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오늘 나는 명혜망에서 “정념으로 동수들과 우리 자신을 대하자” 는 문장을 읽었다 내 주위에서도 비슷한 일들이 일어났었기 때문에 나는 이러한 인식에 동의하면서, 나의 인식을 교류 하고자 한다.
대법수련생의 말에는 에너지가 있다. 사악한 구세력은 사람들이 법을 얻는 것을 방해하고 우리를 고험한다는 구실로 대법수련생들을 박해해 왔다. 그러므로 우리는 수구해야 하고 우리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 대해 성급한 결론을 내리지 말아야한다.
아버지는 “농담” 때문에 대법을 놓쳤다
박해가 시작되기 전, 우리 어머니는 대법을 수련하고 있었지만 정진하지 않았다. 나는 우리 아버지가 우리와 함께 수련하기를 원했지만, 어머니는 늘 아버지 앞에서, “네 아버지는 불치병에 걸리지 않고는 수련하지 않을 거다.” 나는 그런 농담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또 뭐가 잘못되었는지도 잘 인식하지 못했다.
실제, 아버지는 우리와 수련하고 싶어했을 거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법을 듣거나 읽고 있을 때, 아주 주의깊게 들었기 대문이다. 어느 날 아버지는 차에 치였는데도 전혀 다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가 나중에 우리에게 들려준 말이, 사고나는 순간 아버지는 세 글자, “眞-善-忍”을 제외하고는 아무 생각도 없었다고 했다. 그는 또 수련생이라면 마땅히 했어야 할 일을 했는데, 그는 검진하러 병원을 가지 않았고 운전수에게도 돈을 요구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가 집에 와서 그런 이야기했을 때 놀랐다, 왜냐하면 보통 같으면 절대 운전사를 그렇게 보내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버지는 말했다, “봐라? 나는 수련생이 아닌 사람치고는 아주 잘 하고 있다.”
나는 아버지를 설득시켜 우리와 함께 수련하게 하려 했지만, 어머니는 또 농담을 했다.
다음 해 1999년 봄, 아버지는 간암 판정을 받았다. 어느 날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뒤 아버지는 을 집어들고 2시간 동안 읽는 것이었다. 아버지는 마침내 법을 얻었지만, 10일 후 박해가 시작되어 결국 포기했다.
이것은 우리 아버지가 대법을 수련할 기회를 어떻게 놓치셨는가 하는 것이다. 여러 해 후 나는 불현듯 떠오르는 게, 나의 아버지가 불치병을 얻은 후에 법을 얻은 건 어쩌면 바로 어머니의 농담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떠올랐다! 당시 나는 그런 것을 부정했어야 했다. 또 아버지의 종양이 그렇듯 최악의 상태로 더 진전되지 않았던 것은 그가 수련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종양이 억제되었던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사부님께 대한 견정한 믿음으로, 여동생이 수련으로 돌아오다
나의 여동생은 결혼한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실수를 범했다. 사부님의 보호로, 그 남자는 여동생의 애정을 뿌리쳤다. 다른 친척들과 동수들은 여동생을 포기했고, 게다가 그녀의 잘못을 비난했다. 여동생은 점차 우리와의 관계를 끊어버렸다. 나는 아버지에게 일어났던 일을 깊이 상기하고, 동생이 법을 얻었기 때문에 잘못된 길을 걷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 사부님께서는 단 한 사람의 제자도 떨어뜨리고 싶어 하시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동생이 수련의 길로 돌아오리라 믿었다. 나는 여동생의 정황을 분석해 보니 무슨 나쁜 일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나의 믿음을 강화시켜주었다. 나는 동생에게 너무 많을 것을 묻지 않는 대신 그녀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마음속으로 끊임없이 그녀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2년 후, 여동생은 수련의 길로 다시 돌아왔다. 그녀는 그 2년 간 자신에게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지 못했다—그녀는 자신이 마에 들었던 것으로 느꼈다. 여동생이 수련을 다시 시작하고자 했을 때 자신이 마치 갑자기 깨어난 것처럼 느껴졌다고 했다.
이는 또 하나 대법의 위력의 체현이다
정념으로 친척들을 구도하다
박해로 인해 나는 직장을 구하지 못한 채 대학을 졸업했고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아무도 나와 결혼하려 하지 않았다. 수련하지 않는 많은 친척들은 그것을 대법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고는, 다른 사람들에게 파룬궁과 박해에 대해 진상을 알리지 못하게 했다. 내가 진상을 알리려고 시작만 하면, 그들은 나보다 좋지 못한 학교를 나온 사람들도 졸업하자마자 얼마나 좋은 직장을 가졌는가를 이야기하는 것으로 내 입을 막아버렸다. 일부 나의 수련생 친척들도 그들을 포기해 버리려는 수동적인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생각했다, “그들이 꼭 내게서 진상을 알아야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다른 데서 진상을 알 수 있고—그들은 알게 될 것이다” 마음속으로 나는 그들이 언젠가는 진정한 정황을 이해하게 될 것이라는 강한 염두를 갖고 있었다.
어느 날 중국 신년 기간 중, 나는 친척 한 명에게 진상하려고 했지만 그가 나를 꾸짖었기 때문에 나는 입을 다물어야 했다. 며칠 후, 수련하지 않는 한 사람이 그가 최근에 본 “비바람 속에서 천상과 지구를 여행하다”라는 제하의 진상 DVD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나의 친척은 듣고 있었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은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제3자의 입장에서 그에게 질문을 했다. 그러자 그는 내 친척에게 내가 말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
마지막에 나는 수련하지 않는 그 사람에게 내 친척이 물어볼 것으로 믿어지는 한 가지 질문을 했다. “왜 당신은 DVD에 있는 것을 믿는가?” 그가 대답했다. “1989년 톈안먼 광장 학살 중, 당국은 민간인과 학생들이 길거리에서 군대차량을 불태웠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진상은, 군이 폐차들을 페인트 칠 해서 군용차량으로 위장해 그곳으로 옮겨와 스스로 차량들을 불태웠다. 민간인이나 학생들이 한 것이 아니다. 내가 그 사실을 잘 아는 이유는 내 친구들이 그 조작극에 참여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중공이 말하는 것은 모든 것이 거짓이라고 믿는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DVD에서 말하는 것이 진실임을 믿는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내 친척을 보니 그 역시 충격을 받은 것 같았다. 거의 모든 질문들에 대해 모두 대답을 했는데, 결국 그는 나중에 수련생이 되었다.
나중에 나의 많은 친척들이 법을 얻었지만, 그들 중 누구도 나를 통해 얻지 않았다. 가끔씩 나는 내가 그들에게 진상을 알릴만큼 자비하지 않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 보았지만, 나는 항상 그들에게 정념을 갖고 있다. ‘그들이 진상을 이해할 것이다!’ 라는.
나 스스로 진상을 아주 잘 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나자신에게 핑계를 찾기 위해 이것을 교류하는 게 아니라 단지 동수들이 어떤 정황에서도 그들의 정념을 느슨히 하거나 다른 수련생이나 수련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말 것을 상기시키려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어느 특정 수련생도 포기 하지 않으시는데, 우리에게 무슨 권리가 있어 누가 좋지 않다거나 희망이 없다거니 말할 수 있겠는가?
발표일자: 2009년 5월 8일
원문일자: 2009년 5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영문위치: http://clearwisdom.net/emh/articles/2009/5/8/107142.html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9/4/24/1995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