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중에 신통을 운용한 교류문장을 보았다. 나도 법을 실증하는 중에 터득한 공능을 운용하는 방법과 체험을 말하고자 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는 법을 바로잡는(正法) 중에서 이미 충분히 공능의 작용을 발휘하고 있다. 예컨대 법을 바로잡는(正法) 중에서 정념(正念)이 아주 순수할 때 공능을 운용함(運用)이 아주 전면적이다. 게다가 많은 제자들은 모두 정념 중에서 제 나름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의 무엇을 쓰려고 하면 무엇이 있게 된다.” (> ) 나의 경험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이 법이 매우 확실하다는 것을 입증한다.
몇가지 예를 들겠다.
1. 한번은 소학교와 중학교에 진상자료를 배포하였다. 한 학교에 들어서니 선생님과 교장선생님 몇 명이 복도에 서있었는데 나는 마음속으로 그들에게 말하였다. ‘나는 당신들을 구하고자 한다. 당신들은 즉시 교실로 들어가라’ 이어 나는 5분 정도 발정념을 하였는데 그들은 곧 함께 교실로 들어갔다. 나는 VCD를 하나하나 창턱에 놓아 그들이 퇴근하면서 가져가게 하였다.
2. 한 청사에서 VCD를 배포하려고 하였는데 한 소녀가 2층 계단 옆에서 글을 쓰고 있었다. 나는 즉시 발정념을 하였다. ‘얘야, 빨리 방안에 들어가 글을 쓰거라. 아줌마의 말을 듣거라. 아줌마는 사람을 구해야 한단다’ 소녀는 바로 공책을 들고 방안으로 들어갔다. 나는 당위서기 사무실과 각 사무실에 VCD를 배포하고 문안에도 놓았다. 놓는 속도는 아주 빨랐다. 배포를 마친 후 마음속으로 말하였다. ‘얘야, 아줌마가 다 배포하였으니 너는 나오렴’ 소녀는 즉시 나와서 원래 글쓰던 곳으로 돌아갔다.
3. 2년 전 어느날, 나와 5명의 대법제자는 함께 교외에 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게 되었다. 그중 한 남자 수련생이 말하였다. “함께 다니면 붙잡힐 수 있다.” 그의 이 일념은 바르지 못했다. 결과 그가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두 촌민에게 붙잡혔다. 마을에서 고함소리를 듣고 나는 동수에게 말하였다. “빨리 숲속에서 발정념을 하여 수련생을 구하자” 다음 나는 속으로 일념을 내보냈다. ‘당신은 파룬궁의 일을 관할할 자격이 없다. 당신은 빨리 그를 놓아라!’ 동시에 나는 사부님에게 도와달라고 청했다. 좀 지나 남자 수련생이 돌아왔다. 나는 촌민들이 어떻게 말하였는지 물었다. 수련생은 “그들은 파룬궁의 일을 상관 안 하겠다고 하면서 가라”고 했다고 말했다. 촌민은 또 남자 동수의 호주머니를 뒤지더니 “정말 파룬궁 수련자네. 우리는 지금 며칠 동안 도주범을 잡고있는 중이다”라고 했다고 하였다. 사부님의 보호하에 우리는 무탈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4. 경찰국에 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게 되어, 가는 길에 발정념을 하였다. ‘경비원은 나에게 물어볼 자격이 없다’ 과연 묻지 않았다. 나는 위층으로 가면서 속으로 말했다. ‘공능으로 하며 사악은 나를 보지 못한다.’ 나는 한 사무실에 들어갔는데 안에서 한 경찰이 한창 업무를 보고 있었다. 나는 VCD를 탁자에 조용히 놓고 또 조용히 걸어 나왔다. 아주 순조롭게 건물에서 나왔고 직접 시정부 사무실에 갔다. 한 관원이 자료를 쓰고 있었다. 나는 VCD를 오른쪽 탁자에 놓고 아주 홀가분하게 계단을 내려왔다. 나중에 나는 각 병원에 가서 원장 사무실에 VCD를 배포하였다.
5. 어느날 저녁 9시쯤, 수련생을 보내려고 집밖을 나갔다. 얼마 가지 않아 가죽가방을 낀 한 사복경찰이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하는 사람이예요?” 나는 거리낌없이 말하였다. “나는 이 아파트 2층에서 살아요.” “당신은 어느 단위예요?” “송화강식당이예요.” “당신의 이름은 뭐요? 당신은 파룬궁 수련자가 아니요?” 나는 즉시 발정념을 하여 사부님께서 가지해달라고 청하였다. ‘당신은 나에게 다시 물어볼 자격이 없다. 나는 너의 배후의 사악 요소를 해체한다.’ 사복 경찰은 즉시 말하였다. “가세요.” 나와 수련생은 떠났다.
이러한 예는 너무도 많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정념으로 신(神)의 위풍 떨치니, 하늘로 돌아감은 바램이 아니어라.” (>) 우리는 신(神)의 길을 가는 사람들이다. 희망하건대 동수들은 모두 정념을 강화하여 대법중에서 수련해 낸 신통을 운용하기를 바란다. 법을 실증하고 사람을 더 많이 구하여 우리의 사명을 완수하자.
문장완성 : 2010년 1월 8일
문장발표 : 2010년 1월 9일문장수정 : 2010년 1월 9일
원문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0/1/9/2159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