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10월 2일】 오늘 나는 《진상 화폐를 만드는데 대하여>> 란 문장을 보았다. 수련생은 두 처녀가 10원짜리 지폐위에다 쓴 글자가 너무 붉어서돈을 사용하기 어렵다고 원망하는 것을 보았다. 수련생은 두 처녀에게 선의적으로설명을 하면서 그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게 얼마나 선량한가를 긍정하였다. 마지막에 두 처녀는 나쁜 게 좋은 것으로 변하였다. 나는 수련생이 완전히 그 사람을 생각해서 설명해주는 방법과 기타 수련생이 속인 중에서의 반면 영향을 선의적으로 이해시킨부분에서 아주 탄복하였다.
나는 능히 이렇게 위험한 환경에서 자아(自我)를 놓고 걸어나온 동수들 모두 아주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비록 그들에겐 아직 부동한 집착이 있지만, 그러나 그들 모두 자신이 법에 대하여, 사부님에 대한 바른 믿음으로 비바람속에서도 오늘까지 걸어왔다고 생각한다. 자신들의 부동한 방식으로 법을 실증하는 그들 모두는 위대한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속인들이 반면에서 동수들을 평가할때 우리는 속인에게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려 원용시켜야 한다. 아울러 많은 속인들이 동수들을 반면으로 평가할때 중공의 거짓말의 선전을 믿고 중공당문화사상으로 동수들을 평가한다. 그러므로 나는 속인중에서 동수들에 대한 반면적인 영향 역시 동수들을원용하는게 법을 실증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는 진일보 진상할 수 있는 일면이다.
나는 늘 이러한 일에 부딪친다. 어느 한 번은 내가 한 부부에게 진상을하고 있을 때 그 중 한 여자가 나를 보고 “우리 시골에 한 할머니가 파룬궁을 하고 있는데 그의 손자가 자살했다. 그의 아들들은 모두할머니를 상관하지 않는다. 그것은할머니가 손자에게 그러한 사상을 선전해서 그의 손자가 자살했다”고 하였다. 나는그 말을 듣고 그에게 물었다. “그의 손자 역시 파룬궁을 배웠나요?”, 그는 “안 배웠다”고 하였다. 그의 남편은 말하였다. “그때 한창 모두 강시가 유행이었다. 그의 손자도 그러한 영상에 빠져서 매일 강시가 되는 길로 가는 것을 배우다 자살한 것”이라고 하였다. 나는 “맞아요, 그가 강시가 되는 길로 가는것을 배웠으니 긍정적으로 좋지 않는 물건들을 불러 들인 것이다, 그가 또 파룬궁을 배우지 않고 그리고 또 할머니를 따라 파룬궁을 배우지도 않았는데 어떻게그런 일로 할머니를 원망할 수 있는가? 그들 부부는 단번에 깨닫고는 동시에 “맞아요, 맞아요”하였다. 남편은 주동으로 나를 찾아와 퇴단하였다.그들은 나에게 그들 마을사람들의 대부분은 모두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았다고 하면서 집집마다《9평》을 받았다고도 하였다. 마누라도 또 한마디 더해 “긍정적으로그 할머니가준 것이다”(그 노년 수련생을 가리켰다).그 때 나는 나의 한마디 말로 인하여 그들 부부가 아주 명확하게 처음과 같지 않게 그 노년 동수에게 오해했던 부분이 풀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 일은 바로 하나의 명확한 오해이다. 사람들은 중공의 사악한 선전의 영향을 받아 동수들을 오해하고 있다. 나는 수련생이 받는 압력을 체험할 수 있었다. 나는 그 부부가 대법제자가 시골에서 바로 그 한사람이고, 그렇게연로한 나이에 가정과 사회의 압력하에서도 나와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시골 전화번호들을 수집해 명혜망에 보낸다는 것은 정말로 하나의 위대한 수련인이다. 우리는 반면으로 수련생을 평가할 때 심도깊게 물어봐도 괞찮다. 수련생이 조성한 반면 영향을 원융(혹은 사악의 선전이 조성한 것)하여 동수의 압력을 덜어줘 세인을 구도하는 건바로 나의 일인 것이다.
문장발표:2008년10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장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10/2/186969p.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