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9년 6월 8일] 며칠 전 수련생이 쓴 글: 학교에서 학생들을 입단 시키는 데 관련된 글에서 이리저리 피해 다니느라 아주 고민스러워 한다는 내용을 보았다. 이에 대해 나는, 동수의 보수적 관념이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걸 방해해 빚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형세는 사악이 이미 끝장난 상태라 그것이 조종하여 행악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사람 중의 아주 적은 일부분이다. 속인 중의 일체 모두는 가상이므로 가상에 교란당하거나 미혹되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제 3자의 각도에서 선생님에게 알려 줄 수 있다: 우리 집 아이는 입단할 수 없다. 지금이 어느 시대인가, 국제사회 속에서 중국은 소식을 너무나도 심하게 봉쇄하고 있다. 지금 중국 각 지역과 전 세계에서 모두 “3퇴”에 관해 논의하고 있고, 사람들 모두 중국 공산당과 단, 대에서 퇴출하고 있다. 나는 우리 아이가 불구덩이에 뛰어드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이런 기회를 빌어 “3퇴” 및 진상을 알릴 수 있다. 사실 어떤 수련생은 직접 선생님을 찾아가 알려 준다: 우리 집은 대대손손 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 그리고 우리는 유신론자이이므로 공산당의 무신론을 믿지 않는다. 다시 말하자면 자신의 아이가 공산사당에 들지 않는 이유를 분명히 말한 것이다.
중국에서는 대부분 사람들 모두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알고 있다. 학교 선생님도 사람이기 때문에 공산당의 본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분명하게 말하자면 학교 선생님이 아무리 악하다 해도 세세대대로 공산당의 박해를 받은 사람에게 사당에 충성하라고 하지는 않을 것이다.
며칠 전 속인에게 진상 및 3퇴를 알려 주면서 감개무량했다. 보통 나는 상대방과 이야기를 나눌 때 먼저 일부 사회적인 문제를 꺼내는데, 목적은 상대방의 경계심을 늦추게 하고, 또한 그에게 중국 현재의 형세를 요해하게 하는데 있다. 왜냐하면 중국 대륙인들은 모두 세뇌 당해 많은 때에 모르는 사람을 보면 몹시 경계하기 때문이다. 한 동안 이야기를 늘어놓은 후 나는 직접 그에게 지금 전 세계적으로 논의되고 있는 화제가 무엇인지 아느냐고 묻는다. 만약 모른다고 대답하면 나는 그에게 너무 보수적이라면서, 이 큰 화제도 모르고 있다니 참으로 가석하다며, 오늘 알려 줄 것이라고 말한다.
나는 속인에게 3퇴를 해야 목숨을 지킬 수 있음을 이해시키는 건 대세의 흐름이므로 이젠 더 이상 몰래 토론할 화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금은 이미 3퇴에 관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화제이므로, 그렇지 않은 사람은 너무 폐쇄되어 있다고 본다. 대법제자로서 마땅히 이 한 점을 인식해야만 옳은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야말로 주체이므로 속인 중의 일체 모두 대법제자를 협력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보수적이어서 원래의 관념을 고수한다면 정법의 형세가 아주 느리다고 느낄 것이다.
어떤 속인은 3퇴에 관해 알고 있다고 한다: 어떤 사람은 듣긴 했지만 분명히 알지 못한다고 한다: 또 어떤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들었지만 자신이 그를 단단히 훈계했더니 그에게 탈당을 권유했던 사람은 더 말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럴 때마다 나는 상대방에게 직접적으로 알려준다. 당신은 어찌된 일인지 그다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내가 잠시 후 파룬궁을 배운 사람들이 왜 당신에게 그 말을 했는지 다시 알려 줄 것이라고 한 뒤, 나는 “3퇴”부터 말을 꺼내면서상대방에게 알려 준다. 중외에도 많은 예언이 있다. 이를테면 제갈량이 쓴 마전과(马前课), 소옹이 쓴 매화시 같은 것이라고 하면서, 나는 소옹이 누군지 아느냐고 물어본다. 보통 대부분의 중국 사람들이 모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소옹이 누군지 알려 준다. 바로 “하루 계획은 아침에 있고, 일년 계획은 봄에 있다”를 쓴 고인이라고 하면 그들 대부분은 깊은 신뢰를 보낸다. 그러면 나는 다른 예언도 들려주면서, 이들 예언 가운데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한다는 예언도 있다고 한다. 이는 공산당이 유물주의이기 때문인데, 다시 말해서 바로 무신론이다. 유물주의의 뜻인즉 바로 사람은 하늘이 보호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좋은 일을 해도 좋은 보답이 없고, 나쁜 일을 해도 나쁜 보답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우리들 대부분은 공산당 조직에 입당, 입단, 입대, 하거나 심지어 홍소병에 들었다. 적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산당의 소선대에는 가입했는데, 이들 모두 가입할 때 자신의 일생과 생명을 모두 그것에게 바치겠노라고 맹세한다. 그럼 그것은 자신을 저주하는 게 아닌가, 자신은 하늘의 보우가 필요 없이 공산당이 보우해 준다는 것과 같다. 공산당이 보우해 줄 수 없다는 건 말하지 않아도 중국인들은 다 알고 있다. 이정도 말이 나오면 공산당이 사람을 속인다고 욕을 하기 시작하는데, 나는 그들에게 알려 준다: 우리 모두 차를 몰고 길을 간다고 가정하자, 당신은 인명사고를 내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사고를 낼 수 있다. 이는 하늘이 보우하길 바라지 않는 것은, 자신을 저주하는 것과 같다.
사실 여러분은 공산당 조직에 가입할 때 영문도 모르고 하는데, 이 모두 얼떨떨하게 공산당에게 속은 것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가? 예를 들어 내가 지금 공산당원이라고 했을 때, 지금 진상을 알았다고 직장에 돌아가 탈당하겠다고 했을 때, 공산당에게 죽음을 당하지 않았다면 이거야말로 진짜 괴상한 일이다. 이런 말을 하면 속인들은 대부분 아주 찬성한다. 나는 그들에게 알려 준다: 중국에는 석자 머리 위에 신령이 있다는 말이 있는데, 하늘은 사람마음을 보는 것이다. 당신 본인이 동의하면 안전을 위해 별명이나 화명을 써도 모두 효과가 있다.
국외에 “대기원시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중국에서는 중공이 봉쇄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탈퇴하고자 한다면 내가 당신에게 이름을 지어 인터넷에 올려서 탈퇴할 수 있다. 돈도 안 들고 보험에 든 셈이니 왜 싫어하겠는가? 그런 다음 그들의 성씨를 묻고 이름을 지어 준다. 그렇게 아주 간단하게 탈퇴를 권하곤 한다. 그렇게 탈퇴시킨 다음에는 기회가 나면 속인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려 준다. 내가 직접 속인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 주면, 많은 사람들은 “3퇴” 이 화제는 파룬궁 화제라고, 보통 속인들은 모두 그렇게 여긴다.
“3퇴”를 권하는 사람 모두 파룬궁을 배운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나는 2004년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한 실제 사례를 들려준다. 2004년 인도네시아에서는 해일이 발생하기 6년 전에 브라질의 한 예언가가 인도네시아 정부에 세 통의 편지를 써서 2004년 12월 26일에 바다 밑에서 지진이 일어나면서 해일이 발생할 것이라고 알려 주었다. 하지만 이 편지들은 인도네시아 정부의 중시를 일으키지 못하였다. 그날 아침 현지의 원주민들은 고기잡이를 생업으로 하기 때문에 바다를 볼 줄 알았다. 그들은 해일이 곧 다가왔음을 발견하고는 해변가로 달려가 사람들에게 해일이 곧 오게 되었으니 빨리 산으로 달아나라고 알려 주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믿지 않고 아무 말이나 지껄여 댔다. 이들 어민들은 무엇 때문에 자신의 집안에 있는 재산도 돌보지 않고 사람들에게 알려 주었는가, 바로 사람을 구하려 한 게 아닌가? 그럼 그들이 당시 인도네시아 정부를 반대하기 위해 사람을 구하려 했는가? 물론 아니다. 반대로 그들은 사람을 구하기 위하여 자신들의 재산도 건질 사이도 없었으니, 도리어 손해를 입었다.
그렇다면 “3퇴” 하여 목숨을 지키는 것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중국 사람이 탈퇴하는가 안하는가는 자신의 선택인데, 그들이 죽음과 삶을 선택하는 게 파룬궁 하고 무슨 관계가 있는가, 그럼 파룬따파를 신앙하는 사람들은 왜 목숨을 내 걸고 사람들에게 “3퇴”를 알려 주고 있는가. 이는 바로 갖은 방법으로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닌가. 당신이 탈퇴하지 않아 죽던살던 파룬궁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중국사람 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중공매체의 세뇌 교육의 영향으로 사유가 그다지 정상적이지 않다. 파룬궁이 배가 불러 할 일이 없어서 사람을 구하는데 인이 박혔다고 여긴다. 파룬궁에 감사드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도리어 쓸데없는 말을 지껄인다. 중국 사람이라면 모두 마땅히 파룬궁에 감사드려야 옳은 것이다. 그렇지 않는가?
대법제자에게 오해가 있던 속인들은 이 말을 들은 다음부터 원래의 생각을 개변하고,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고 있음을 진정으로 요해하게 되었다. 나는 또 그들에게 알려 준다. 지금의 형세는 몇 년 전과 같지 않다. 지금 중국의 많은 사람들은 진상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법을 진정으로 인정하고 있다.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던 많은 경찰을 포함해 모두 진상을 알게 되어 더는 중공의 악행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
또 어떤 사람은 파룬궁이 정치에 참여한다고 말한다. 이에 대해 나는, 중국에는 사형수의 정치 권리에 대해서는 종신 박탈한다는 말이 있다. 사형수는 정치에 참여할 권리가 없다. 그런데 우리는 중국 사람일 뿐만 아니라 납세자인데 정치에 참여할 권리가 없는 것인가? 만약 없다고 한다면 우리 중국 사람들 모두가 사형수라고 욕하는 게 아닌가? 되돌아 말한다면, 우리 모두 사형수가 아니면서도 사형수와 무슨 구별이 있는가? 우리가 무슨 정치에 참여 했는가? 정치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은, 적어도 우리에겐 선거에 참여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중공은 오늘까지 어느 누구에게 정치에 참여할 권리를 준 적이 있는가? 제일 작은 것부터 말해도 자신이 살고 있는 구역 구장은 내가 선거한 사람이 아님은 물론 당신이 선거한 사람도 아니다. 누가 선거한 것인가, 우리가 먹여 살리고 있는 공산사당이 선거한 것이다. 우리에게 선거할 권리를 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 제멋대로 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와중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그것은 몽둥이를 들고 당신이 정치에 참여한다고 때릴 것이다. 무슨 뜻인가, 바로 중국인은 다들 이미 중공에 사형 판결을 받았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세뇌되어 있으면서도 자신이 세뇌된 줄 모른 채 공산당을 도와주는 말을 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참으로 얼떨떨하다. 속인들은 이런 말을 듣고 당신이 하는 말이 너무도 맞다면서, 또 나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면서 정말로 감사하다고 한다. 그러면 나는 그들에게 또 알려 준다. 중국의 모든 매스컴이 선전하는 것은 반대로 된 것이고, 모두 중공의 대변인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반드시 주변 사물의 진상을 잘 알아야 할 것인바, 자신의 두뇌로 주변의 사물에 대해 진정으로 사고해 봐야만 옳은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자신에게는 문화가 없다고 여겨 진상을 알리고 3퇴를 말할 때 요리조리 피하면서 자기는 안 된다고 말한다. 그러던 당신이 자신의 일에 대해서 말할 때, 속인의 생활을 말할 때는 왜 그렇게도 청산유수 같은가? 대법제자마다 속인에게 진상을 말할 때 피동적으로 말할 것이 아니라 마땅히 정정당당하게 속인에게 현재의 사회형세 ㅡㅡ 전세계가 모두 파룬따파를 인정하며, 오래 되면 사람마음을 볼 수 있다고 현재의 중국 민중을 포괄하여 모두 이미 대법을 인정하고 있으며,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민중에게 버림받은 나쁜 사상을 가진 사람이란 것을 알려 주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중국 대륙의 수련생은 모두 마땅히 99년 박해 전에 대법을 널리 전하던 그런 심태로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주동적이어야 하지 피동적이어서는 안된다. 물론 우리는 이지적이어야 하며, 제 3자의 각도로 이지적으로 진상을 알려서 사람을 구해야 한다. 동수들 모두다 관념을 타파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길 바라는 바이다.
문장발표 : 2009년 6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9/6/8/2024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