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탈당전화를 건 체험

글/뉴시란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1월11일】 전화 방송은 >중 거대한 작용을 일으켰으며 더더욱 많은 중생들이 탈당하면 생명을 보존한다는 소식을 알게 하여, 믿든 믿지 않든, 또 지나간 일을 되돌아 생각해보게 하는 등등 요소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사실 즉시 버튼을 눌러 삼퇴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지만 어떤 동수들은 전화방송을 오래 들은 사람들을 추적하여 탈당을 권하고 있다. 직접 탈당을 권해 탈당한 사람의 비례는 자기 스스로 버튼을 눌러 탈당한 사람의 몇 배를 아주 많이 초과하였다.

열흘 전 나는 대만 동수로부터 500개의 전화번호를 받았는데 모두 진상방송을 2분 이상 들었지만 삼퇴를 하지 않은 사람들이었다. 수련생은 이런 전화번호는 매일 4~5만개가 생기지만 인력이 한정되어 계속 추적하고 권하여 탈당하는 것이 아주 적다고 하였다. 나는 열흘 동안 매일 3시간 좌우 전화하여 다 끝마쳤다. 500통 중 94통은 받지 않고 76통이 탈퇴하였다. (100분의 15보다 많다.) 당연히 재차 어떻게 하여도 이 전화를 전부 다 걸 수 없다. 말하고 싶은 것은 이 중생들의 연분이 크니 혹시 당신의 한 번의 전화가 그를 구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화를 걸어 탈당을 권하는 것은 어려운가? 어렵지 않는가? 어렵다고 말하면 어렵기도 하고 쉽다고 말하면 쉬울 수도 있다. 관건은 그 집착의 마음을 내려놓는 것이지 당신이 많이 말할 줄 아는데 달린 것이 아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공법을 수련하는 그 자체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니며, 층차를 제고하는 자체도 무슨 어려울 것이 없다. 바로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여 그는 비로소 어렵다고 말한다.” (>)

이전에는 일이 생기면 정념이 충족해야 된다는 것을 알았고 발정념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허나 마음은 불안하고 걱정이 되어 종래로 자세히 생각하지 않았다. 탈당전화를 거는 것은 나에 대해 말하자면 하나의 아주 좋은 수련 과정이고 한 발자국, 한 발자국 무엇이 정념인지, 무엇이 정념이 부족한지를 알게 되였다.

나는 전화를 걸 때 모두 이렇게 시작한다: 친구, 안녕하세요! 나는 해외친구입니다. 먼저 당신과 당신가족이 모두 평안하기를 축원합니다. 나는 단지 당신에게 지금 중국에서 6600만이 넘는 동포들이, 아주 많이는 고급 간부들이 모두 가명으로 당, 단, 대를 탈퇴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할뿐입니다. 이 탈퇴는 생명을 보장받고 안전을 보장받는거에요. 가명으로 탈퇴하는 것은 자신만 알고, 직업이나,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진실로 선악이 보응이 있을 때,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오늘의 탈퇴는 바로 그것과 경계선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이고 그것과 함께 순장되지 않는다는 것이며 안전한 것이에요. 서로 만나는 것은 연분이고 나도 당신을 도와 가명으로 탈퇴하여 평안을 보장받게 할 것이니 동의하세요? 잠시 여쭤보겠는데 당신은 당원이에요? 공청단, 소선대에 들었어요? (명확해야 한다.) 100분의 7, 80의 탈당인수는 바로 이렇게 탈퇴한 것이다.

어떤 사람은 전화를 끊거나 혹은 말도 하지 않고 끊지도 않는다. 나는 계속 말하였다: “이 전화는 진심으로 당신과 당신 가족이 평안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하는 거예요. (생명은 진귀해요) 개개인의 직업, 노력은 모두 가족하고 평안하게 함께 생활하기 위해서이고, 어느 사람이나 생명을 다른 사람에게 맡겨 순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에 만약 당, 단, 대에 가입하여 모두 주먹을 쥐고 혈기에 독한 맹세를 하였습니다: 공산주의를 위하여 평생 분투하겠다. 그를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그를 위해 죽겠다고 생명을 그에게 맡기지 않았는가요? 선악은 보응이 있다고 나쁜 일을 끝없이 하면 하늘이 정말로 그를 멸망할 때, 바로 이 독한 맹세 때문에 그하고 함께 묶여있어요. 생명은 자신의 것이며 응당 평안해야 해요. 실패하든지, 붕괴하든지는 그의 일이고 당신은 틀림없이 가족하고 평안하게 생활하기를 바랄거에요. 당신은 당원이에요?”

상대방이 당원 혹은 단원, 소선대원이라고 대답한 후 나는 말했다: “그러면 이렇게 하면 동의하세요? 나는 당신을 도와 가명을 지어줄게요, 상중(祥中), 길상여의의 상, 중화의 중. 오늘은 X월X일, 이 사당하고 경계선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이고 그가 실패하든지, 붕괴하든지는 그의 일이고 당신은 안전한 거예요. 동의하세요?” 만약 상대방이 “좋다”고 대답하면 “당신에게 축복을 드립니다! 생명은 진귀한 거예요. 당신은 틀림없이 가족이 안전하기를 바랄 거예요. 가족에게 물어보세요. 오직 붉은 넥타이를 맺으면 곧 탈퇴해야 해요. 머리를 끄덕여 동의하면 평안할 수 있어요. 필요하면 제가 2∼3일내 다시 당신한테 전화를 할게요. 가족을 도와 안전을 보장받게 하실래요? 지금 대륙에는 그렇게 많은 천재인화, 특히는 신종 인플루엔자의 유행으로, 누구나 다 평안하고 재난이 없기를 희망하잖아요. 마음속으로 기억하세요: 쩐싼런은 좋다! 파룬궁은 좋다!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다음은 다시 파룬궁이 세계에서의 홍전과 천안문분신자살은 가짜라고 알려준다. 여기까지 말해서 탈퇴한 탈당인수는 100분의 90의 탈당인수를 점하였다.

나는 또 상황을 보고 계속 기타 진상을 알려주고 탈퇴는 평안을 보장받는 거라고 일깨워준다:

1.사천 대지진 후, 많은 어린이들이 무너진 교실에서 압사 당했는데 목에는 모두 붉은 넥타이를 맺다. 그러나 중간의 두개 반, 일찍이 선생님들이 도와서 소선대에 탈퇴한 어린이들은 지진이 일어나던 날, 밖으로 견학을 가서 모두 안전하였다. 당신이 미신이든지,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든지 그들은 모두 안전하였다. 우리 매개인은 가족하고 안전하게 생활하기를 바라지 않나요?

사실은 사당하고 경계선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동시에, 그 불행한 재난사악의 요소를 벗어나는 것이 곧 안전한 것이다. 오늘까지 6천6백만이 넘는 동포들이 탈퇴했다. 많은 사람들은 생명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으며 상황을 부닥쳐도 놀라움만 있고 위험이 없었고 안전했다.

2.중공의 죄행은 8천만 중화동포를 살해하고 6.4에서부터 광둥 싼웨이 대규모 학살사건, 싼루우유, 나라를 팔아먹고, 또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 적출까지, 종래로 탈퇴를 권하는 전화를 건 적이 없는 한 수련생은 이 짧은 원고로 두 달 사이에 매일 반시간 혹은 한 시간의 시간으로 대략 80명을 탈퇴시켰다. 일년반 전, 나는 아주 무거운 두려운 마음으로 많은 집착심을 갖고 탈당전화를 시작하였지만 이와 같이, 한 달 사이에 89명을 탈퇴시켰다. 당신이 보기에는 어려운가요? 때문에 나는 말해요: 전화로 탈당을 권하는 것은 아주 쉬워요!

그러나 말하자면 어렵다면 어렵다. 어려운 것은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는 것이고, 집착을 내려놓는 것이며, 많은 집착은 매우 미세하고 뚜렷하지 않다.

1. 심태가 깨끗해야 하며 어떠한 생각도 없어야 한다.

전화를 걸어 탈퇴를 권하는 것은 바로 중생들이 사당을 탈퇴하여야만 생명을 구원받을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목적이다. 사부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가르쳐주셨다. “만약 한 학생이 오로지 공부를 잘 한다면 자연히 대학에 갈 수 있고, 대학 자체에만 집착하고 공부를 잘하지 않으면 대학에 가지 못한다는 도리를 말한 적이 있다.” (> ) 중생들이 사당을 탈퇴하는 것은 우리의 바람이다. 전화를 걸 때, 단지 아주 순정하게 그에게—탈퇴는 안전을 보장받는 것이라고 아무런 생각도 없이 진상을 알려준다. 몇 번이나 상대방의 언어와 태도가 온화하고 선량하여 이 사람은 괜찮으니, 응당 탈퇴하겠구나? 라는 마음이 생겼는데 그는 곧 중도에서 전화를 끊어버렸다.

2. 구하려는 마음을 내려놓다.

구하려는 마음은 많은 집착의 마음을 확대시킨다. 상대방을 탈퇴시키려고 생각하고, 상대방이 듣고 난 후 진상을 명백히 안다고 생각하며, 상대방이 전화를 끊을까봐 두려워한다. 조급한 마음, 무서운 마음, 근심하는 마음, 이어서 구하려는 마음은 강대한 집착심으로 형성된다. 중생이 느낄 수 있는 것은 우리가 그에게 어떠하다는 것이고, 신성(神性)의 자비는 이때 사람 마음의 집착으로 은폐되어 중생들은 자비를 느끼지 못한다.

생명은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다. 우리는 단지 진상을 제공하고 하나의 기회를 제공하고 탈퇴하고 안하고는 중생 자신이 선택한다. 이런 집착을 내려놓고 정념으로 대하고 심성이 안정되면 탈퇴할 기회와 비율이 더욱 크며, 설사 탈퇴를 안 하더라도 그는 우리의 선의를 느낄 수 있고 그도 사색할 것이다.

3. 자신을 긍정하라

a. 자신이 진상을 알리고 중생구도 중에 말하는 일체는 옳은 것이며 적합하다는 것을 긍정해야 한다. 우리는 사전에 준비하거나 혹은 사후에 검토하고 개진할 가치가 있다. 말하는 당시에는 자신이 있어야 하고 어떻게 말해도 모두 좋은 것이고 옳은 것이다. 한 두번의 상대방의 반응이 있었다. “당신은 마땅히 그렇게 말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를 혼란하게 하는 겁니다.” 하면서 나의 말을 접수하지 않았다. 나도 마음속으로 응당 초고를 수정해야 되지 않겠는가? 사용하는 단어가 너무 강렬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였다.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를 혹시 부드러운 말로 바꿔야 되지 않겠는가, 그들에게 부합해 보자. 마음이 움직여서 전화 통화를 하였는데 기세가 곧 약해졌으며 상대방은 근본적으로 듣지 않았다. 당신이 자신을 긍정하지 않는데 다른 사람은 더욱 믿지 않는다.

“마땅히 초고를 수정해야 되지 않겠는가” 이것은 정념이 부족한 것이 아닌가? 당신은 자신이 한 말도 확신이 없고 긍정하지 못하면 어떻게 또 중생이 당신을 신임할 수 있겠는가? 내가 구도하는 이는 연분이 있는 선량한 중생이고 참말을 듣는 사람이지 사악한 사상에 부합되는 것이 아니다. 만약 상대방이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 대만. 탈당 의공(义工)”을 듣지 못하면 또 어떻게 내가 한 말을 믿을 수 있는가? 진상을 말해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제일 바른 일이고 대법제자는 법에서 어떻게 하여도 모두 옳은 것이다. 사실이 증명하다시피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정념이 강하고 오직 중점을 틀어쥐고 어떻게 말하여도 모두 된다.

b. 중생구도는 긍정적으로 시간의 제약이 없다. 당연히 우리는 정말로 밤에 자는 시간에 전화를 거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그가 출근하든지 회의하든지 모두 우리의 구도전화를 기다린다는 것을 믿는다.—아주 많은 전화통화를 하였는데 말하기만 하면 탈퇴하였다. 자신이 탈퇴하고 동사자들더러 듣게 하여 탈퇴한 사람도 있다. 그리고 또 옆의 사무실 사람을 데려와서 듣게 하였다. 그때의 통화로 5명이 구원되었다. 또 한번은 전화 통화로 12명의 그곳에 있는 중생이 탈퇴하였다. 한분은 자신이 이미 탈퇴하였지만 또 한번 진상을 듣고나서 더욱 탈당의 필요성을 느껴 그의 13명되는 친구를 도와 명백히 안 후 모두 탈퇴하게 하였다. 또 아주 많은 이는 차를 몰면서 듣고 탈퇴하였다.

중생들은 갈수록 명백해졌다. 그들은 정말로 우리가 그들을 구하기를 기다리는데 이 전화를 어찌 걸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언어 장애도 없고 시간 신축성도 없고 경험도 필요하지 않고 정체 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요구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하나의 중생구도의 마음이다. 전화를 하는 것은 아주 편리한 하나의 방법이며 사람마다 모두 할 수 있다. 집착을 많이 내려놓을수록 일으키는 작용은 더욱 크다. 그리고 또 견지해야 하고 용기를 잃지 말아야 하며 좌절하지 말고 정념을 내보낼수록 누구도 중생구도의 신념을 움직이지 못한다. 견지는 매우 중요하다. 어떤 때는 반날 전화해도 한사람도 탈퇴한 사람이 없었으며 상대방도 듣지 않고 어떤 전화는 또 통하지도 않는다. 힘도 들고 좌절도 하고 도대체 소용이 있는지?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아닌지? 차라리 다른 항목을 하자! 절대로 견지하여야 하며 만일 부정적인 면(负面)의 사상이 나타나면 그것은 사상업력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며 잠시 멈추고 먼저 법공부하고 발정념하여 청리해야 한다.

내가 탈당 전화를 건지는 대략 1년이 되였으며 대략 매일 3시간씩 1800여명을 탈퇴시켰다. 이 숫자는 당신이 오직 할 의향이 있으면 당신도 긍정적으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것은 제일 처음 무서운 마음, 집착, 압력으로부터 지금까지의 마음의 안정으로 달마다 탈퇴된 인수는 많든 적든 간에 모두 차이가 크지 않으며 다른 것은 지금은 전화를 받는 사람이 더 많아진 것이다.

사실 처음에 나는 진상전화, 탈당전화를 거는 것을 매우 무서워해 email, 팩스, QQ는 하였지만 전화만은 걸기 싫었다. 무엇 때문에 두려워하는지 몰랐으며 그저 압력이 아주 큼을 느꼈고 깊게 생각도 하지 않았고 정시(正视)해본 적도 없었다. QQ가 정말로 봉쇄되었을 때 전화를 거는 것은 제일 유일한 직접적으로 대륙 중생을 구도하는 유효한 방법이었으며 어쩔 수 없이 할 수 밖에 없었다. 자세히 생각해보니 상대방이 욕해도 아프지 않고, 때리려고 해도 때릴 수 없는데, 도대체 무엇이 두려운가? 찾았다! 두려운 것은 그가 탈퇴하지 않을까, 그가 듣지 않을까, 그가 전화를 끊을까봐 두려워서였다. 모든 두려워하는 것은 그가 탈퇴하기를 바라기 때문이고, 구하려는 마음에서 오는 것이며, 이 구하는 것은 비록 우리의 자신의 이익이 아니지만 그래도 구하였다. “단지 진상을 제공하는 것이고 중생들에게 선택할 하나의 기회를 주는 것이며 생명은 그 자신이 결정짓는 것이다.” 구하려는 마음을 내려놓고 두려움이 없고 또한 근심하는 마음, 급한 마음도 없어지니 전화를 거는 것은 정말 자유자재하고, 지혜도 나타나고 효과도 나타났으며, 어떤 전화는 정말 말을 아주 잘했다고 느껴진다.

반드시 먼저 법공부하고, 발정념하고, 사상 업력 및 정에서 파생하는 집착심을 깨끗이 없애버려야 한다. 마음이 평온하고 모든 정신을 다 집중해야만 비로소 진상을 말해 중생구도하는 효과에 도달할 수 있다. 이것은 교란을 받지 않는 보장이다. 사실 대법제자가 중생구도하는 어떠한 일이든지, 모두 우리의 수련하고는 갈라놓을 수 없으며 이것은 우리를 끌어 올리는 하나의 기회인데, 동시에 구세력 사악의 교란도 있을 수 있다. 중생구도, 이렇게 큰 일은, 우리의 심성은 견지하여 하는 과정 중에서 제고되며, 심성이 올라가면, 공력도 올라간다. 이 짧은 원고의 문장 내용은 단지 공능이고, 반드시 자신이 수련한 공력의 가지 하에 의거하면 일으키는 작용이 비로소 클 수 있다.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아주 엄숙한 것이고 속인의 업무가 아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법 공부하고 발정념 하고, 신의 일면으로 하나의 바른 에너지 마당을 펼친다. 중생들은 대법제자의 자비로운 구도를 감수할 수 있고 효과는 좋을 수 있다. 설령 일시 집착이 있어도 대법제자는 중생구도하는 마음이 있으면 그래도 할수록 더욱 좋아진다. 오늘 탈퇴하든지 간에 혹은 탈퇴하지 않든 지간에 이 전화 통화는 극대한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 그들은 되돌아보고, 논의할 것이며, 이 소식은 그들의 마음속에 파고 들 것이며, 정확한 결정을 내리지 않더라도, 어쩌면 잠 한숨을 못 잤을 수도 있다.

전화를 걸어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중생구도”은 정말 아주 좋은 하나의 수련 환경이고, 매우 엄숙하다는 것을 느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수련은 매우 엄숙한 것이다.” (> ). 하고 안하고는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체 활동이 아니고, 단창필마(单枪匹马)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할 수도 없고, 정념에 의거하여 관문을 넘는 것이다. 정념은 법공부하는 중에서 오며, 실제적으로 수련하는 중에서 강화된다. 오직 집착을 내려놓고 마음이 자비상서로우면, 정념이 충족하고, 견지하면, 긍정적으로 하면 할수록 더욱 잘할 것이다.

매개인은 모두 자신이 법을 실증하고 중생구도의 길이 있는데 좋고 나쁨이 없고 옳고 그름이 없다. 오직 어제, 이전의 자신과 비교하고 정진이든지, 느슨하든지, 개인이 하는 것은 단지 하나의 점이고 정체의 힘이야말로 전면적으로 거대하다. 공동으로 노력하고 공동으로 정진하자!

개인의 체험이니 단지 참고로 제공한다.

문장완성:2010년1월9일

문장발표:2010년1월11일

문장수정:2010년1월12일 20:23:46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1/216028.html[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0-01-19 00:05:04 진상자료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