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8월 5일】 오늘 명혜망에서 “‘금강부동(不動)’을 단편적으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라는 문장을 보고, 아직 조금은 사람의 수단형식을 이용하여 자신을 은폐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이 납치한 명단이며, 무엇이 모 지역의 경보를 미리 알리는 것인가? 이것은 모두 사람의 표현형식이다. 어떻게 사람의 형식으로 수련을 판단할 수 있는가?
“금강부동”은 바로 수련이 어느 층차에 도달했을 때의 수련상태의 표현이며, 부동(不動)은 바로 그 경지에서 움직이지 않음을 말한다. 문제가 나타나면 근본상에서 원인을 찾지 않고 덮어놓고 속인의 표현으로 벗어나려 하면 되겠는가? 이것은 진정한 수련이 아니다.
전 한 시기에 모 지역에서 모 대법제자가 경찰에게 소란을 당했으며, 이미 노동교양소에 명단이 들어갔다. 파출소에서는 그를 노동교양시킬 목적으로 그에게 오라고 통지하였다. 그는 이미 밖에서 하루 동안 피해 있었다. 나중에 어떠한 원인으로 집으로 가는 중에 다른 대법제자를 만났다. 이 수련생은 단체교류하고, 단체법공부하는 가운데, 견정한 정념으로 법리상에서 깨달았다. 집 문앞에 이르렀을 때 경찰차가 거기에 서있는 것을 보았다. 당시 금방 교류하고 법공부하여 그는 정념이 아주 강했다. 그는 조금도 두려워 하는 마음이 없었다. 그는 경찰에게 이 집에 와서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다. 경찰은 오늘 당신에게 파출소에 오라고 하였는데, 당신은 왜 오지 않았는가? 라고 하였다.
그는 당신들은 왜 나를 박해하려고 하는가 라고 하면서 아직 말을 채 끝마치지도 않고 그들을 정시(正视)하였다. 경찰들은 모두 그의 눈길을 피하면서 사처(四處)로 숨었다. 그 후 경찰들은 우리들의 말로 결정할 수 없으니 가자고 하면서 가버렸다.
교류를 통해 또 자신들에게 많은 부족한 것들과 공간을 발견하였다. 그는 며칠동안 매일 단체법공부와 발정념을 하면서 심태가 비교적 온정하게 되었다. 그리고 능히 자신이 문제에 부딪쳤을 때 법리상에서 인식할 수 있었다. 지금 그를 다시는 찾아오는 사람이 없었다. 그리고 시 공안국의 많은 경찰들이 명혜망의 보도를 본 후 그의 조카를 보고 웃으면서 농담으로 “이번에 당신의 숙모가 가히 유명한 사람이 되었다.”라고 하였다.
그의 조카는 일찍부터 경찰이었다. 그리고 지금은 시 공안국의 많은 사람들이 모두 그의 전우, 동료 혹은 부하들이다. 그러나 그가 사람을 찾아가면 근본적으로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였다… 그에게 좋은 얼굴을 보이는 사람이 없었다. 그 자신도 화를 냈다.
교류를 통하여 모두들 수련은 바로 수련이며, 사람이 여기에서 자신에게 한 갈래의 길을 마련하려고 생각한다면, 불가능한 것이며 결코 요행으로 되는 일이 있을 수 없다고 인식하였다.
소유의 파출소에서 접수한 것들은 모두 중점으로 감독받고 있었다. 많은 원인은 우리들 자신이 조성한 것이다. 이전에 우리 여기에 하나의 비교적 이름있는 수련생이 있었다. 늘 반복적으로 붙잡히고 박해받았다. 그러나 몇 년 동안 모두 그의 소식을 들어보지 못하였다. 그러다가 이번에 또 붙잡혔다. 그런데 당일로 돌아왔다. 그를 알고 있는 사람이, “그는 단번에 깊이 들어갔는데 묵묵히 착실하게 수련하여 아주 적게 자신을 내세우고 사람들 앞에 자신을 나타내지 않는다.”고 하였다.
자료점이 활짝 펼쳐진 이후에도 역시 은폐하는 것이 필요하며 안전한 것이 필요하다. 이것이 최저한도의 안전조치이다. 나는 이전에 집이 두 채 있는 동수 혹은 조건이 있는 동수들이 안전에 있어서 주의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두 조건을 창조하였다. 예를 들면, 두 집 있는 수련생은 그중에 다른 한 집에 가서 진상자료를 제작하고, 비어있는 친척집에 가서 하고, 친척 관계로 공장 혹은 회사에서 하고, 또 자신의 집에서도 하나의 은폐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하였다.
그러나 안전상에서 보증할 수 없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모두 폭로되지 않은 곳, 혹은 사악이 근본적으로 주의하지 않는 동수의 집에다 놓고 하였다. 이리하여 이 몇 년 동안 거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은 이미 어떤 동수들은 아예 자기의 집에다 놓고 하고 있었다. 왕복하면서 번거롭게 다니기 불편하고 또 사악들의 경계가 심하고 하니 안전에 위험하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이렇게 오랜 시기 모두 박해가 없었다. 우리는 그들에게 반드시 정념을 충족하게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한다고 부탁하였다.
우리는 교류 후 모두들 절대로 사악에게 이끌려 움직여서는 안 되며, 사악의 뒤를 쫓아다녀서는 안 된다는것을 인식하였다. 가정에서의 자료점을 잘 은폐해 놓고 자료점의 안전에 주의하고, 수구를 잘해야 하며, 힘들면 힘들수록 사부님과 법을 믿어야 한다. 생사를 내려놓지 못하면 바로 물러나는 것이다. 법리상에서 반드시 정념이 충족해야 하며 절대로 사악의 안배와 박해를 인정해서는 안 되고, 이성으로서 지헤롭게 하여야 하며, 절대로 사람의 마음이 침입해서는 안 된다.
명혜망에서 사악이 어떠어떠하다는 소식을 선포한 것은, 사실 바로 사악에게 큰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닌가? 진정으로 생사를 내려놓고 사부님을 믿고 대법을 믿는다면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겠는가? 지금 집을 떠나 피해있는 이런 동수들, 앞으로 더욱 큰 위험이 닥쳐오게 되면, 출국하여 해외로 피난길을 갈 것이 아닌가? 내일 사악들이 바로 모 지역에서 올림픽 성화를 할려고 한다. 우리는 모두 발정념으로 집중하여 사악을 해체시켜야 한다. 사악이 오려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직 없다. 많은 지역에서 올림픽 성화가 올때면 많은 동수들이 납치된다. 모 지역은 어떠하겠는지?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이 없다. 반대로 어떻게 곧 닥쳐올 사악을 소멸할 것인가를 생각한다. 모두들 능히 정념으로 이 문제를 보아야 한다.
만약 자신의 마음이 아주 불온정하면, 사악은 바로 그의 몸을 감싼다. 당연히 가히 잠시 집을 떠나 한 단락 시간을 이용하여 피해있을 수도 있다. 이것은 정상이다. 절대로 사악에게 목적을 달성하게 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7월 3일, 이날 전달된 소식은 아주 광범위하였다. 한 밤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전 시내를 달리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바로 믿으면 진실로 생각된다. 당신이 믿으면, 가능하게 진실로 변한다. 많은 동수들이 바로 전면적으로 부정하고, 또 철저히 부정하면, 바로 문제가 나타날 수 없다. 이전에 어떤 수련생이 파출소에 많은 명단이 떨어졌는데 바로 얼마만한 사람을 붙잡으려고 한다고 하였다. 이러한 소식은 늘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성공하지 못한다. 우리 모두의 마음이 아주 평온하기 때문에 당신들은 우리를 근본적으로 움직일 수 없다.
우리들이 이러한 일에 부딪치면 자료점을 이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자료점의 동수에게 일이 생기면, 우리는 즉시 이사해야 하며, 절대로 마음에 요행이라는 것이 있으면 안 된다. 붙잡힌 수련생이 누구든지 그가 타협하지 않는다고 결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역시 발정념으로 그를 도와 철저히 사악의 박해를 부정해야 한다. 자료점은 연관되는 면이 아주 크기 때문에, 개인 문제가 아니며 정체에 대한 큰 문제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사악이 납치한 명단, 파출소에서 접수한 명단, 여기에서 정말로 대법제자의 첫 번째 일념이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따라 모두 체현된다. 이 일념지차가 바로 부동한 후과를 가져온다. 마치 그 문장에서 말한 것처럼 이러한 이기적이지 못한 사람은 아주 적은 숫자이기에 주류가 아니므로, 교류하려고 하면 아주 쉽게 불공평이 나타난다.
우리 현지의 상황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견정하고 온정되어 정념이 충족하다. 일부의 사람들이 두려워서 피동에 처하고, 한패의 사람들은 또 사람의 형식으로 박해를 해체하려고 생각하고 있다. 원래 집에 있던 물건들을 전이시키면 사악들은 모두 눈치챌 수 없다. 두려울 것 없다. 그날 그렇게 사처로 나니면서 통지한 사람은 거의 모두 이러한 마음이었다. 모두들 교류하여 법에서 이 문제를 찾으려고 생각하지 않았다.
많은 지역에서는 소식을 얻지 못하였을 뿐만 아니라 동수들 역시 아주 안전하였다. 그후 모두들 이 문제에 대해 한 차례 심각한 교류를 하였다. 근본적으로 바로 사상중에서의 승인과 사악의 어떠한 박해와 시도를 승낙해서는 안 된다. 무엇이 또 두 번째이며, 세 번째 명단인가? 반드시 철저히 이것을 부정해야 한다. 사람 마음의 이 방면에서의 집착을 버리고, 박해를 진실로 믿어서는 안 된다.
모두 예전처럼 단체법공부를 하고, 만약 두려워 하는 동수들이 진상자료를 적게 가지고 가면 가히 적게 하고는 하였다. 삼퇴 방면에서도 예전 그대로였는데, 그러나 주위의 환경에 주의하면서 정념을 반드시 충족하게 하였다. 발정념,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리상에서 반드시 명백해야 하고, 길은 반드시 바르게 가야 한다.
개인 인식으로는, 사악이 능히 이렇게 발광할 수 있는 것은, 진정으로 대법제자들에게 아주 큰 누락이 있음으로써 사악들이 공간을 뚫고 들어와 자리잡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의 누락, 정체의 누락, 모두가 내가 아는 일부 동수들이, 어떤 이는 장기적으로 법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하였고, 어떤 이는 장기적으로 자신을 안에서 찾지 않았고, 어떤 이는 가정 자료점이 이미 사악에게 발견되었다.
어떤 이는 사악들이 순서를 배열하였다고 하면서 순서가 앞에 있으면 위험하다고 말하였다. 이전에 어떤 수련생은 나의 번호가 거기라고 하였는데, 당시 조금 믿었다가 후에는 잊어 버렸다. 사악이 다른 공간에서 대법제자에게 번호를 배열하였다는 것은 대법제자를 붙잡을 때에는 번호에 따르는데, 원인은 대법제자가 무엇 때문에 다른 공간에서 사악에게 중점인물로 박해받게 되는가 하는 것이다. 무엇 때문에 구세력의 안배를 철저히 부정하지 못하는가? 이것은 자신의 수련과 직접적으로 관계된다.
현성의 많은 동수들은 더욱 명석하게 되었으며, 많은 일들에서 모두들 알고 있다. 예를 들면, 모 현의 주요 협조인에게, 촌간부가 우리는 당신이 자료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면서 주의하세요, 현에서 사악들이 말하기를, 전 현에서 누가 신경을 쓰고 있는지 우리는 알고 있다고 하였다. 그러나 하달된 것은 없었다. 짐작하건대 해외에서는 바로 더욱 잘 알 것이다. 그러한 특무가 아는 물건은 역시 많다. 무엇 때문에 그들이 대법제자가 하는 일을 제지하지 못하고 있는가? 관건은 사부님과 대법이 우리를 보호해주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평시에 대법을 견결히 믿지 않고서 관건적인 시각에 어떻게 정념을 충족하게 하여 사악의 박해를 부정할 수 있겠는가?
해외의 동수들은 국내의 동수들이 아주 큰 손실을 보았다는 것을 다 알고 있을 것이다. 연초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미 8,000여명의 대법제자들이 납치당하고 박해받았다. 국내의 대법제자들의 박해와 손실을 감소하게끔 도와줄려면, 많은 방면에서 원인을 찾아야 하며, 빠른 시기내에 정체에서 제고해 올라와야 한다. 그러나 수련은 바로 수련이다. 사람의 방식으로는 전혀 해결할 수 없다. 모두들 각성하여 이지적으로 지혜롭게 하는 것이 마땅하다. 그런데 관건은 어떻게 모두들 법에서 문제를 보게끔 인도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정념을 수립하고, 정념으로 박해를 보고, 법공부를 잘하여 정념을 충족하게 하면, 무슨 문제나 모두 잘 처리된다. 그 어떤 사람의 마음이 침투되면 모두 새로운 집착이 형성된다. 명혜망에서 몇 차례 모 지역의 사악들이 어떻게 뜬 소문을 만들려고 시도하였다고 하였다. 일부 편집하는 동수들은 마땅히 안에서 찾아야 되는 것이 아닌가?
국내의 문제는 아주 복잡하다. 그런데 우리들은 이렇게 많은 압력이 있는 것을 감각하지 못하였다. 비록 일부 시기에 아주 큰 압력이 있었지만, 그러나 진정으로 일체 모두가 사부님의 장악중에 있다는 것을 감각하였다. 당신이 안에서 찾고, 심성을 제고하고,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일을 잘하면 일체가 모두 좋아진다. 그러나 마난은 끊임이 없다. 좋고 나쁨은 모두 당신이 어떻게 수련하였는가에서 표현된다. 어떻게 견정했으며, 어떻게 안에서 찾았으며, 어떻게 사부님과 법을 믿었는가 하는 문제이다. 사람의 수단과 형식으로도 잠깐 완화시킬 수는 있다. 그러나 본질상에서는 쓸모가 없다. 오직 극단으로 가지 말고 특수하게 사람을 초월하는 일처리 상태로 가지 말아야 한다. 마음이 법속에 있으면, 조금만 주의하면 되며 바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
오늘 단체법공부를 하면서 어떤 동수들은 한 가지 예를 들어 말하였다. 모 회사에 한 노수련생이 있었는데, 이전에는 상사였다. 색(色)에 대한 마음이 아직 있으며, 기타 방면에서 괜찮았다. 하루는 삼퇴를 하러 나갔다. 한 고집스러운 할머니를 만났는데, 그는 절대로 퇴출하지 않았다. 그도 조금 퇴출시키려는 집착이 있었다. 후에 보니 안 되겠다 생각하고는 돌아서 갔다. 이 할머니는 그의 뒤를 따랐다. 그가 모 단원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을 뿐, 그러나 구체적으로 그의 집이 어디에 있는지는 잘 모르면서 바로 동수의 회사에 가서 신고하였다. 이 사람은 파룬궁이라고 하면서 자기를 보고 공산당에서 퇴당하라고 하였다고 하였다. 이사람의 생김새를 구체적으로 말하였다. 회사의 사람들은 우리 여기에는 그런 사람이 없으니 할머니가 잘못 찾아왔다고 하였다. 할머니는 바로 이 회사라고 하였다. 회사의 사람들은 우리는 본적이 없으니 할머니가 가서 찾아보라고 하였다.
그 이튿날, 회사에서는 책임자가 즉시 동수에게 출장하라고 안배하였다. 그 수련생은 이상하여 무슨 일인가고 물었다. 회사 사람들은 어제 한 할머니가 찾아와서 신고했으니, 며칠간 밖에 나가 있으라고 하면서 다른 일은 없다고 하였다. 이렇게 회사에서도 그를 보호하고 있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를 보호하고 있으니 “부처의 은혜가 가없이 넓다”고 인식하고 있다. 모두들 그에게 이후에는 주의하고, 이지적으로 난에 부딪치면 지혜로 하라고 권고하였다.
또 한 수련생이 납치된 후, 해외 동수들의 전화가 그를 납치한 경찰에게까지 전달되었다. 그 경찰은 두려워하면서 또 부끄럽고 분한 나머지 성을 내면서 동수의 집에 가서 큰소리로 꾸짖었다. 갈 즈음에 또 일부 문건을 가지고 갔다. 그 수련생은 아주 두려워서 한 마디 말도 감히 하지 못하였다. 기실 두려워한 것은 사악들이었다. 동수에게 정념이 있었다면 경찰이 감히 그의 집까지 갈 수 있었겠는가? 그리고 그후부터 경찰들이 이 수련생을 보기만 하면 길을 에돌아 다닌다고 하였다…
우리 법공부 팀에서 어떤 동수들은 바로 경력이 있었다. 당신은 두려워하지 말라. 정념이 있으면 두려워하는 것은 사악이다. 근처의 경찰들은 종래로 오지 않는다. 근처의 경찰을 보면 즉시 삼퇴를 권한다. 그리하여 경찰들은 뒤로 물러선다. 일부 지역의 경찰들은 삼퇴를 하였다. 하지만 이는 아주 적은 숫자이다.
예를 들면, 한 시의 구치소에서 한 수련생이 모 동수에게 핸드폰으로 직접 전화를 하였다. 몇 번 전화로 우리부부에게 변호사를 찾아달라고 하였다. 이는 이미 심하게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있는 것이었다. 그 동수의 핸드폰은 이미 아주 심한 감시를 받고 있다는 것을 누구나 모두 알고 있었다. 전화를 받은 동수들은 아주 난처해 하면서 도청(请)당하는 것은 아니죠? 하면, 수련생은 청(请)한다고 하였다. 이미 안전에 주의하는 것이 아주 차한 것이었다. 정(情)에 의한 보살핌을 바로 청(请)한다고 한 것 같다. 그런데 다른 동수들로 하여금 직접 나타나게 하였다.
이러한 안전 문제를 말한다면, 어떤 수련생은 왕버쟈(王博家)를 판결할 때, 그가 변호사와 함께 있었다고 하였다. 경찰은 긍정적으로 그때는 아무일 없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지금 다시 나타나도 역시 아무 문제가 없다. 이것이 무슨 안전 문제라고 할 수 있는가? 속인의 형식으로 일이 생긴 것과 일이 생기지 않은 것의 원인을 흥량하는 이것은 나의 생각으로는 수련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약간의 개인 인식이다.
문장완성 : 2008년 8월 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8/5/18335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