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협조할 때 속인의 정을 피해야

-연태(烟台) 지부(芝罘)구 대법제자들과의 교류

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4월 21일】 최근 우리 지역에서는 사악한 무리들이 대법제자를 납치하는 일들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어 모두들 매우 조급해 하고 있다. “대체 무슨 원인인가?” 함께 교류했는데 하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가 최후의 발악을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우리가 안으로 찾는 것을 소홀히 한 원인이 아닌가? 몇몇 협조인들은 한 가지 일을 장시간 합의하지 못해 표면적으로는 함께 교류하는 것 같아도 각자 자기 견해를 내세우면서 안에서 찾는 것을 소홀히 하여 문제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게 했고 일정한 간격을 조성했다.

또 하나는 동수 사이에 수구(修口)하지 않아 협조인들이 함께 무슨 일을 하기만 하면 이튿날 다른 동수들에게 떠들썩하게 전해진다.

또 한 가지 문제는 법에서 문제를 보지 않고 감정으로 일을 하는 것이다. 최근 불법으로 납치된 동수들 중 법 공부를 한 지 아직 얼마 되지 않는 신수련생이 있는데 전에 협조인이 말하길 이 수련생은 삼퇴를 매우 잘하여 매일 얼마만한 사람들을 탈퇴시켰다고 한다. 지금에야 그녀가 자료를 만드는 일에 참가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법공부를 한 시간이 짧아 법리가 똑똑하지 못한데다 잡혀 들어가서 무엇이든 다 말하여 4월 8일에는 그녀가 아는 두 수련생이 불법으로 잡혀 갔고 대법에 일정한 손실을 조성했다.

불법으로 납치된 또 다른 한 수련생은 비록 7.20이전에 법을 얻은 수련생이었지만, 씬씽이 줄곧 제고되지 못해 발정념, 법공부도 줄곧 흐리멍덩하게 해서 동수들이 모두 그녀를 도와주었다. 그러나 줄곧 크게 제고되지 못했는데, 그녀 자신의 말로 표현하자면, 만약 자신이 잡혀가서 사악한 무리들이 때리지만 않으면 무엇이든 다 말할 수 있다고 했다. 이번에도 역시 그녀의 예측이 빗나가지 않았는데 잡혀 들어간 후 곧 무엇이든 말했다. 심지어 아무도 묻지 않는 상황 하에서도, 자신이 생각나는 것을 주동적으로 보고했다. 바로 이런 씬씽으로 자료를 만드는 일에 참여했다.

이런 문제가 출현한 것은 다른 대법제자들에게도 일정한 책임이 있다고 보는데 씬씽이 안 되는 줄 알면서 무엇 때문에 그들을 자료만드는 일에 참여시킨단 말인가? 우리는 정말 정신을 차리고 이 심각한 교훈을 기억해야 한다.

정법 최후의 최후 시각에 우리는 꼭 법공부를 많이 하여 자신의 씬씽을 제고하고 문제에 봉착하면 안에서 찾아야만 대법제자가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으며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따라갈 수 있다. 동수들이여! 우리 이런 부족한 것들을 재빨리 없애 버리고 부동한 층차에서 법의 부동한 요구에 도달해 함께 손 잡고 다 같이 정진합시다! 아울러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한 근심이 줄어들도록 합시다!

문장 발표: 2009년 4월 21일

문장 분류: 수련 마당문장 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9/4/21/19933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