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1. 중국대륙에서 어떻게 신운cd를 더욱 잘 전파할 것인가?
신운만회는 사존께서 친히 지도하셔서 법의 위력과 신성한 내포를 갖고 있으며, 중생을 구도하는 지극히 좋은 법기이다. 대법제자는 반드시 최선을 다하여 전파하여 더욱 많은 세인들로 하여금 이로움을 얻게 하며 구도받게 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대륙사람은 악당문화의 독해를 매우 깊이 받아 신운을 접수함에 있어서 일부 저애가 있다. 아래는 두 가지 실례이다.
동수 갑의 딸과 딸사위는 비교적 효도한다. 그러나 대법에 대해서는 저촉하는 정서가 있다. 이것은 말할나위 없이 악당문화와 일언당의 요언에 의해 상처를 입어 초래한 것이다. 동수 갑은 매우 큰 희망을 품고 특별히 한 대의 dvd를 샀다. 그러나 의외로 동수 갑이 아무리 권고해도 사위와 딸은 보지 않았다.
동수 을과 동수 갑은 매우 유사한 상황이다. 딸과 사위의 악당악설에 의해 봉폐된 심령을 열어주기 위해 동수 을은 신운만회를 소개하고 권고하였다. 사위는 cd를 보는 것에 동의하였다. 동수 을은 즉시 cd를 켜놓았다. 그러나 사위와 딸은 한편으로 보고 한편으로는 잡담하였다. 앞의 몇 가지 프로그램을 본 후 사위는 더 보려고 하지 않으면서 말하였다. “모두 이런 것들이다!” 그리고는 악당채널로 바꾸어 tv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이때에는 정신도 집중하여 보았다. 동수 을의 소원도 좌절을 받았다.
대륙의 중년층 및 청년층은 모두 중공 일언당이 주입한 왜곡사설중에서 자랐다. 그들중 신(神)을 믿는 사람은 매우 적다. 그들은 단지 tv에서 선전하는 “명, 리, 정”, “가짜, 악, 투쟁”에 대해서만 흥미를 느낀다. 그들은 자극적인 것 혹은 우스운 것을 찾는다. 실제적인 정통예술에 대해서는 흥미를 가지지 않으며 감상할 줄도 모른다.
물론 이 두 가지 실례가 대륙의 모든 사람을 대표할 수는 없다. 문화수준이 비교적 높고 예술감상 능력이 있는 사람 혹은 노인 및 대법진상 자료를 본 사람들은 서로 다른 관점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사람은 필경 소수이며 문화 수준이 일반적인 중,청년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문제는 여전히 비교적 엄중한 것이다.
그후, 동수 을은 명혜망에서 신운만회를 위한 전문적인 간행물을 소개하는 것이 나오기를 바라고 있다. 과연 생각대로 사이트에서 신운에 관한 소책자(b5크리고 인쇄제작)가 나왔다. 이렇게 하면 대륙의 소책자와 신운만회cd를 함께 6호 크기의 지퍼달린 비닐봉투에 넣어서 선물하거나 배포할 수 있으며 효과는 좋을 수 있다. 외국관중의 정확한 평론은 악당문화에 대하여 하나의 유력한 충격이다. 사람의 명백한 일면은 부동한 정도로 각성하였다.
2. 대륙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 어떻게 “대법호신부”의 작용을 발휘할 것인가?
대법제자는 모두 알고 있다. 대법호신부의 작용은 속인의 구명부표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은 중생을 구도하는 좋은 법기이다. 그러나 여전히 일부 세인들은 이해하지 못하며 신임하지 않으면 심지어 두려워하여 감히 달거나 사용하지 못한다.
동수 을의 한 좋은 친구는 매우 행운스럽게 세 개의 대법호신부를 얻었다. 그러나 그들은 읽으려 하지 않고 가지려 하지 않았다. 두번이나 동수 을에게 주면서 처리하라고 하였으나 대법호신부의 신기한 작용을 재삼 설명하여서야 또 받았다.
보아하니 대법호신부와 함께 믿음직한 “설명서”가 필요하다. 명혜망은 적지 않은 호신부에 관한 전문간행물을 발행하였다. 소책자와 한 장짜리가 모두 있다. 매 기마다 모두 이로움을 받은 구체적인 실례가 있으며 세인들에게 대법호신부의 이해와 신임을 열어주었다. 호신부와 전문간행물을 함께 4호 주머니에 넣어서 선물하거나 혹은 배포하면 효과가 매우 크게 좋아진다.
3. 대륙 대법제자와 경찰이 교전할 때 무엇을 이야기해야 하는가?
잘 이야기하면 사악을 해체할 수 있으며 박해받은 동수로 하여금 정법의 물결속에 돌아오게 하며 또 경찰로 하여금 구도받을 수 있게 한다.
대륙의 대법제자는 모두 경찰에 의해 소란당했거나 집을 수색당했거나 혹은 납치당한 경험이 있다. 경찰과 말로 싸우는 것을 피할 수 없다. 경찰은 악당의 폭정도구인 것이다.
그들은 비록 권력이 있지만 그들은 악당을 따라 “가짜, 악, 투쟁”의 나쁜 일들을 할대로 다하였다. 그들은 손에 진리가 없다. 우리는 비록 권력은 없지만 진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불법(佛法)의 진리는 우리 편에 있다. 만약 우리가 발정념하는 것이 매우 충족하며 두려운 마음이 없고 잘 이야기하며 진상을 똑똑히 이야기하여 도리로 사람을 설복시킨다면 사악을 해체시킬 수 있다. 이 방면에서 나는 일부 옅은 경험과 생각을 써내어 동수와 교류하려 하며 사악을 압제하는데 사용하게 하고자 한다.
2001년 여름에 나는 법을 실증하기 위해 번화한 시거리 조경지대에 가서 연공하였다. 몇 분 후에 경찰에 의해 강행으로 파출소에 끌려 갔다. 경찰은 엄격하게 나에게 심문하였으며 태도는 매우 난폭했다. 나는 말하였다. “나는 과거에 엄중한 심장병이 있었다. 그러나 파룬궁을 연공한 후에 좋아졌다. 우리는 대법의 요구대로 좋은 일만 하며 나쁜 일은 하지 않는다.” 어떻게 말해도 안 되어 나는 한 마디 반문하였다. “당신은 ‘진, 선, 인’과 ‘가짜, 악, 투쟁’ 중에서 어느 것이 바른 것이고 어느 것이 사악한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경찰은 대답할 방법이 없었으며 못들은 척하였다. 그러나 태도는 매우 빨리 완화되었다. 그는 나를 구류소에 보내지 않았으며, 나는 그날 석방되어 집으로 돌아왔다.
몇 년 전에 지역 담당 경찰이 자주 우리집에 와서 소란을 피웠다. 그중 두 번 집을 수색하고 조사하였다. 처음에는 그에게 진상을 이야기하였다. 그는 절반 듣는둥 마는둥 하였다. 나중에는 그에게 진상을 이야기하였다. 그는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도 하지 못하게 하였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진, 선, 인’과 ‘가짜, 악, 투쟁’ 중 어느 것이 바른 것이고 어느 것이 사악한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는 들은 후에 대답하기 어려워하면서 몸을 일으켜 떠나갔다. 이후에 나는 더이상 그를 만나지 만나지 못했다. 후에 이 악경은 후두암에 걸렸는데, 현재는 이미 악보를 받고 세상을 떠났다.
2007년에 새로운 지역의 담당 경찰이 또 우리 집에 와서 소란을 피웠다. 나에게 파룬궁을 연공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평화롭게 말하였다. “연공한다.” 담화중에서 나는 그에게 대법이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 도리를 말하였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사회상에 일체 좋은 일은 모두 ‘진, 선, 인’에서 온 것이다. 일체 나쁜 일은 모두 ‘가짜, 악, 투쟁’에서 온 것이다. 당신이 말해보라! 맞지 않는가?” 그는 생각하더니 말하였다. “이런 이치가 맞다. 그러나 당신들은 나가서 선전하지 말라.” 그리고는 우리들에게 그의 책에 서명하라고 하였다. 우리는 명확하게 거절하였다. 그도 더는 우리를 게면쩍게 하지 않았다. 떠나간 후 다시는 와서 소란하지 않았다.
사실이 증명하였는데, 대비적인 방법은 대법을 실증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문장발표 : 2008년 7월 1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8/7/15/1820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