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후베이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8월26일】 동수들과 함께 현재 진상한 체험을 교류하면서 일부 동수들이 오직 앞사람한테는 3퇴 진상을 하면서, 그들이 집에 돌아가서 친인들을 구하게끔 간곡히 부탁하는 것을 홀시한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이것은 더욱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3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시간이 들지 않고, 힘을 들이지 않고, 사소한 신경을 쓰지 않고 순리롭게 할 수 있으니 마땅히 이 기회를 잘 틀어쥐어야 한다. 그에게 몇 마디로 집에 돌아가서 어떻게 친인들을 구할 것인가를 알려주면 바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구도될 수 있다.
내가 현재 3퇴 진상을 하는 중, 진상을 알고 3퇴를 한 사람들에게 모두 시기를 놓치지 말고 어떻게 자기의 친인들을 구할 것인가를 알려준다. 일반적으로 모두 만족하면서 응답하는데 효과가 아주 좋다. 어떤 사람들은 진상을 알고 3퇴한 후, 그들에게 돌아가서 친인들에게 3퇴를 권하라고 격려해주면 그들은 친인들이 믿지 않을까 두렵고, 일부는 심지어 친인들이 화를 낼까봐 두려워하였다. 나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격려하면서 “당신은 바로 그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 아닌가? 왜 3퇴를 해야 하는가하는 도리를 그들에게 명백히 잘 알려줘서 될 수 있는 한 당신이 마음속으로 그를 구도해야 한다. 결국 그의 선택에 달렸다. 그가 3퇴를 동의하지 않지만 당신은 있는 힘껏 노력하였으니 방법이 없는 것이다. 바로 이렇게 하면 된다.” 이렇게 말해주면 들은 사람은 아주 동감하며 두려움이 없어진다. 떠날 때 또 한번 돌아가서 친인들 구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간곡히 부탁하면서 또 그에게 고맙다고 인사한다.
진상하는 중에서 우리는 그와 그의 친인들을 구하겠다는 강대한 자비심이 있어야 한다. 그는 우리들과의 이야기에서 모두 심각한 감수를 받았다. 그러므로 그는 진상을 안 후 “당신이 몇 마디로 그에게 돌아가서 어떻게 친인들에게 알려주라”고 하면 모두 대답 한다. 나는 또 “만약 친인이 당원, 단원, 소선대원이면 종이에 적어서 퇴출 성명을 필명이나 아명으로 적어서 저녁에 공공장소에 붙여도 되고 혹은 인민폐에 써도 된다. 그리고 이 돈으로 물건을 사도 된다. 먼저 마음을 표명하는데 후에 기회가 있을 때 사이트에 성명을 발표하면 된다”고 알려 준다. 일부 사람들은 인민폐에 성명을 썼다가 다른 사람에게 발견될까봐 두려워한다. 이들에게는 지금 인민폐에 글 쓰는 것이 너무 많으니 관계없다고 말한다. 인민폐에 성명을 발표한 것을 다른 사람이 봐도 뭐라고 말하지 않는다. 이렇게 말하면 들은 사람은 아주 동감하면서 두려움이 없어진다. 떠날 때 나는 또 한번 집에 가서 친인들을 구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신신당부 하면서 그에게 고맙다고 인사한다.
한번은 한 화중 사법대학교 교수에게 진상을 하였다. 그는 진상을 안 후 “화중 사법대학”의 가명으로 탈당하였다. 나는 또 그에게 어떻게 친인을 구할 수 있는가를 알려주었다. 그는 우리 집에 당원이 몇 명 있고, 또 한명은 85세 고령의 당원이 있다고 하였다. 나는 그에게 이러한 친인들을 구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반드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집에 돌아가서 꼭 그들을 구해야 한다고 부탁하니, 그 교사는 입에 웃음을 담고 대답했다. 떠날 때 나는 그에게 내가 당신의 친인들에게 직접 말할 수 없으니 당신이 가서 그들을 구하면 나는 당신에게 고맙다고 인사하겠다고 하였다. 이 교사는 너무 감동하면서 연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러한 예는 아주 많다. 이렇게 하면 우리들이 구도하는 명단에는 오직 하나이지만 실제는 온 가족을 구한 것이다. 어쩌면 한 가족에 그치지 않을 것이다.
또 진상을 알고 이미 3퇴를 한 사람들과 만났을 때, 이러한 사람에 대해서 나는 그에게 가족이 3퇴(대다수는 모두 3퇴를 안했음)를 했는가라고 물었을 때 만약 탈당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에게 자기의 친인을 어떻게 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면서 떠날 때 또다시 간곡히 자기만 구원을 받지 말고 자기의 친인들도 구해야 한다고 부탁한다. 진상하는 가운데 또 사당의 조직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과도 만날 수 있는데 이러한 사람들에 대하여서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린 후 역시 집에 돌아가서 친인들을 구하게끔 방법을 알려주어야 한다.
이것이 내가 진상하여 3퇴하는 중에서 얻은 약간의 경험이다. 동수들이 참고하기를 부탁하면서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의 지적을 바란다.
문장완성: 2008년 8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8/26/184780p.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