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하북 대법 제자
【명혜망 2009년 2월 21일】 나는 1997년 행운스럽게 법을 얻었다. 수련을 시작한 후 많은 질병이 저절로 사라져 날아가 버렸다. 내 몸에 나타난 신기한 변화를 본 남편은 99년 7.20 전에 연공장에 가서 연공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건물을 올라가는 데도 온 몸이 가벼워 마치 누가 뒤에서 밀어주는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며칠 지나지 않아 사악의 박해가 시작되자 남편은 겁이 나서 더는 수련하지 못했다. 이 여러 해 동안 그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수련하려고는 하지 않았다.
전 한시기 명혜특간 『신운을 널리 전해 빨리 세인을 구도하자』를 본 후 나는 신운 공연을 널리 보급하는 것에 매우 중대한 의미가 있음을 인식했다. 며칠 지나지 않아 2009년 신운 공연 시디가 도착했다. 나는 시간을 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해 식구들과 함께 공연을 끝까지한 번 보았다. 마침 겨울 방학라(나와 남편은 모두 교사이다) 나는 오전 내내 남편과 함께 공연을 보았다. 보고난 후 그는 감개무량해 하면서 말했다. “공연이 해마다 더 좋아지네. 중앙TV에선 이렇게 좋은 프로를 만들 수 없어.”라고 했다.
점심 식사를 마친 후 그는 주동적으로 나와 이야기했다. “대법은 정말 신기해!” 나는 계속하여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저녁에 내가 법공부 할 때 좀 졸았는데 남편이 이를 보더니 “졸지 마, 내가 반시간 동안 함께 연공해줄께.” 나는 그 말을 듣자마자 “좋아요!”라고 하였다 . 이렇게 첫날 연공을 시작했다. 그 후 며칠 동안 우리는 저녁마다 반시간 (1, 3, 4장 공법) 연공했다. 또 며칠이 지난 후 나는 그에게 말했다. “2장 공법도 아주 중요해요. 좀 힘들더라도 연마하는 것이 매우 많으니 한 시간 동공을 연속으로 다 해요.” 그는 내 말에 동의했다. 그 후 나는 또 법공부의 중요성을 그에게 알려 주었다. 이 며칠간 그는 또 법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가족들이 신운 공연을 본 후 변화를 통해 나는 더욱 절실하게 신운의 거대한 작용을 피부로 느끼게 되었다. 나는 지금 가방에 늘 신운공연 시디를 넣고 다니면서 아는 사람을 만나면 준다. 간단하게 신운의 해외 순회공연 상황과 관중들의 반응을 이야기해주는데 사람들은 모두들 잘 받아들인다. 이리하여 나는 동수들이 신운을 널리 보급함과 동시에 반드시 자기 신변에 있는 가족들을 잊지 말고 그들과 함께 조용히 공연 시디를 볼 것을 건의한다. 정말 보는 과정 중에 그들은 곧 변하고 있다.
문장발표 : 2008년 2월 2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9/2/21/1958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