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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 수감된 동수의 가족들이 사악에게 이간 당하지 않게 하자

글/ 제남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2월 12일】

1. 사악의 악독한 음모 ㅡ 모순을 만들고 이간시켜 정체형성을 파괴

수련생을 구출하는 과정에 우리 지역에는 두 가지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는데, 사악은 불법 수감된 대법제자 가족 사이에 틈을 뚫고 들어가 이간질 시켰다. 이 두 가지 사례에서 불법 수감된 대법제자는 모두 여자 대법제자이며 그들은 모두 부부가 동수인데, 사악은 불법 수감된 여자 동수의 친정 가족들 사이에 모순을 만들고 육친정 중의 이기적인 요소를 이용해, 그들에게 사악에게 협력하고 사악의 배치에 복종하게 하여 박해를 가중하는 목적에 도달하는 동시에 구원하는 정체적인 힘의 형성을 파괴하려 했다.

첫 번째 사례에서 여자 수련생은 남편과 함께 납치 되었는데 남편은 파출소에서 탈출했다. 사건이 검찰에 올라갔을 때 처음에는 모두들 의견이 비교적 일치해, 변호사를 청하여 무죄 석방을 하는 방식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려 했다. 현지 악경은 우리가 변호사를 청하려 한다는 말을 듣고는 여 동수의 친정에 이 소식을 알려 주었다. 여 동수의 직장과 임금을 지키고 싶다면 변호사를 청해도 소용 없고 오직 남편을 찾아 그녀를 대신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얼마나 황당한 사람을 속이는 수단인가. 그녀의 친정 식구들은 이 말을 곧이듣고 더는 변호사를 청하지 않기로 했고, 남편을 찾아서 자기 딸과 바꾸려 했다. 집에서 청한 변호사조차 가족들께서 유치한 속임수에 빠지지 말라고 거듭 경고했다.

두번 째 사례에서는 수련생을 면회하는 중에 일이 발생했다. 노교소 악경은 전문적으로 여 동수 친정의 조카딸에게 전화를 걸어 면회를 오라고 했다. 당시 여 동수의 아들이 마침 방학이라 그들과 함께 오게 되었다. 하지만 악경은 갖은 수단으로 아들이 엄마를 만나는 것을 방해했다. 악경은 아들에게 엄마가 파룬궁을 연마하는데 대한 태도를 재삼 따져 물어보았으며, 아들이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하자 악경은 즉시 태도를 바꾸어 “면회할 수 없다”고 했다. 친정 식구들이 줄곧 사정하면서 그는 아직 어린 아이라고 했지만 악경은 허락하지 않았다. 친정 식구들은 사정을 빌어도 안 되자 동수의 아들을 쫓아내면서 말했다. “네가 가지 않으면 우리의 면회도 영향 받는다.” 이는 자각적으로 사악과 배합하고 사악의 배치대로 하여 사악의 목적에 도달한 것이 아닌가? 아들을 면회하지 못하게 했을 뿐더러 또 그들에게 이간시키는 모순을 만들었고 심지어 친정 식구들은 사악의 말우테 찬성하고, 시댁 쪽의 면회가 불리한 영향을 가져와 자기 식구가 집에서 설을 쇠는 것을 방해할 것이라고 유치하게 여겼던 것이다.

그런데 아들이 엄마를 면회하지도 못했는데 친정 식구들은 도리어 아들에게 혈육의 정이 없다고 원망했다. 뜻인즉 아들이 마땅히 일체 신앙 원칙을 포기하고 엄마를 만나야 한다는 것이다. 사악의 통제 하에서 진상을 모르면 얼마나 우매하고 가소로운가! 사실 이는 혈육 정의 자사적인 일면이 사악에게 이용당하여 자신은 사악의 배치대로 달갑게 협력하고 있으면서도 스스로는 모르고 있는 것이다. 수련하지 않는 속인이 진상을 듣지 않아 진상을 모른다면 얼마나 슬픈 일인가! 사악이 이용하는 노리개가 되면서도 오리무중에 있는 것이다.

그런데 남편이 아들을 데리고 면회하러 갔을 때 악경은 논조를 바꿨다. 그들에게 면회를 거절한 이유는 다른 사람이 면회 기회를 차지했으므로 당신들은 면회할 기회가 없으며, 당신들은 돌아가서 다른 가족들에게 앞으로 면회하러 오지 말라고 알려주라는 것이었다. 이것은 진일보 모순을 조작하여 사단을 일으키려는 것이 아닌가? 아들더러 면회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마치 정말로 남이 이 기회를 차지했기 때문인 듯했다! 자신이 친정 식구들에게 면회를 배치해 주고서는 도리어 가족들에게는 저들이 면회 기회를 차지했으니 그들에게 면회하지 말라고 알려주라는 것이다. 이 얼마나 음험한 수작인가 ㅡ 너희가 돌아가서 서로 싸워봐라! 바로 이런 수작이다.

악경의 이런 수작은 동수들로 하여금 구원 과정에 구원역량을 감소시키고, 분열되어 무너지게 함으로써 정체적인 합력의 형성에도 영향을 끼치게 했다. 이는 사악의 음험한 파괴 수단이다! 수련하지 않는 여 동수의 친정 식구들을 이용해 시댁 식구들과 대항하게 하려는 것이며, 구원역량을 분열하고 정력을 흩어지고 소모하게 하려는 것이다!

2. 문제의 진정한 근원은 친정식구들이 진상을 모르기 때문

친정 식구들이 사악에게 협조하게 된 진정한 원인은 그들이 진상을 모르는데 있다. 아마 부부가 동수라면 틀림없이 친정에도 적지 않은 진상을 알렸을 것이다. 어쩌면 친정 식구들은 부부 동수에게 장기간 의견이 있어 진상을 듣지 않았을 수도 있고, 진정으로 알기위해 진상을 들은 적이 없거나, 갑작스런 납치사건 중 감정이 감당할 수 없어 방향을 잃었거나, 진상 작용이 약화된 등등일 것이다. 그렇다면 주도적 작용을 일으키는 것은 당연히 수련하는 남편쪽이 되며 아내의 친정에 진상을 제대로 알리지 못한 것으로 조성된 것이다. 수련하지 않고 진상을 모르는 친정 식구들이 이렇듯 사악에게 코를 꿰여 끌려가게 된 것은 사실 바로 혈육정 중의 자사성(自私性)이 지혜의 마음을 가려 스스로 벗어나지 못하고 부지불식중에 사악의 속임수에 걸려 사악을 따라가게 된 것이다! 이것은 바로 육친정 중의 자사성이 장난을 친 것으로 이 때문에 사악에게 이용당한 것인데 그 근본원인은 여전히 진상을 제대로 모르는 것이다.

3. 문제 해결의 만능열쇠는 이지적이고 철저하게 친정 식구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

그럼, 모순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문제의 근원을 찾는다면 문제 해결의 열쇠도 찾을 수 있다.

대법제자가 사악의 음험한 수작을 타파하려면 친척에게 진일보로 진상을 알려 주어 그들로 하여금 자각적으로 사악의 수작을 분명히 알게 하여 그로부터 자신의 착오적인 방법을 고치게 해야 한다. 다시 말해, 남편쪽에서 자비심으로 아내의 친정에 다시 진상을 알려 주어야 하는데 이것이 진정 문제를 해결하는 관건이 있는 곳이다. 오로지 이렇게 해야만 진정으로 아내의 친정을 구할 수 있으며, 그들로 하여금 사악의 질곡에서 해탈되게 할 수 있으며, 수련생을 구출하는 정체 역량 중의 일부분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만일 더는 진일보로 진상을 알려 그들을 구도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진일보로 사악이 이용하는 졸개가 될 것이며, 사악에게 이용당할수록 구도하기가 더욱 어려울 것이다. 나중에는 사악과 함께 도태되고 말 것인 즉 그들의 후과야 말로 얼마나 가련하고 얼마나 무서운 것인가!

진상을 알려 주는 것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만능 열쇠이다. 문제가 나타나고 해결하려면 곤란이 있을 것만은 틀림없다. “각자(各自)의 길을 잘 걸으려면 곤란이 있기 마련인데, 곤란에 직면하여 맞받아 나아감은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며, 낡은 세력의 배치를 타파하고 박해를 반대하기 위한 것이다.”(『페루 대법제자들에게 전하는 답장』)

이는 대법제자 수련의 조성 부분이며, 또한 이 문제에 직면한 대법제자가 반드시 걸어야 할 수련의 길이기도 하다.

문장발표 : 2009년 2월 1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9/2/12/19532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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