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서안 대법제자
【명혜망2009년6월6일】나는 97년에 법을 얻었다. 수련과정중에서 마난을 겪었고 넘어지면서 사부님의 보호 하에서 오늘까지 걸어왔던 것이다. 수련 중에서 나의 가장 심각한 체험은 연공은 능히 본체를 개변하는 것이다. 현제 나의 연공 체험을 써내어 동수들과 교류한다.
99년 7월 20일전에 우리는 하나의 느슨한 단체수련환경이 있었다. 많은 동수들은 이 환경에서 재빨리 제고되었다. 박해가 발생한 후 이런 환경은 없어졌고 많은 동수들의 연공은 적어졌고 심지어 거의 연공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종래로 멈추지 않았다. 물론 어떠한 환경에서도 연공은 게을리 하지 않았다.《전법륜》38페이지에 “동시에 또한 성명쌍수공법이므로 당신이 끊임없이 수련할 때 끊임없이 당신의 생명을 연장해 줄 것이다. 당신이 끊임없이 연마(煉)하면 끊임없이 연장해 주어, 근기(根基)가 좋고 나이가 많은 사람은, 당신의 연공 시간 또한 넉넉해진다.” 이 법리는 나의 머리에 깊숙이 뿌리박혔고, 행동으로 옮겼다. 사악의 감옥이나 세뇌반에서도 나는 기회만 있으면 곧 시간을 틀어잡고 연공을 한다.
2007년 5월 명혜는 통지를 내어 아침시간에 통일적인 시간에 연공하도록 했다. 내가 깨달은 것은 이것은 중국 대륙대법제자가 박해를 받는 환경에서 단체로 통일적인 연공을 하는 일종의 방식이다. 우리 수련생들에게 커다란 좋은 점이 있는 것이므로 나는 추호의 주저함도 없이 단체 연공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2008년 5월 명혜망에서는 대륙대법제자의 요구에 근거하여 저녁 9시50분부터 11시 50분과 토요일 오전7시와9시의 연공시간을 증가했다. 연공을 견지한지 석 달만에 나의 신체가 매일마다 변하는 느낌을 느꼈다. 피부는 부드럽고 희고도 붉고 흰머리카락도 검게 변하기 시작했다. 명혜에서 통지한 시간에 연공하니 마치 한마당에서 수련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사부님께서 넣어주신 기능(机能), 기제(机制)가 갈수록 강하고 커지면서 상태는 갈수록 좋아진다. 역시 세 가지 일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동시에 종종 곤하던 교란도 없어지고 갈수록 정신이 맑아지는 것이다.
수련인으로 놓고 말하자면 연공은 본체를 개변하므로 자기를 잘 수련하면 이 자체가 곧 법을 실증하는 것이다. 동수들이 만나면 갈수록 젊어진다고 말하고 익숙한 사람과 면목이 있는 사람들은 내가 갈수록 젊어지고 늙지 않는다고 말하고, 물건을 사고 차를 타거나 길을 걸을 때면 알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묻기를 당신의 피부는 이렇게 부드러운가? 어떻게 보양한 것인가? 이는 홍법하고 진상을 말하고 사람을 구도하는 계기(契机)가 되고 나는 이런 기회를 이용하여 사람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삼퇴를 권하고 동시에 세인들에게 대법제자의 풍모를 보여주는 것이다.
동수들, 우리 모두 단체연공에 참여하여 이 순정한 장을 가치하고 일체 사악 요소를 세척하고 세인구도를 더욱 잘하자.
나의 체험인데 틀린 곳이 있다면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하기를 바란다.
문장발표:2009년 6월 6일
문장수정:2009년 6월 5일 00:37:13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6/6/20225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