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호북(湖北) 농촌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5월 20일]
나는 호북 농촌 대법제자인데 몇 가지 문제로 동수들과 교류하고 싶다.
명혜망에 당문화를 청리하자라는 통지가 발표된 후로부터 우리는 모두 따라서 하였으며 깊은 체득이 있었다. 그러나 2년 전부터 특히 이 기간에 더욱 선명하게 나타나는 현상은 밤에 잠을 자는데 교란이 있으며 어떤 물건이 있어서 나를 놀라게 하여 깨나게 하고, 꿈을 꾸는데 나쁜 정보가 있으며 법공부하고 연공할 때 잡념이 아주 많고 손자(어린 동수)도 불편해하며 학습성적도 떨어졌을 뿐만 아니라 만화영화를 보기 좋아하고 내가 발정념하여도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고 안으로 찾아도 원인이 찾아지지 않았다. 사부님의 >을 학습하고 깊이 깨닫게 되었는데 말씀하시기를 “왜냐하면 인류의 도덕은 여전히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가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에 이르러서 예술은 한창 인류 마성(魔性)이 실재적이고도 실재적으로 펼쳐 보여주는(展現) 것으로 되고 있으며, 예술은 이미 신성한 예술에 대한 모독으로 걸어 나갔으며, 완전히 마성발산(魔性發泄)의 공구로 되어, 표현한 것은 요(妖)· 마(魔)· 귀(鬼)· 괴(怪) 이다”(>) 라고 하셨다. 내가 생각하건대 집에는 아주 많은 괴물적인 것들이 있는데 예를 들면 옷, 침대커버, 쇼핑백, 광고그림, 학생교과서, 울트라맨, 애니메이션 CD, 용봉그림, 장난감, 음료겉포장, 특히 아이들의 옷 등등이다. 인식한 후 나는 아주 빨리 청리하였다. 그런 후 마치 칼로 끊어버린 것처럼 이러한 교란이 없어졌다. 2년 전에도 나는 늘 이것들이 좋지 않은 물건으로 생각되어 청리하려고 생각하였으나 사부님의 법에 대한 공부가 깊지 못한 탓으로 아내(동수)가 나더러 극단으로 나간다고 하였고 게다가 명혜망에도 이러한 것을 청리하여야 한다는 글이 발표된 적이 없기에 청리하지 않았다.
내가 생각하건대 지금 이러한 문제가 아주 보편적이며 거의 매개 대법제자의 가정과 연류되어 있다.(노년대법제자의 집에는 적으나 그래도 있다) 어떤 수련생은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어떤 이는 청리하는 것이 극단으로 가는 것이라 하며 어떤 대법제자는 아주 큰 교란이 있으나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다. 예를 들면 한 수련생은 일년 내내 몸이 불편하였고 아내도 늘 화를 내고 부인과 병이 있으며 손자도 늘 불편해 하였다. 이리하여 병원에 가서 주사를 맞고 약을 먹어도 좋아지질 않았으며 안으로 찾으려 하였으나 원인을 찾지 못하였다. 나는 그와 교류하면서 정법이 오늘의 이 일보까지 왔는데 다른 공간의 기괴망측한 좋지 못한 생명들이 모두 도망가고 있으며 모두 틈을 타고 있다고 하였다. 그는 돌아가서 청리하였는데 이상의 정황이 호전을 가져왔다. 뿐만 아니라 같은 법공부 팀에 이런 문제가 있는 동수들을 이끌어 모두 청리하게 하였다. 두 번째 예는 같은 법공부 팀에 늘 이가 아픈 수련생이 있었으며 그의 손자도 좋지 않았는데 청리한 후 즉시 호전되었다.
이상의 정황에 근거하여 개인적으로 여기건대 대법제자의 집에 괴물 그림과 실물은 모두 청리하여야 하는데 왜냐하면 정법이 이 일보까지 왔기 때문이다. 기실 사부님께서 >에서 말씀하시기를 “그러나 한 가지 정황은 나의 법신이 청리해 줄 수 없다. 나의 한 수련생은 어느 날 나의 법신이 온 것을 보고 그는 기뻐서 어쩔 줄을 몰랐다. ‘스승님의 법신께서 오셨으니, 스승님을 방으로 모셔야겠다.’ 나의 법신이 말했다. “자네의 이 방은 너무 난잡하고 물건이 너무 많다.” 그는 바로 가버렸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다른 공간의 영체(靈體)가 너무 많다면 나의 법신이 청리해 줄 것이다. 그러나 그의 방은 온통 모두 난잡한 기공서들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알아차리고, 수습하여 태울 것은 태우고 팔 것은 판 후, 나의 법신이 다시 왔다. 이것은 수련생이 나에게 말한 것이다.”
이런 좋지 못한 것을 청리하는 것은 교란을 배제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역시 우리 대법제자의 책임이며 청리할 때 또한 정념이 반드시 족하여야 한다. 어떤 수련생은 교란이 없다고 여길 수도 있다.(우리 법공부팀의 동수도 교란이 없다고 말하였고 어떤 이는 이러한 것을 청리하는 것은 극단으로 나간다고 하였다) 또한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사존님의 우주 대법으로서 집의 마당은 아주 바르고 아주 순정한 것으로 이러한 바르지 못한 것을 어찌 집에다 남겨둘 수 있단 말인가? 예를 들어 우리의 몸에 가시가 박히면 당신은 그것을 뽑아버려야지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편안하지 못한 것과 같다. 또한 돈과 재물에 대한 마음도 버려야 하는데 내가 집의 물건을 청리한 것을 돈으로 계산하면 천여 원이나 되었다. 집의 수련하지 않는 속인은 이해되지 않아 하며 득과 실의 관계를 명확히 하여 알려주어야 할 것이며 왜냐하면 수련은 극히 엄숙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상은 개인의 견해이며 개인의 특정한 상태에서의 반영에 견준 것이다. 참고로 제공하며 만일 틀린 곳이 있다면 동수들이 법을 스승으로 모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09년 5월 20일
문장갱신: 2009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5/20/2012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