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대법제자, 수이왠(随缘)
【명혜망 2008년 10월 22일】우리 현과 성에는 동수들이 아주 적다. 그런데 많은 경우에 모두 해외 동수들이 우리를 도와 사악을 해체하였다. 2005년에 우리들이 박해받을 때 해외 동수들이 즉시 전화를 하여 파출소 소장은 감히 전화를 받지 못하였으며 감히 자기가 소장이라고 말하지도 못하였다. 기타 악경들도 감히 우리에게 그렇게 사악하지 못하였다. 그들은 다만 빨리 사람을 놓아주려 하거나 혹은 빨리 전이해 갔으면 하는 생각이었다. 2008년 8월 3일, 사악한 악당(惡黨)이 명령을 내려 전체가 행동하여 매개 대법제자의 집에 와서 소란을 피웠다. 우리는 관할 구역의 악경에게 가서 명함을 요구하였다. 그리고는 즉시 악경의 전화번호를 사이트에 올렸다. 그날 저녁에 악경은 바로 진상전화를 받았다. 그 이튿날 경찰은 바로 수련생을 찾아가 해외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그에게 전화로 퇴당하라고 권했다고 말하였다. 우리는 당시 아주 감동되었다. “해외 동수들이여,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대량적인 지지가 있음으로 하여 우리 이곳 현지 동수들은 인원이 적다 해도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우리들은 하나의 정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 홍콩의 동수들… 대륙에서 관광하러 간 사람들은 당신들이 큰 비가 내리는 중에서도 진상을 하기 위하여 아주 많은 고생을 하는 것을 보고, 그들은 모두 너무나 감동되었다. 아주 먼 거리까지 가면서도 그들은 또 머리를 돌려 대법제자들을 몇 번 보곤 하였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체로 갔기 때문이었다. 만약 단독으로 갔다면, 그들은 당신들과 진정으로 이야기 하고 싶었다. 그들은 성과 시에 표어와 플랭카드가 가득한 것을 보았다. 그들은 홍콩에 가니 너무나 기분이 상쾌하고, 파룬따파가 너무 좋다고 말하였다. 한 사람은 귀국한 후 적극적으로 우리에게 와서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하였다. 그녀는 예전에 《전법륜》을 두 번 보았다고 하였다. 그런데 현지에서 동수들을 찾지 못했다고 하였다. 그리하여 심도깊게 연공하는 것을 배우지 못하였다. 이번에 그녀는 다시는 이 기연을 놓쳐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였다. 홍콩에 갔다온 후 견결히 대법을 수련하기로 결정하고, 연공을 배우고, 또 집에 가서는 언니와 남동생 등에게 가르쳐 주었다. 그들은 모두 책을 보았다. 다만 연공동작을 모를 뿐이었다. 홍콩에 가서 보고 들은 것들을 통하여 그녀의 가족들은 아주 많은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알고 있으며, 아주 많은 사람들이 대법 수련중으로 들어왔다.
또 한 가족의 노년 부부는 그들의 아들이 대법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인해 박해 당하여 실업 당했다. 30세가 되었는데, 가정을 이루지 않고 있으니 그들은 아들을 이해하지 못하였다. 몇 년래 줄곧 아들이 박해를 받게 되어 그들은 머리를 들지 못하였다고 하였다. 이번 관광에서 그들은 홍콩의 수련생들이 대량으로 홍법하고 있는 것과 또 자유사회의 대법제자에 대한 태도를 보았다. 노인들의 몇 년 동안의 비굴감이 자부심으로 변하였다. 그들은 나의 아들은 법을 위반하지 않았으며 제일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였다.
해외 동수들이여, 당신들의 노력이, 당신들의 간고한 지출이 정말로 거대한 작용을 발휘하고 있다. 매우 완고하였던 사람이 해외에 가서 그의 머리속에 있는 사악한 인소가 당신들의 정념에 의해 해체되었다. 그들은 대법에 동화되었다. 그들은 우리들로 하여금 모두들 계속 배합하여 최후의 사악을 해체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게끔 하였다.
문장발표 : 2008년 10월 2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10/22/18826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