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대륙 대법제자
올 2월에 우리 지역은 연이어 10여명의 대법제자가 악당에게 납치되고 가택 수색당한 후 불법으로 노동교양, 형벌을 받았다. 동수들은 모두 부동한 정도로 각 방면의 압력을 느꼈다. 매우 많은 동수들은 이로 인해 단체법공부 환경을 잃었으며 수련상태는 더욱더 좋지 않았으며 심지어 조금만 움직임이 보여도 집을 떠나서 “피난”을 간다. 이는 진상을 알리는데 엄중하게 영향을 주었으며 매우 많은 중생을 구도할 보귀한 시간을 잃었다. 아래에 몇 개월간 우리 소조가 단체법공부를 한 일부 체험을 이야기하겠다. 희망하건데 여러분에게 계발이 되기 바란다.
우리 소조는 원래 한 노동수네 집에서 법공부를 했다. 올 2월말에 일부 동수들이 납치당하고 가택 수색당한 후 이 수련생은 법공부를 낮에 하기로 바꾸었다. 이렇게 되자 낮에 출근하는 몇 명의 수련생은 단체법공부에 참가하지 못하게 되었다. 교류를 통하여 여러분은 일제히 단체법공부 환경을 잃어버리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중 한 수련생은 주동적으로 밤에 법공부하는 소조를 그녀의 집으로 옮기겠다고 했다. 이 동수의 집에서 한 달가량 법공부를 견지했다. 그녀의 집이 일부 다른 원인으로 구역사회의 중점 감시대상으로 되자 이 수련생은 압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느꼈다. 하루는 단체 법공부할 때 그녀는 동수들과 이 일을 교류했다.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매 주 한번씩 단체 법공부할 것인지 여부를 제기했다. 어떻게 동수 및 가족의 압력을 고려함과 동시에 사부님이 우리의 단체법공부하는 형식을 남겨주신 것을 견지할 것인가를 고려하였다. 나는 단체법공부는 반드시 끊어지지 말아야 한다고 제기하였다. 당분간 이렇게 처리할 수 있다. 한 수련생이 우리 집에 가서 법공부하며 다른 한 수련생은 원래자리에 남도록 했다. 단지 둘이라도(우리 법공부소조도 4, 5명이다) 함께 공부한다. 이렇게 법공부소조를 한조를 두 조로 나뉘어 매일 단체법공부를 견지하였다.
사실 이 전에 나는 매일 법공부 소조에 가서 법공부하는 것을 견지하지 않았다. 왜냐 하면 어떤 때엔 아내가 야간하며, 어떤 때엔 안일한 마음을 구실로 가지 않는다. 비록 세 가지 일도 하지만 자신의 개인수련은 줄곧 따라가지 못하였다. 후에 다른 한 법공부소조가 어떤 원인으로 중지되었다. 그래서 한 수련생이 우리 집에 와서 법공부를 하였다. 이렇게 우리 세명의 법공부소조는 고정되었다. 간혹 기타 동수도 와서 참가하였다. 우리는 매일 함께 법공부하고 발정념하면서 일에 부딪치면 즉시 교류하였다. 수련생이 법리에 대해 똑똑하게 인식하는 것과 대법의 바른 믿음에 대한 것은 나로 하여금 나자신의 부족점을 보게 하였으며 서로 촉진하고 여러분이 세 가지 일을 더욱 잘하도록 하였다. 우리는 매번《전법륜》을 한번 배우고 나면 보조적으로 기타 설법을 배웠다. 현재 이미 한번《각 지역 설법》(1부터 7) 을 배우고 두려운 마음은 더욱더 적어졌으며 정념은 더욱더 강해졌다. 이 일체는 모두 법에서 온 것이다. 사부님께서 남겨주신 단체법공부 형식은 유익하다. 현재 매 번 수련생을 만나면 나는 거의 모두 그(그녀)에게 조건이 있으면 반드시 단체법공부에 참가하도록 알려준다. 아내는 원래 동수였다. 내가 바르게 걷지 못하여 불법으로 감금되었다. 그녀는 너무나 큰 압력을 감당함을 느꼈으며 법공부도 따라가지 못하여 중도에 한동안 수련을 포기하였다. 현재 다시 법공부하고 수련하기 시작하였다. 그녀는 비록 좀 두렵긴 하지만 단체법공부의 길은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것이라고 말하였으며 단체법공부하여 일이 생기지 않는다고 하였다.
사부님이《2008년 뉴욕법회설법》이 게재된 후 우리는 함께 세번 공부하여 더욱 견정하게 사부님께서 안배한 길을 바르게 걷고 세 가지 일을 잘하려는 신심이 생겼다.
사부님은 이번 설법 중에서 말씀하셨다. “일부 지역에서는 수련생이 적다고 해서, 혹은 일부 지역에서 수련생 사이에 줄곧 논쟁이 존재한다고 해서 당신들이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며 심지어 당신 개인 수련의 문제에 있어서 모두 소극적으로 변하지 말아야한다. 당신은 자신을 망가뜨리고 있다.” 여러분이 중생을 위하며 또 자신을 위하여 모두 자아를 내려놓으며 협조할 수 있으면 협조하며 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사람은 환경을 제공하며 걸어 나올 수 있는 사람은 걸어 나와서 될수록 빨리 단체법공부를 회복하며 최후의 길을 잘 걷기 바란다.
문장발표:2008년6월24일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치: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08/6/24/180847p.html