 열고 뛰어 내리려 했다. 당시 이 수련생은 조금도 두렵지 않았고 높은 소리로 “당황하지 마세요!” 말하자 아주 신기한 일이 발생했다. 시내버스가 갑자기 시동이 걸렸고 철길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기차도 지나갔다. 이 수련생이 앞을 보니 그 빽빽했던 차들이 모두 사라져 있었다. 당시 『전법륜』 책이 아직 출판되지 않았기에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몰랐다. 이후 95년에 『전법륜』 대법서적을 읽을 때에야 사부님께서 제자를 보호하셨다는 것을 알았다. 정말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감격을 금할 수 없다! 이후에 이익지심을 없앨 때도 설날에 은행에 가서 100위안을 인출하고 집에 돌아와 세여 보니 50위안이 더 많은 일이 발생했다. 당연히 모두 은행에 갖다 주었다. 이 수련생은 당시 수련한지 겨우 2년이었다. 한 번은 목욕을 할 때 몸에 아주 큰 변화가 생긴 것을 발견했다. 피부가 부드럽고 광채가 돌았다. 파룬궁은 정말 성명쌍수 공법이구나! 또 이 수련생은 원래 도가 기공을 연마할 때 책에서 이야기 한 ‘식신이 죽고 원신이 산다’는 두 마디 말의 함의를 해석할 수 없었고 책에서도 더이상 해석하지 않았다. 그러나 『전법륜』책 8강에서 몇 마디로 똑똑히 이야기 했다. 역사 이래 수련은 푸왠선(副元神)이 수련했고 다만 대법만이 주왠선을 수련한다. 얼마나 좋은 공법인가!

어느날, 이 연공장에 얼굴은 붓고 크고 몸이 허약해 바람이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사람이 와서 파룬궁을 연마하겠다고 했다. 보도원은 이 사람이 너무 허약해 연마할 수 있을지 걱정됐다. 그 사람의 말에 의하면 자기는 여러 가지 병으로 약을 한 움큼씩 먹는다며 아주 고통스럽다고 했다. 소문에 의하면 파룬궁이 특별히 좋다기에 시험삼아 해보겠다는 것이다. 보도원은 그럼 시험해보라고 했다. 시험해보자 신체는 날마다 변화가 생겨 10일간 연공하자 다른 사람으로 됐다. 얼굴이 붓기가 없어지고 희고 붉게 됐으며 신체는 건강해졌다. 그는 “『전법륜』 책을 공부한 후, 사부님께서 나의 신체를 청리하여 신체에 병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고 약을 버렸고 1천 위안 넘게 산 수입약도 버렸을 뿐만 아니라 병력기록부도 전부 버렸다”고 했다. 그처럼 이런 확고히 수련하는 마음과 쩐싼런에 따라 수련해 도덕이 승화될 때, 신체는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나 한 순간에 완성된다!

또 수많은 신기한 일이 있었다. 예를 들면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보니 연공장에 큰 덮개가 있고 덮개 위에는 큰 파룬과 사부님의 법신이 있고 주위는 붉은 빛이 났다. 어떤 수련생이 충관 동작을 할 때 한 꿰미 한 꿰미의 파룬도 따라서 움직였다. 어떤 수련생의 신체는 투명한 등등이다. 편폭의 제한으로 더 이상 이야기 하지않겠다.

이렇게 신기한 공법, 억만 사람에게 건강한 신체와 도덕을 승화시킨 고덕대법을 중공사당은 도리어 헐뜯고 박해했다. 사람들은 냉정하게 사고하면 ‘동일한 대법, 동일한 리훙쯔 사부, 동일한 『전법륜』책이 무엇 때문에 하루 밤 사이에 중공의 선전으로 좋은 것에서 나쁜 것으로 변했는가? 불가능한 일이다. 중공은 법을 위반하고 파룬궁을 단속한지 10년이 넘었지만 파룬궁은 소실되지 않았고 도리어 100여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으며 『전법륜』은 30여 종의 언어로 번역됐다! 사람들은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사악의 일시적인 먹칠일 뿐이고 본질은 금빛과 같은 것이다! 만약 중국대륙에서 지금 공개적으로 연공한다면 그 연공장의 신기함은 여전히 끊임없이 나타날 것이다!

『전법륜』을 공부하고 파룬따파를 얻는 것은 중생들이 오래 동안 기다리던 일이고 지금의 세인들이 세상에 사는 진정한 목적이다.

문장발표: 2010년 5월 11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1/22288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