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랴오닝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8월 2일] ‘사악이 박해를 가중한다’는 소문에 직면했을 때, 예를 들면, 무슨 회의를 연다거나 세뇌반을 연다거나 어떻게 어떻게 한다는 등등인데, 소문을 들었던 수련생은 정념으로 대하지 않았다. 만약 인정(人情)과 두려운 마음을 지니고 또 기타 동수에게 전하고 이렇게 유추한다면, 사악이 박해하려는 의도가 이뤄질 수 있으며 아마 대면적인 박해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첫 번째 사람이 떠도는 소문을 들은 후의 첫 일념이 바로 전반적으로 구세력(舊势力)의 이 사악한 안배를 부정하는 것이면, 이 사건을 안배한 사악한 생명과 요소는 이 사건에 관련된 모든(610정법위 및 기타 당사자) 공간마당에서 철저히 제거되고 해체될 것이며, 사악이 그들을 조종하여 나쁜 일을 저질러 그들을 회멸시키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며, 이미 박해에 참여한 자들로 하여금 현세현보하게 할 텐데, 진정으로 그들을 위하는 것이다. 동시에 안으로 찾고 자신의 변이된 관념을 찾아서 집착심을 제거하며 자신을 귀정하고 법 중에서 제고해 올라와야만 진정하게 신사신법(信师信法), 정념정행 할 수 있다. 사악이 다시 와서 사부님을 박해한다면 양보하겠는가?
박해에 부딪혔을 때, 많은 동수들이 정념정행 하는 구체적인 예와 교류문장들이 매우 많다. 그러나 교란, 소란에 부딪혔을 때, 당신을 찾아 서명을 하라던가, 당신에게 도처에 다니지 말고 자료를 나눠주지 말고 진상을 알리지 말라고 알려주거나 혹은 ‘4.25’, ‘7.20’ 등 모든 민감한 날에 당신에게 어떤 소식을 전해 와서 당신더러 주의하라고 했을 때, 혹은 속인이 당신에게 정상적이지 못한 말을 하면서 당신에게 질문을 했을 때, 당신은 또 누구에게 진상을 알리고 또 함부로 말 했는가를 책문 받을 때, 혹은 평소에 아주 우연한 기회에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파룬궁에 관한 일에 대해 지적하는 말을 들었을 때, 위와 같은 정황에 부딪히면 동수 중에서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듣고 난 후에 두려운 마음이 생겨 재빨리 기타 동수에게 알려 법공부 장소를 잠시 정지했고 진상 알리기를 잠시 늦추었으며, 더욱 심한 자는 바람의 기세를 피하려고 했다.
두 번째는, 듣고 난 후에 그렇게 여기지 않으나 오히려 정념으로 부정, 제거하지 않았으며 또 안으로 찾지 않고 일로 여기지 않았다.
세 번째는, 듣고 난 후에 강대한 정념을 발하면서 경찰과 속인을 조종하는 모든 흑수, 난잡한 귀신, 공산사령 요소를 제거하고, 도태되지 않도록 사악이 사람을 이용해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죄를 저지르는 것을 승낙하지 않았으며, 악을 저지르는 사람으로 하여금 즉시 현세현보하게 하여 속인에게 경고를 주었다. 이 사람은 이미 사악에게 조종당하고 동수의 틈을 타고 들어왔기 때문에 이런 정황에 부딪히면 절대로 경계하고 전반적으로 그것이 나타나는 것을 부정해야하며, 법에 부합되지 않는 변이된 관념을 안으로 찾고, 사람 중에서 당신으로 하여금 일을 잘못하게 한 그 마음을 찾아야 한다.
세 가지 중의 첫 번째는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지 않았고 더욱더 안으로 찾지 않았으며 건드린 사람마음을 법으로 가늠하지 않고 자신을 귀정하지 않았다. 또 이런 문제에 부딪히면 또 사람마음을 건드리며 또 나오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자신으로 여긴다면 구세력은 박해, 고험의 구실이 있게 된다. 당신이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지 못하면 또 적당한 기회에 또 당신을 고험하고 교란하고 소란을 피울 것이다. 안으로 찾을 때까지 자아를 뚜렷하게 구별하고 이 문제에서 제고하여 올라와야만 그 배후의 사악은 해체되고 이 면의 마난도 없어질 것이다.
두 번째는 비록 두려운 마음이 없지만 나중에는 일로 여기지 않고 청성하지 못하며 이지적이지 못하여 사악은 우리의 틈을 탈 것이다. 집착이 있다는 것을 뚜렷하게 인식하지 못하였는데, 당신이 정념으로 부정하고 제거하지 않는 것은 사악을 묵인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구세력은 바로 안배했고 한 번이 한 번보다 엄중하며 최후에는 손을 댈 것이다. 아마 실질적인 박해 혹은 마난이 나타나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데 중대한 손실을 조성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런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가를 자세히 생각해보자.
세 번째의 방법은 정확했다. 우리는 법의 기점에 서서 문제를 보는데, 우리가 사부님을 도와 정법을 하는 것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이고, 우리가 악을 행하는 사람에게 표면에서 현세현보하게 하여 속인에게 경고를 주는 것도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며, 이것들은 모두 그를 위한 것이지 자신이 박해당하지 않으려는 것이 아니다. 동시에 자신이 어떤 집착, 혹은 변이된 관념이 사악의 틈을 타 확대된 처지에 이르렀는가를 찾아야 한다. 지적당한 문제 혹은 자체에 존재한 집착을 찾아 재빨리 법 중에서 자신을 귀정하고 대법에 동화되어 제고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사악은 틈을 탈 수 없다. 우리는 구세력의 안배를 부정하고 배제해야만 자신의 길을 잘 걸을 수 있으며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해야만 사악은 바로 해체 될 것이다.
사부님은 설법 중에서
“당신이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이라면 우리 法輪(파룬)은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나의 뿌리는 모두 우주에 박혀 있으므로 누가 당신을 움직일 수 있다면 곧 나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그는 곧 이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전법륜(转法轮)》)
“물론 낡은 세력이 배치한 이 일체를 우리는 모두 승인하지 않으며, 나 이 사부가 승인하지 않으므로 대법제자도 당연히 모두 승인하지 않는다.” “우리는 낡은 세력 자체의 출현과 그것들의 배치한 일체마저 모두 부정하는 것으로, 그것들의 존재마저 승인하지 않는다.”(《2004년 시카고법회 설법》)
라고 지적하셨다.
교란, 소란이 나타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며 관건적인 것은 사람마음으로 대하지 말아야 한다. 법으로 일체를 가늠하고 법에 부합되지 않는 일사일념(一思一念)과 모든 집착을 해체하며 철저히 구세력, 흑수 난잡한 귀신 공산사령의 일체 안배, 고험을 해체하고 법에서 법을 인식한다면 사악은 스스로 멸할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세 가지 일을 잘 할 수 있고, 사부님을 따라 정법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더욱 잘 할 수 있다.
자그마한 얕은 인식이니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2009년 7월 27일
문장발표: 2009년 8월 02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8/2/2054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