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0년 4월 20일】수련을 시작한지 13년이 된 나는, 십여 년 동안 끊임없이 대법의 초상과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있다. 그 일부를 아래에 소개한다.
나는 2009년에 예전에 다니던 직장에 복직하여 다시 근무하게 되었다. 이미 사기업으로 변한 직장이었지만 내가 일하던 분야에서 여전히 같은 일을 했다. 야근을 하지 않는 파트라 고생스럽지는 않았지만 근무시간이 고정적이지 않다보니 언제든지 부르면 달려가서 일을 해야 했다. 이런 근무요건이 3가지 일을 하는데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마음속으로 늘 고정시간에 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수련인의 일념은 참으로 중요했는바, 며칠되지 않아 화학실험을 주관하는 공장장이 나를 찾아와 화학실험 사업을 하라는 것이었다. 화학실험실 사업은 더럽고도 힘들었지만 일하는 시간이 유연하다는 장점이 있었다. 새로 들어온 80, 90년대에 태어난 젊은이들을 접촉할 수 있어서 그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음을 전해 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아주 기쁘게 새로운 일터로 돌아온 후 일언일행에서부터 잘하도록 주의 하였고, 주변에 사는 매 한 사람을 선하게 대했으며, 그들을 자신의 혈육처럼 대해 주었다. 그렇게 하니까 이들 젊은이들은 나에게 따뜻함을 느꼈고, 그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해주면서, ‘3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는 등의 진상을 알려주기 시작했더니 전부 3퇴를 하였다. 그들의 친척친구가 와도 나는 놓치지 않았는데 진상을 알게 된 이런 젊은이들은 모두 산 매체가 되었다. 나도 기회를 만들어 일부 손님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해 주었는데 그 중 일부 사람도 역시 3퇴 하였다. 나는 이렇게 나의 직장에서 사명을 완수하고 있다.
내가 화학실험실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공장에서 구조조정을 단행했는데, 내가 원래 있던 일자리의 여 직원들이 몽땅 해고되었다. 모든 공장 직원들이 나에게 당신은 정말 운이 좋아 어떠어떠하다고 하였다. 하지만 나는 속으로 알고 있다. 오직 우리가 출발점이 법에 있기만 하면, 중생구도에 있기만 하면, 사존님께서 우리를 도와주신다는 것을. 바로 사존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오직 당신들이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이 소원으로부터 우러나온다면 당신들이 한 일을 나는 모두 긍정할 것이다. 아울러 나의 법신이든 신이든 오직 당신이 가서 하기만 한다면 당신의 이 일을 더욱 위대하고 더욱 대단하게 이어(引申) 줄 것이며, 당신을 협조(協助)해 줄 것이다. (박수) 흔히 당신들은 이렇게 문제를 보지 못하고 어려움에 부딪치면 사부를 찾으려 한다. 그 어려움은 바로 당신들이 제고하며 위덕을 세우고 휘황을 창조할 때이다“。”(《2008년 뉴욕법회설법》)
우리가 바르게 걷기만 하면 세인들은 그 가운데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곧바로 보아낸다. 우리가 시시각각 사부님께서 안배해 주신 길을 바르게 걸어가면서 대법의 아름다움과 초상함을 세인에게 펼쳐보일 수 있도록 기원하자.
문장발표 : 2010년 4월 20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4/20/2218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